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by 민트핀 2020. 7. 3.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현재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공연에 대한 A+B석 선예매가 시작되었습니다. 7월2일 자정까지 예매가 가능하며 A+B석의 많은 좋은 자리는 벌써 예매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모든 자리가 다 예매 완료된 것은 아닙니다. 일반 자리에 대한 티켓 예매는 7월 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니 이 시간을 잘 노려서 티켓팅을 하면 표 예매가 가능합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예매

인터파크 티켓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지역의 표를 예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 예매는 회차 당 1인 4매 까지 표를 예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가 아닌 곳에서 티켓을 판매하는 것은 공식적인 경로가 아니며 개인 거래 또는 암표이기 때문에 이러한 표 구매시 취소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식적인 경로인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표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표를 예매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여러분들도 지금 인터파크티켓 사이트 바로가기에 접속해서 확인을 해보세요.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티켓 예매

참고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서울 지역 콘서트에 대한 표 예매를 할 수 있는 인터파크티켓 바로가기 사이트 접속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표 예매 바로가기

 

서울 지역에 대한 좌석배치도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배치도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녹화를 진행하면서 관람객의 얼굴이 녹화 및 노출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좌석배치도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해 좌석 간 거리두기 좌석제로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즉, 실제 공연에서는 내 옆좌석은 비어 있게 되는 좌석 배치가 될 예정입니다. 콘서트를 보는 입장에서는 굉장히 좋고 편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티켓은 회차당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공연은 만7세 이상 관람가로 7세 미만이라면 티켓을 소지했던 소지하지 않았던 상관없이 콘서트장 입장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당일 현장 취소나 환불 및 변경도 불가능한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취소 마감시간이 지나게 되면 어떤 사유로도 콘서트 티켓 환불이 불가능하니 잘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예매안내

서울 지역에 대한 콘서트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KSPO DOME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콘서트 당일 엄청나게 교통 체증이 발생할 것이기 때문에 위치가 가까우신 분들은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교통안내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일정 및 시간

공연일정은 2020년 7월 24일 부터 8월 9일까지 서울 지역에서 진행됩니다. 

7월 24일(금) 오후 7시 30분 / 7월 25일(토) 오후 2시, 7시 / 7월 26일(일) 오후 2시, 7시
7월 31일(금) 오후 7시 30분 / 8월 1일(토) 오후 2시, 7시 / 8월 2일(일) 오후 2시, 7시
8월 7일(금) 오후 7시 30분 / 8월 8일(토) 오후 2시, 7시 / 8월 9일(일) 오후 2시, 7시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 주의사항

지금까지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지역에 대한 일정 및 시간과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표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콘서트 예매를 준비하고 계시거나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