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MBC 빅마우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시청률 등장인물관계도

by 민트핀 2022. 7. 30.

MBC 채널에서 7월 29일 금요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빅마우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소개해 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 보시면 재방송 편성표와 시청률 보는 법까지 알 수 있고요. 등장인물관계도 내용과 MBC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드라마 시청하는 방법까지 확인할 수 있어요.

 

MBC 실시간 온에어 TV 라디오 방송 무료보기 편성표 보는법

 

MBC 실시간 온에어 TV 라디오 방송 무료보기 편성표 보는법

오늘은 제가 인터넷 사이트와 앱을 사용해서 MBC 채널의 실시간 온에어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추가로 MBC mini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실시간 라

mintfin.tistory.com

 

MBC-빅마우스-드라마-사이트-바로가기
빅마우스-홈페이지

MBC 빅마우스 드라마 다시보기

 

 

MBC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빅마우스 드라마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드라마에 대한 소개와 등장인물관계도 내용도 볼 수 있고요. 예고 동영상이나 재방송 다시보기 및 실시간 클립 동영상도 시청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재밌게 시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빅마우스-드라마-재방송-다시보기-시청방법
빅마우스-다시보기

빅마우스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빅마우스 드라마 줄거리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하여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스토리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종석이 맡고 있는 박창호 변호사와 임윤아가 맡고 있는 고미호 간호사의 애정 스토리가 포인트이고요. 박창호 변호사가 어떻게 휘말린 음모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앞으로 스토리가 정말 기대됩니다.

 

빅마우스-드라마-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MBC 온에어 빅마우스 무료 시청

MB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 중인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는데요. 여기서 빅마우스 드라마 실시간 방송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요. 재방송 다시보기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MBC 온에어를 이용해 보세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MBC 채널에서 13시 55분에 금토드라마 빅마우스 1회 재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것이 보이네요. 이렇게 편성표를 확인하고 재방송 시간에 이용해서 무료로 다시 볼 수도 있는 것입니다.

 

MBC-온에어-빅마우스-실시간-무료-시청
MBC-온에어

MBC 빅마우스 드라마 편성표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으니 재방송 편성표 보는 방법도 알아보면 좋은데요. 간단하게 네이버 사이트에 검색해서 빅마우스 MBC 채널별 재방송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어요.

MBC 채널에서 본 방송과 재방송을 해주고 있고요. MBC every1 채널과 MBC 드라마넷 채널에서도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는 것이 보이네요.

 

쿠팡플레이 토트넘 축구 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토트넘 축구 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토트넘 축구 생중계나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의 시청할 수 있어요. 영어나 공인중개사 및 공무원 시험 등의 교육 영상도 제공

mintfin.tistory.com

 

빅마우스-MBC-채널-재방송-편성표
편성정보

MBC 빅마우스 드라마 시청률

편성 정보 옆에 있는 시청률도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 29일 첫 방송 시청률 기록을 보면 6.2%인 것을 알 수 있네요. 솔직히 높은 편은 아니지만 경쟁 드라마 SBS 오늘의 웹툰 대비 무려 2%나 높은 기록이며 앞으로 더 높게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빅마우스-드라마-시청률
시청률

 

MBC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빅마우스 드라마를 무료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서도 온에어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대신 무료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에 MBC 앱을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았는데요. 온에어 메뉴를 선택했더니 마침 MBC DRAMA 채널에서 빅마우스 1회가 재방송되고 있었네요.

 

MBC-모바일-앱-실행-빅마우스-재방송-보는법
MBC-앱-빅마우스-보기

 

저는 빅마우스 드라마 첫 방송을 굉장히 재밌게 시청해서 앞으로도 쭉 볼 예정인데요. 방송 시간은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에 본방사수를 할 수 있고요.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웨이브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도 가능하니 많은 분들이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ENA 편성표 채널번호 예능 드라마 재방송 편성정보

 

ENA 편성표 채널번호 예능 드라마 재방송 편성정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때문에 ENA 채널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ENA 채널 편성표와 채널번호 보는 방법을 통해 예능 드라마 재방송 편성 정보를 소개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