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는 패션 쇼핑을 할 수 있는 앱으로 쇼핑뿐만 아니라 패션에 관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저는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 기간 및 배송을 받을 수 있는 기간 등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루에 5,000개 이상 패션이 업데이트되고 있을 정도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패션 쇼핑 앱 1위라고 할 수 있는 지그재그를 맹추격하고 있을 정도로 성장세가 어마어마하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사용을 해보세요.
에이블리 어플 설치
쇼핑을 하면서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사와 통화가 가능하며 또는 이메일을 보내서 답변을 기다리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해서 채팅을 통해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문의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도 에이블리 어플을 사용해서 옷을 구매하고 있는데요. 상품을 무료배송해 주고 있으며 유명한 쇼핑몰 셀럽 마켓까지 쉽게 찾아 쇼핑이 가능하고 100% 교환 및 환불도 보장해 주니 여러분도 앱을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에이블리 고객센터
에이블리는 물류 및 고객 응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판매자분들이 마켓에 입점하고 있으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판매자 및 구매자분들 중 문의 사항이 있다면 앱의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핸드폰에 설치한 에이블리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고객센터 항목을 선택하면 자주 묻는 질문을 보거나 또는 직접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항목에서 화면을 하단으로 내려서 문의하기 버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문의 방식 선택하기
문의를 할 수 있는 방법에는 총 3가지가 존재합니다. 메일을 보내서 답변을 받으시거나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서 채팅을 할 수도 있으며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사를 통해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상담사와 통화를 할 수 있는 전화번호는 1833-8021이며 업무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참고로 점심시간인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는 통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해당 시간을 피해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톡 에이블리 고객지원센터
전화 통화량이 많아서 상담이 어려운 경우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원과 채팅으로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문의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플러스 친구를 등록해도 되고 등록하지 않고 문의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상담원과의 채팅은 월요일 ~ 토요일 9시 30분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또는 카카오톡 앱을 실행 후 검색창에 에이블리를 검색해서 나오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건의 사항이나 교환 및 환불 등의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카톡 메시지 보내기
상담원 채팅 버튼을 선택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궁금한 내용에 대해 메시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대신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한 채팅은 개인 정보 확인이 필요 없는 상담만 진행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FAQ를 선택하면 자주 묻는 질문 TOP 3에 대해 확인을 해볼 수 있으며 그 외 배송, 주문, 결제, 환불, 회원 등에 대한 다양한 항목의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도 있으니 먼저 FAQ를 통해 원하는 내용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에이블리 배송기간
상품 별 상세페이지를 통해 최근 1개월의 평균 배송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량에 따라 평균 배송일 보다 3~4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직접 배송상품의 경우 배송기간을 주말과 공휴일 제외 3~7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만약 급하게 제품을 받아봐야 하는 경우 에이블리 앱의 주문내역-> 주문상세 -> 해당 상품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지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배송 지연 발생 이유
결제를 하게 되면 동시에 상품을 준비하는 경우가 보통인데 갑자기 상품 입고에 문제가 생기면 새로 제작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 이러한 경우에는 입고가 많이 늦어져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배송지 변경 방법
이미 주문을 완료했지만 개인 사유로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 배송 주체를 먼저 확인하셔야 합니다. 마켓 자체배송 상품은 주문한 마켓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하고 에이블리 직접 배송상품의 경우 주문 당일 오후 2시 이전까지 에이블리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정상적으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절차
상품을 받은 날짜부터 7일 이내 상품은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
▶ 앱 고객센터 또는 주문내역 -> 주문 상세에서 교환 문의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 문의를 통해 판매자의 안내에 따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환불
▶ 주문내역 -> 주문 상세에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 여러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반품 주소지가 같은 상품끼리만 함께 접수할 수 있습니다.
▶ 만약 반품 배송지가 다른 경우 반품 배송지 별로 반품을 접수해야 합니다.
▶ 반품 배송지는 접수하신 상품의 마켓 페이지나 반품 상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에이블리 사이트 바로가기
앱을 설치하지 않고 에이블리(ABLY)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 후 하단을 보시면 전화번호는 1833-8021이고 운영시간은 10시 ~ 18시를 알 수 있습니다.
마무리
에이블리 앱을 통해 물건을 구매하면서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사와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메일을 보내서 답변을 받을 수도 있으며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서 채팅 문의도 가능합니다.
같이 보기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