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쿠팡플레이 토트넘 축구 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방법

by 민트핀 2022. 7. 14.

쿠팡플레이 PC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토트넘 축구 생중계나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의 시청할 수 있어요. 영어나 공인중개사 및 공무원 시험 등의 교육 영상도 제공하고 있고요.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나 핑크퐁 등의 키즈 영상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PC와 모바일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찾으신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피망뉴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피망뉴맞고 게임은 PC 및 모바일에 

mintfin.tistory.com

 

쿠팡플레이-PC-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쿠팡플레이-사이트

쿠팡플레이 사이트 TV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OTT 플랫폼은 와우 멤버십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만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처음 가입하는 경우 30일 동안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이후부터는 월 4,900원의 요금을 결제하고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토트넘 축구 생중계를 시청하기 위해 쿠팡플레이 사이트와 앱을 이용하고 있어요. 축구 중계 외에도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영화도 볼 수 있어서 참 좋은데요. 최근에는 쿠플 시리즈로 수지가 출연하는 안나 드라마를 굉장히 재밌게 시청했네요.

 

쿠팡플레이-사이트-접속-예능-드라마-TV-프로그램-시청방법
쿠팡플레이-TV

쿠팡플레이 최신 영화 보는법

저는 쿠팡플레이를 사용해서 나는 SOLO 예능 방송도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고요. SNL KOREA 시리즈도 보고 있답니다. 또한 인기가 많은 한국 영화와 미국 영화도 집에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장르도 굉장히 다양하게 존재해요. 제가 좋아하는 코미디 장르의 영화도 많고요. 액션 영화 종류도 많아서 집에서 쉬면서 쿠팡플레이를 통해 영화를 보며 시간을 보내기도 정말 좋았어요.

 

나는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편성표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나는 SOLO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편성표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솔로나 이미 결혼을 한 사람들도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나는 SOLO (나는 솔로) 예능 TV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실시간 편성표 보는 내용을 소개해 볼게요. 매주 

mintfin.tistory.com

 

쿠팡플레이-사이트-최신-영화-보는법
쿠팡플레이-영화

쿠팡플레이 토트넘 축구 중계

제가 처음 쿠팡플레이를 이용해야겠다고 생각한 것은 예능과 드라마 및 영화를 보기 위함도 있고요. 하지만 더 중요했던 이유는 바로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축구 경기 생중계를 시청하기 위함이었어요.

 

 

현재 K리그 축구 중계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전 경기를 시청할 수 있고요. 해외 축구는 주로 한국인 선수가 출전하고 있는 팀의 중계를 해주고 있어요. 예를 들어 손흥민 토트넘 경기나 김민재 출전 경기 또는 황의조나 이강인 선수 등이 출전하는 축구 경기 생중계를 틀어줬답니다.

 

쿠팡플레이-스포츠-토트넘-축구-생중계-시청하기
쿠팡플레이-스포츠

스포츠 경기 생중계 일정 편성표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포츠 경기가 궁금하시다면 생중계 일정 편성표를 확인해 보면 돼요. 날짜를 선택하면 언제 그리고 몇 시에 어떤 스포츠 경기 중계가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쿠팡플레이-스포츠-생중계-일정-편성표
스포츠-편성표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 설치

쿠팡플레이는 PC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도 있고요.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스마트 TV에도 앱이 존재해서 저는 최근에 구매한 삼성 스마트 TV에서 쿠팡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스포츠 경기 중계를 보고 있네요.

 

쿠팡플레이-모바일-앱-설치
쿠팡플레이-앱-설치

쿠팡플레이 앱 실행 사용방법

제가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에는 쿠팡플레이 앱이 이미 설치가 되어있어서 바로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사이트에서 이용했었던 것과 동일하게 예능 및 드라마 TV 프로그램 시청과 영화도 볼 수 있었고요.

손흥민 토트넘 축구 경기 중계와 다양한 스포츠 경기 관람도 가능했어요. 또한 다양한 교육 동영상과 뉴스 생중계 및 아이들을 위한 키즈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월 4,900원 요금이 아깝지 않네요.

 

쿠팡플레이-모바일-앱-실행-사용방법
쿠팡플레이-앱-사용법

마치며

지금까지 쿠팡플레이 PC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다양한 방송과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첫 달은 무료이지만 두 번째 달부터는 4,900원 요금이 발생하는데요.

저는 예능과 드라마 및 영화뿐만 아니라 스포츠 생중계까지 시청할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태진 TJ미디어 노래검색 노래방 인기차트 찾는법

 

태진 TJ미디어 노래검색 노래방 인기차트 찾는법

오늘은 TJ미디어 사이트에 접속해서 태진미디어 노래 검색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동시에 신곡과 인기차트 찾는 방법도 같이 알려드릴 것이고요. 추가로 노래방 10대 인기곡 및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