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by 민트핀 2021. 6. 4.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로그인도 필요 없으며 무료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으로 벼룩시장 신문을 볼 수 있어요.

 

썸네일

벼룩시장 사이트

먼저 핸드폰을 사용하여 벼룩시장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아래처럼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등의 메뉴를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화면 하단의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를 클릭합니다.

 

 

만약 신문을 가져와서 읽고 싶다면 신문 배포대 위치 찾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 080-269-0011로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전화해서 상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핸드폰에 벼룩시장 앱을 설치하거나 사이트에 접속해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벼룩시장-모바일-사이트-바로가기
벼룩시장-모바일-사이트

지역별 벼룩시장 선택

벼룩시장 신문은 전국에 배포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지역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신문을 인터넷을 통해 보고 싶은 발행 지역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경남의 부산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해보겠습니다.

 

지역별-벼룩시장-선택
지역별-벼룩시장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보기

부산 지역에 배포되고 있는 벼룩시장 신문의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날짜 신문도 있고 이미 날짜가 많이 지난 신문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신문 목차를 선택해서 원하는 주제의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그대로 읽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부산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는 알바몬 부산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부산벼룩시장-날짜선택-신문그대로보기
부산벼룩시장-신문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를 통해 구인구직 관련 일자리 정보를 찾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이트 상단의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지역별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업직종별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집 근처에서 사람을 뽑고 있는 일자리 찾기도 가능하며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에서 사람을 구인하고 있는 채용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일자리를 찾아 원하는 기업에 지원하여 취직을 도전해보세요.

 

벼룩시장-구인구직-일자리-채용정보-찾아보기
벼룩시장-구인구직

 

테마별 전문적인 일자리를 모아서 찾아보는 기능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사무직 일자리만 모아서 보거나 경단녀 추천 일자리를 볼 수도 있으며 중장년 우대 일자리 또는 파트타임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만약 공장 생산직 일자리를 위주로 찾으신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테마별-일자리-모아보기
테마별-일자리

벼룩시장 PC 홈페이지

이번에는 PC 환경인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서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해서 신문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오른쪽에 종이신문 바로가기 버튼을 볼 수 있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지역별 종이신문 E-PAPER를 클릭해서 원하는 지역의 벼룩시장 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PC-사이트-접속
벼룩시장-PC-사이트

지역별 E-PAPER

벼룩시장 신문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지역이 나타나며 신문을 그대로 읽어볼 수가 있는 E-PAPER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산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를 해보고 싶다면 안산 E-PAPER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PC 환경에서도 더 큰 화면으로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이 존재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읽어보고 싶은 지역에 대한 종이신문을 보면서 필요한 정보를 얻어보세요.

 

지역별-종이신문-보기
종이신문-지역-선택

 

아래 사진은 안산 지역에 배포되고 있는 벼룩시장 신문을 컴퓨터 환경에서 그대로 보기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신문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날짜에 대한 신문을 읽어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안산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내용은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안산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안산벼룩시장-신문보기

취업가이드 문서 서식

취직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매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샘플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자기소개서 양식은 사무직, 생산직, 물류 관리직 등 다양한 업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취업가이드-문서서식-다운로드
취업가이드

중장년 교육정보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아무런 능력이 없다면 취업을 하기가 힘들 수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벼룩시장 취업 가이드의 중장년 교육정보를 통해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 교육을 들으면서 공부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중장년-교육-일정
교육정보

마무리

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지역별 신문을 그대로 읽어볼 수 있는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지역별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및 취업을 위한 다양한 가이드를 볼 수 있으니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

mintfin.tistory.com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 분양 업무를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여기서 상가 분양 영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매매로 나온 상가 가격을 보

mintf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