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사천시청 구인구직 경남 사천시 공공일자리 취업정보

by 민트핀 2022. 5. 18.

경남 사천시 지역에서 취직 또는 알바 채용정보를 찾고 있다면 사천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꼭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규직과 계약직 취업 정보부터 알바 채용정보도 볼 수 있고요. 사천시에서 올린 공공일자리 기간제 근로자 채용공고도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사천시청-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사천시청-홈페이지

사천시청 구인구직

 

 

사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다면 기업/경제 메뉴를 이용해서 구인 게시판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정말 많고 다양한 분야에서 사람을 채용하고 있는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쉽게 찾을 수가 있어요. 교차로 또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와 함께 이용해서 취직에 도전해 보세요.

 

사천시청-구인구직-일자리-채용정보
사천시청-구인구직

 

경상남도 사천시에서는 여성을 위한 취업 지원 상담실도 운영하고 있고요. 노인을 위한 취업지원센터도 같이 운영하고 있으니 대상에 해당하신다면 같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전화를 해서 취업을 희망하며 필요한 준비물에 대해 확인 후 방문하여 취업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어요.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지역별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보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지역별 교차로 신문 보는 방법과 함께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주제를 선택해서 읽어볼 수

mintfin.tistory.com

 

사천시청-노인-취업지원센터
노인-취업지원센터

사천시 공공일자리 채용정보

시청 소식에서 공고/고시/시험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타기관 공고/고시 게시판을 이용해서 사천시 공공일자리 채용정보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안전 관리요원이나 보건소 기간제 일자리 및 시설을 관리하는 등의 다양한 공공일자리 채용공고가 올라와 있으니 같이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수 있어요.

 

사천시-공공일자리-기간제-근로차-채용공고
공공일자리

진주 고용복지센터 홈페이지

 

 

이번에는 진주 고용복지센터 사이트에 접속해서 워크넷과 연계되어 올라와 있는 최신 취업 정보를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만 경남 사천시로 선택해서 일자리를 찾을 수가 있고요. 서식 자료실을 통해 필요한 양식 문서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으니 접속해서 이용을 해보세요.

 

진주-고용복지센터-사이트-바로가기
진주-고용복지센터

워크넷 연계 경남 사천시 일자리

접속한 진주 고용복지센터 사이트에서 채용정보 게시판으로 접속하면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지역 찾기를 클릭한 다음 경남 사천시를 선택해서 검색을 하면 워크넷과 연계된 최신 취업 정보를 찾아서 원하는 기업에 지원을 해서 취직을 도전할 수 있습니다.

 

경남-사천시-워크넷-연계-일자리-최신-취업정보
경남-사천시-워크넷-일자리

마무리

오늘은 경상남도 사천시 지역에서 거주하시면서 취업을 위한 채용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사천시청 홈페이지를 잘 활용하면 좋으며 추가적으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나 인크루트 등의 채용 플랫폼을 같이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