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순천교차로 부동산 매물 및 시세조회 방법

by 민트핀 2021. 7. 21.

전라남도 순천시 부동산 매물을 찾거나 시세를 조회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순천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순천 아파트 매매 또는 월세 등의 매물을 찾아보거나 상업용 매물도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하면 KB 국민은행 부동산 시세 조회도 가능해요. 또한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 상가 분양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상가 매물 조회도 가능하니 같이 이용을 해보세요.

 

썸네일

순천교차로 사이트

순천광양 종합미디어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면 뉴스를 보거나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신문 그대로 보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메뉴를 클릭해서 순천 부동산 전망을 보거나 매물을 찾을 수 있어요.

 

 

순천 지역의 부동산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에는 사랑방 부동산 순천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이 글을 통해서는 순천교차로 부동산 매물 조회 방법을 알려드릴 것이며 여러분도 직접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어요.

 

순천교차로-사이트-바로가기
순천교차로-사이트

순천교차로 부동산

순천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부동산 메뉴를 클릭했다면 아래와 같은 매물을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열립니다. 부동산 홈 화면에서는 주거용 매물을 선택해서 찾아보거나 상업용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해요.

 

 

순천시 주거용 부동산으로는 아파트, 원룸, 다가구, 빌라, 오피스텔, 분양권, 상가주택을 선택할 수 있고요. 상업용 부동산으로는 상가점포, 상가건물, 공장/창고, 모텔/펜션, 토지/임야, 사무실, 기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천교차로-부동산-홈-화면
순천교차로-부동산

 

순천교차로 부동산 사이트에서 매물 검색 메뉴를 클릭하면 매물 종류와 매매가 그리고 면적이나 거래 형식 등을 선택해서 매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순천 지역의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매물을 조회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해당 매물에 대한 단지 정보와 실거래가도 같이 조회할 수 있습니다.

 

순천-부동산-주거용-아파트-상업용-매물검색
순천-아파트-매물검색

순천 아파트 매물 찾기

아파트/오피스텔 메뉴를 클릭하면 지도를 보면서 매물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지도는 순천시청 위치가 나타나며 지도를 축소하거나 확대하면서 매매, 전세, 월세, 단기 임대 매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순천-아파트-오피스텔-매물찾기
순천아파트-매매-전세-월세

순천 아파트 실거래가

아파트 또는 오피스텔 매물을 찾아 클릭하면 매물에 대한 정보와 단지 정보를 볼 수가 있고요. 시세 정보를 클릭하면 면적별 실거래 매매가 및 실거래 전월세가를 표 형식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매매가-전세가-실거래가-시세조회
순천부동산-실거래가

 

단지 정보에서는 총 세대수나 면적 분포 또는 주차 대수와 입주시기 등의 정보를 볼 수 있고요. 아파트 관리비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면적별 자세한 정보 내용과 관리비 연평균 가격도 같이 확인할 수 있어요.

 

단지정보
단지정보

 

순천광양교차로 부동산 사이트에서 경매 메뉴를 클릭하면 용도별 물건 정보를 선택해서 경매 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직접 경매를 검색하거나 일정을 볼 수 있으며 절차나 경매 서식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해요.

 

순천교차로-경매
순천교차로-경매

순천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순천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부동산 내용을 신문 형식으로 보고 싶다면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줄 광고로 보거나 박스 광고 형식으로 보는 것도 가능하며 전자신문 형식 그대로 보는 것도 가능해요.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에는 순천교차로 신문을 보거나 광양교차로 신문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순천교차로 신문을 이용하면 인터넷을 통해 순천 지역의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관련 신문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순천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순천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오늘 날짜에 대한 순천교차로 신문을 클릭했더니 새로운 인터넷 창으로 신문 뷰어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해당 신문의 페이지는 72페이지이며 왼쪽의 목차 기능에서 아파트를 클릭하면 순천 아파트 매물을 볼 수 있어요.

 

전자신문-뷰어
전자신문

마무리

지금까지 순천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고 시세를 조회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직접 접속해보세요.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예전에는 KB 부동산 리브온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리브부동산으로 개편되었으며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세 조회를 하거나 원하는 매물을 찾아서

mintfin.tistory.com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