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삼쩜삼 환급 서비스 종합소득세 기한후신고 세금 환급 방법

by 민트핀 2021. 1. 14.

삼쩜삼 환급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하면 미수령 환급금에 대해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스타트업 자비스앨빈러즈에서 개발했으며 최근 5년 동안의 미수령 환급금을 조회해서 일명 떼인돈을 환급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사용 방법은 정말 간단하며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핸드폰 번호 입력 및 홈택스 사이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나의 정보를 불러와서 환금을 받을 수 있는 예상액을 알려주는 절차로 되어있습니다.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하면 종합소득세 기한후신고를 쉽게 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세금 신고 및 환급 까지 이용이 가능해요.

 

삼쩜삼 이미지
삼쩜삼 이미지

삼쩜삼 바로가기

참고로 기한후신고 라는 의미는 법정신고 기한 내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지 않았다면 관할 세무서장이 세법에 따라서 소득세의 과세표준 및 세액을 결정해서 통기하기 전까지 하는 신고를 말한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삼쩜삼 서비스에 가입 후 수수료를 내게 되면 그 동안 돌려받지 못한 세금을 한 번에 환급 받을 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수료는 1천원 부터 시작하며 환금 금액에 따라 수수료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잘 확인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환급 금액이 있는지 조회를 해보기 위해서는 삼쩜삼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접속

 

삼쩜삼 사이트 바로가기
삼쩜삼 사이트 바로가기

 

이미 많은 분들이 환급을 받았다는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잘 몰라서 받지 못했던 5년치 내 세금을 모두 환급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 입니다. 물론 홈택스나 정부24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환급금 확인도 가능합니다.

 

삼쩜삼 5년 치 세금 환급해보기
5년치 내 세금 돌려받는 서비스

환급 받은 금액

2020년 12월 21일 24시 기준으로 이미 환금액 조회를 신청한 사람은 48만명이 넘으며 총 환급액은 78억 2천만원을 환급했다고 나와있습니다. 또한 1인당 평균 환급액은 16만 3천원이라고 하니 이용을 해볼만 하겠네요.

 

많은 사람들이 환급 받음
이미 많은 사람들이 환급 받음

 

삼쩜삼은 믿을 수 있는 자비스에서 개발했으며 KDB 산업은행 외 7개사에서 투자 유치를 받았고 다양한 수상 히스토리가 있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어렵지 않게 환급금 조회를 해볼 수가 있을 것이에요.

 

자비스가 개발하며 믿을 수 있는 서비스
자비스가 만든 삼쩜삼 서비스

환급액 조회하기

환급액이 있는지 조회를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삼쩜삼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다면 환급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아래와 같은 지금 바로, 내 환급액을 조회할 수 있는 창을 통해 조회를 해보는 것이 가능해요.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다음 홈택스 사이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바로 세금 환금 예상에 대한 금액을 알려줍니다. 대신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수수료가 존재하며 1천원 부터 금액에 따라 차이가 존재합니다. 정말 간단하게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조회를 해볼 수가 있으니 이용을 해보셔도 됩니다.

 

핸드폰 번호 입력해서 환급액 조회하기
핸드폰번호 입력해서환급액 조회하기

서비스 지연 안내문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와서 그런지 현재는 많은 사람들이 삼쩜삼 사이트에 접속해서 환급액을 조회해 보고 있어서 현재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지연되고 있다고 합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이용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환급액 조회 신청 서비스 지연
환급액 조회 서비스 지연

삼쩜삼 고객센터

현재 트래픽이 폭증해서 서버를 증설 중에 있다고 합니다. 만약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여기서 물어 보는 것도 가능하며 별도로 문의를 남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화를 통한 상담사 통화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삼쩜삼 문의하기
삼쩜삼 고객센터 문의하기

환급 일정 보기

환급 일정에 대한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기한후 신고의 경우 정기신고와 다르게 관할 세무서의 확인 후 확정 된다고 하며 환급은 최소 2주부터 최대 3개월의 기간이 예상되고 관할 세무서에 따라 처리 시기가 다르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환급 일정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는 없으며 신청한 다음 처리 내용에 대한 결과가 궁금하시다면 나의 관할세무서 찾기 버튼을 클릭해서 여러분의 지역에 해당하는 세무서를 통해 확인을 해야 됩니다. 또한 검토는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검토가 완료되면 결과는 카톡 메시지로 알려줍니다.

 

환급 일정 문의 내용 결과
환급 일정 문의 내용

수수료 환불 신청

환급액 조회는 홈택스와 정부24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할 수 있으며 관할 세무서에 가서 신청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시간이 없어서 세무서 가기가 번거롭다면 수수료를 내고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수 있어요.

 

만약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해서 수수료를 지불했는데 환불을 받고 세무서에 직접 방문해서 신청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수수료 환불 신청도 가능하며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되고 결제 취소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환급액 신청 수수료 환불 신청하기
수수료 환불 신청 문의 내용

환급액 확인 결과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및 홈택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환급액에 대한 조회 결과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최근 5년간 등록된 사업소득이 없어 저는 환급액을 조회할 수가 없다고 나왔습니다.

 

 

3.3% 사업소득이 있으며 최근 5년간 등록된 사업소득이 있는 분들은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해서 떼인돈을 받을 수 있는 환급액 조회가 가능하겠습니다. 환급액을 한 번에 쉽게 조회를 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환급액에 따라 수수료가 커질 수도 있으니 수수료 관련 금액은 잘 확인하시고 환급 신청을 하면 됩니다.

 

삼쩜삼 환급액 조회 결과 내용
삼쩜삼 환급액 조회 결과

마무리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하면 종합소득세 기한후 신고와 환급액에 대한 조회 및 신청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핸드폰 번호 입력 및 홈택스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결과 내용을 쉽게 조회해 볼 수가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2021년 두루누리 신규가입 근로자 지원 대상 기간 신청 방법

2021년 두루누리 정부에서는 자영업자들을 돕기 위해서 두루누리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두루누리 사회보험료 지원사업은 소규모 사업장 사업주와 근로자의 매월 납부하는 사회보험료 일부

mintfin.tistory.com

 

 

3차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지원금액 대상 기간 신청 방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중소기업벤처기업부에서 2021년 1월 11일 오전 8시부터 3차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지원금에 대한 신청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지원대상에 해당하는 소상공인 280만명은 지원금

mintfin.tistory.com

 

 

2021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액 지급 절차 신청 방법

2021년 근로장려금 근로장려금은 소득이 낮은 근로자분들이 계속 일을 할 수 있도록 장려금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열심히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어서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분들이나 사업자(

mintfin.tistory.com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특고 프리랜서 신청 바로가기

긴급고용안정지원금 3차 재난 지원금 중 하나인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현재 지급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1차, 2차 고용안정지원금을 지급 받았던 특고 프리랜서 분들이라면 21년 1월 11일 까지 신

mintfin.tistory.com

 

 

국민취업지원제도 구직촉진수당 지원 대상 내용 신청 접수 방법

국민취업지원제도 내용 2021년 1월 1일 부터 국민취업지원제도가 시행 되어 구직촉진수당을 받을 수 있으니 내용을 잘 알아보세요. 해당 제도는 취업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저소득 구직

mintfin.tistory.com

 

 

2021년 일자리안정자금 지원 대상 및 금액 일정 신청 방법 확인

2021년 일자리 안정자금 일자리 안정자금을 간단하게 설명하면 최저임금이 인상됨에 따라 소상공인과 영세중소기업의 경영부담을 완화하고 노동자의 고용불안을 해소하기 위한 지원 사업으로 2

mintfin.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앱 토스 설치 사용을 통한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핸드폰에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가 있는 토스 앱을 이용하면 숨은정부지원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국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지원금과 지자체 지

mintfin.tistory.com

 

 

2021년 무료토정비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2021년 무료토정비결 2021년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과연 2021년 나의 무료신년운세와 무료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찾곤 합니다. 저는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