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삼성 갤럭시폴드 스펙 및 사진 너무 예쁘네요.

by 민트핀 2019. 2. 21.

삼성이 이번에 폴더블 폰인 갤럭시폴드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폴드는 말그대로 접었다 펼 수 있는 핸드폰인데요.

접으면 핸드폰의 크기로 사용할 수 있고 펼치면

태블릿 화면으로 넓지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핸드폰에 포함되어 있는 전자제품

때문에 접었다 펼칠 수 있는 것은 분명 한계가 있을

것이고 되게 불편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19

행사 동영상을 보면 엄청엄청 좋아보입니다.


핸드폰이 부드럽게 폴더처럼 접히고 아주

부드럽게 펼쳐지는데 접으면 핸드폰이 되었다가

펼치면 태블릿이 되는 정말 마법과도 같네요.


삼성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갤럭시폴드에 대한

멋진 고화질 동영상을 볼 수도 있습니다.

사전예약에 대한 내용과 더 많은 내용들도 같이 볼 수있습니다.

https://www.samsung.com/sec/smartphones/galaxy-fold/



갤럭시폴드공개



네 바로 이 장면인데요.

지금 갤럭시 폴드가 접혀져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부드럽게 펼칠 수 있습니다.

펼치면 바로 태블릿이 되버립니다!!!!

바로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봅시다. 고고싱



갤럭시폴드 폴더플 접히는사진



부드럽체게 펼쳐지는 갤럭시폴드 보이시나요

정말 너무 신기하네요. 어떻게 핸드폰의 디스플레이가

이렇게 자유롭게 접었다 펼쳤다 할 수 있는지

봐도봐도 너무 신기하고 꼭 갖고 싶네요 ㅠㅠ


삼성갤럭시폴드를태블릿처럼



구조는 이렇게 되어있나 봅니다.

가운데가 축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여기 경첩 부분 색깔은 주문할 때 원하는 색으로

지정해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접어서 사용할 때는 단일 카메라를 이용할 수 있고

펼쳤을 때는 듀얼 카메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접었다 펼쳤다 상관없이 트리플 카메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 정말 좋네요.

갤럭시S10도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는데 정말 구매하고 싶네요.



삼성갤럭시폴드스펙및가격



펼쳐지는 화면만 봐도 너무 아름답네요.

외부는 4.6 디스플레이며 내부는 7.3 인피니티 플렉스 

폴더블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걱정되는건 역시 머니머니 해도 가격이네요.

이정도 핸드폰이면 당연히 가격도 어마어마 하겠죠?

현재 공개된 가격은 222만원이라고 합니다.


국내에는 5월쯤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터리 총용량은 4830mAh 입니다.



삼성갤럭시폴드혁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