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및 티켓팅

by 민트핀 2020. 5. 31.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미스터트롯은 미스트롯 부터 시작해서 현재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까지 방송되고 있으며 여전히 많은 인기와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 TV조선의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영원히 끝나지 않고 계속 보고 싶은데 그럴 수는 없겠죠. 그래서 저는 시간표를 확인하여 재방송으로 계속 다시보기를 하면서 TV조선 사이트에서 명장면 동영상도 계속 돌려보기 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아래 내용을 통해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일정과 티켓팅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신청도 여전히 진행중이기 때문에 TOP7 트롯맨들의 노래를 전화기 너머로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꼭 신청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청이 당첨될 확률이 높지는 않지만 계속 신청하면서 문을 두드리다 보면 당첨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콘서트 예매 일정과 티켓팅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및 지역 장소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지역,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6월 서울을 시작으로 하며 9월 안동에서 콘서트가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시간은 2020년 6월 25일 (목요일) & 2020년 6월 26일(금요일) 오후 7시 30분이며, 2020년 6월 27일 (토요일) & 2020년 6월 28일 (일요일) 오후 2시와 7시에 진행됩니다. 티켓팅에 성공하여 현장에서 트롯맨들을 보시는 분들이 정말 너무 부럽습니다. 저도 너무 보고 싶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및 지역 장소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및 지역 장소


미스터트롯 콘서트 좌석배치도

서울 콘서트에 대한 좌석배치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FLOOR(바닥)층의 A~H구역은 단차가 없는 평지 좌석이며 별도로 의자를 설치하며 좌석배치도는 예매 시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로 공연 연출상의 이유로 무대 구성이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 구성되는 무대는 차이가 있을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티켓 가격은 SR석 132,000원 R석 121,000원 S석 110,000원 A석 99,000원 B석 88,000원 이며 티켓팅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 할 수 있고 배치도 또는 주의사항과 같은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으니 지금 인터파크 티켓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롯맨들을 현장에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두근두근 거립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좌석배치도미스터트롯 콘서트 좌석배치도


미스터트롯 콘서트 19명 트롯맨

콘서트에서는 진, 선, 미를 차지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을 포함한 결승전에 진출한 TOP7 트롯맨과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12인의 트롯맨들이 함께 황홀만 무대를 꾸밀 예정입니다. 즉 19명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19명 트롯맨미스터트롯 콘서트 19명 트롯맨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팅

자세한 예매 일정과 티켓팅 및 표 가격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표는 이미 매진이 되어 버렸으며 중고나라 카페 또는 지역별 유명한 카페의 장터에서 개인간 표를 팔거나 산다는 글이 기본가격보다 더 비싼 가격에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쨋든 다가오는 콘서트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팅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팅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다시보기

만약, 콘서트를 기다리면서 현재 방영되고 있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를 다시보기 하고 싶으시다면 TV조선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명장면과 다시보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명장면 동영상 클립은 무료로 볼 수 있으며 다시보기의 경우 유료 결제를 하고 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편성표를 확인하여 재방송을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

또한 위에서 말씀드린 사랑의 콜센터도 계속 신청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현재 11회와 12회에 대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11회의 경우 6월 1일 오전 9시~11시에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방법은 국번없이 1544-7666 으로 전화하여 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12회의 경우 6월 1일 오후 5시~7시에 전화를 걸어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



지금까지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과 티켓팅 방법 및 재방송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내용과 사랑의 콜센터 신청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남녀노소 성별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다 즐겨보는 트로트 오디션 TV프로그램인 만큼 여러가지 내용을 잘 확인하셔서 알차게 즐겨보시고 티켓팅 표 구매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