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 사이트 바로가기

by 민트핀 2021. 8. 26.

울산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여러 종류의 플랫폼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내용은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사용한 일자리 채용정보 찾는 방법이에요.

 

같이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로는 울산교차로 구인구직도 존재하고요. 만약 단기 파트타임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다면 알바천국 울산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겠네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대표-이미지

벼룩시장 사이트 바로가기

사실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 울산 벼룩시장 사이트가 존재하기보다는 벼룩시장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지역을 변경하는 방식인데요. 울산 일자리 찾기와 함께 취업 뉴스나 도움 되는 정보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사람들이 자주 검색하는 직종에 대한 인기 검색어 순위도 볼 수가 있고요. 공공기관 일자리만 찾아보는 것도 가능해요. 그리고 채용정보는 일자리 빠르게 찾기를 이용하거나 일자리 정보 메뉴를 클릭해서 검색할 수 있어요. 원티드, 잡코리아, 인크루트 등의 사이트와 같이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벼룩시장-공식-사이트-바로가기-접속
벼룩시장-사이트

 

저는 상단에 보였던 일자리 정보 메뉴를 클릭했는데요. 여러분도 저처럼 동일하게 했다면 이제 근무지하고 업직종 선택 화면이 나타나게 돼요. 여기서 근무지는 당연히 울산으로 선택하면 되는 것이고요. 필요에 따라 희망하는 업직종도 최대 5개까지 선택해서 검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종이신문 보기

울산 지역의 일자리 또는 부동산 매물 정보를 찾고 있나요?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여러분의 고민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이용해서 울산교차로

mintfin.tistory.com

 

울산-벼룩시장-구인구직-검색하기
울산-벼룩시장-구인구직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저는 직종은 딱히 선택하지 않았고요. 희망하는 지역만 울산 전체로 선택하고 검색했는데요. 무려 이천 건이 넘는 채용정보 결과가 나타났어요. 청소 일자리부터 생산직, 배송, 건설 현장, 간호조무사, 조리원 등의 채용정보가 사람을 뽑기 위해 글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여러분도 볼 수 있어요.

 

 

검색-결과-울산-일자리-채용정보-목록
일반-채용정보

 

이번에는 전문관 메뉴를 클릭해 보았고요. 여기서는 간호/요양 일자리나 세탁, 파트타임 알바, 시장, 사무직, 경단녀, 중장년 우대, 재택, 식당 등의 테마관 일자리를 한 번에 모아서 찾을 수가 있습니다.

 

주로 단기 아르바이트 위주로 찾고 있다면 울산 알바천국 사이트도 접속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알바천국 울산 단기 및 일당 아르바이트 찾기

울산 구인구직 일자리와 단기 및 일당 알바를 찾고 있다면 알바천국 울산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여러분이 찾고 있는 아르바이트 일자리 구인 글을 보고 지원하는 기회가 될 수 있으니 접속

mintfin.tistory.com

 

업직종-전문관-테마관-이용하기
전문관

생산직 일자리 채용정보

저는 전문관에서 생산직을 눌러 보았어요. 벼룩시장에서 인기 있는 업직종 일자리에는 보안/경비, 콜센터, 생산직, 청소/미화, 버스/택시/대리기사, 요리/서빙이 있으며 원하는 직종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주로 외국인 및 교포 일자리나 공장 생산직은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생산직-일자리-찾기
생산직-일자리

 

열심히 작성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통해서 입사 지원을 해도 연락이 오지 않는 안타까운 상황을 경험할 수도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로그인 후 인재정보 메뉴에 직접 취업을 원한다고 글을 등록해보세요.

 

벼룩시장-인재정보-게시판
인재정보

벼룩시장 앱 설치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아이폰에 모두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 가능한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실행해서 사용방법을 알아볼게요. 일자리를 위한 벼룩시장 앱과 부동산 매물 찾기를 위한 벼룩시장 부동산 앱이 있어요.

 

 

저는 부동산 내용보다는 주로 채용을 위한 취업 정보를 찾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 있으니 구인구직을 위한 벼룩시장 앱을 설치했어요. 그리고 실행하게 되면 다양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답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모바일-앱-무료설치
벼룩시장-앱

 

앱을 실행했다면 첫 화면에서 지역을 선택해서 빠르게 일자리 찾기가 가능해요. 또한 취업 가이드를 통해서 추천 직업이나 교육 정보 및 뉴스 등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도 있어요.

 

스마트폰 화면을 밑으로 내려보면 신문지역판, 부동산, 자동차, 상품/서비스 이렇게 4개의 버튼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부동산 버튼을 클릭하면 울산 지역에 대한 부동산 매물 조회 및 시세 조회가 가능하고요. 신문지역판 버튼을 클릭하면 지역별 벼룩시장 신문 보기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울산교차로 부동산 매물 찾기 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

울산 지역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있으시거나 또는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울산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원하는 부동산 매물을 찾아볼 수 있으며 실거래가 가격 및 평

mintfin.tistory.com

 

앱-실행-화면-하단-신문지역판-버튼-선택
앱-신문지역판

지역별 벼룩시장 신문

발행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경남을 누르면 하위 지역들이 보이게 되며 여기서 울산 신문 그대로 보기 버튼을 볼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벼룩시장에서 울산 지역의 신문 보기는 지원하지 않고 있네요.

 

울산-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지원하지-않음
울산-벼룩시장-신문보기

마치며

오늘은 울산 벼룩시장 관련 내용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사이트를 잘 활용하면 분명 원했던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중간에 알려드린 교차로나 알바천국 등의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보세요.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조무사 직종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간호잡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직종별 또는 전공별 검색을 통해 간호 분야의 취업 일자리를

mintfin.tistory.com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