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브이앱에 올라온 동영상 고화질로 저장하여 다운로드 받는 방법

by 민트핀 2019. 9. 26.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가 있다면 브이앱을 모를 수가 없습니다. 브이앱(V앱) 또는 V LIVE 라고도 부르는데요. 여기에는 아이돌들이 직접 찍은 동영상도 있으며 아이돌들이 홍보를 위해 촬영한 영상들도 있습니다.

브이앱 동영상 고화질 다운로드

즉,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앨범이나 방송을 홍보하거나 팬들과의 소통을 하기 위해브이앱에 직접 촬영한 영상을 올리곤 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팬이라면 브이라이브는 필수죠 하지만 진정한 아이돌 팬이라면 브이앱에 올라온 동영상을 한 번 보고 그냥 지나 칠수는 없는거 아니겠습니까? 평생 동영상을 소장 하기 위해 컴퓨터나 핸드폰에 다운로드를 받아 저장하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계속해서 브이앱에 올라온 동영상을 보다보면 데이터가 빨리 나가기 때문에 잘못하면 데이터 요금 폭탄을 맞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상을 핸드폰에 다운로드 받아 두고두고 소장하면서 감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브이앱 영상 다운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home.soshistagram.com/naver_v/



브이앱에 올라온 동영상 고화질로 저장하여 다운로드 받는 방법



먼저 위 사이트 URL을 통해 접속합니다. 그러면 바로 다운로드를 위해 브이앱 동영상 주소를 입력하는 화면이 보입니다. 브이앱 사이트 에서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동영상의 URL 주소를 복사하여 여기에 그대로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의 화살표 모양 버튼을 클릭합니다.



브이앱에 올라온 동영상 고화질로 저장하여 다운로드 받는 방법



이제 내가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는 동영상의 제목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밑에 보면 비디오 라고 나오는데요. 동영상을 화질 별로 PC나 모바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왕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것이면 고화질이 좋겠네요. 고화질인 1080P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아래처럼 해당 동영상이 재생 됩니다. 아주 고화질로 영상이 재생되는 것을 볼 수 있구요. 하단 오른쪽에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설명 메뉴 같은 아이콘이 있는데 이것을 클릭하게 되면 다운로드 라는 항목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영상이 바로 다운로드 시작됩니다.


브이앱에 올라온 동영상 고화질로 저장하여 다운로드 받는 방법



어떤가요? V앱에 올라온 아이돌들의 직캠 동영상을 개인PC에 저장하는 방법은 참 간단하고 쉽지 않나요? 이 방법을 통하면 누구나 쉽게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의 직접촬영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개인감상용으로 소장할 수 있습니다.

V앱 영상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