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유니콘 HTTPS 차단 접속 우회 앱 사용방법 및 후기

by 민트핀 2020. 8. 24.

유니콘 HTTPS 차단 우회 추천

유니콘은 원래 애드블록을 제공해주는 어플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차단 사이트를 우외할 수 있도록 유니콘 HTTPS 어플과 윈도우용 및 MAC 용을 출시하여 많은 사람들이 우회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버그나 개선사항이 보이면 꾸준히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속도 저하 없이 빠르게 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며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한 최고의 우회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목차


    유니콘 HTTPS 차단 우회 추천유니콘 HTTPS 차단 우회 추천


    유니콘 HTTPS 우회앱 설치하기



    유니콘 HTTPS 어플은 비영리 목록으로 만들어진 앱이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무료로 해당 앱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한다면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설치할 있으며 아이폰의 iOS를 사용한다면 앱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우회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핸드폰에 해당 앱 설치를 해보세요.

    유니콘 HTTPS 우회앱 설치하기유니콘 HTTPS 우회앱 설치하기


    유니콘 HTTPS 우회 앱 실행

    참고로 유니콘 HTTPS 어플은 유니콘 팀에서 꾸준한 관리와 업데이트를 하기로 약속한 어플로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신속하게 대응을 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신뢰가 가고 믿을만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을 설치 후 실행한 화면입니다. 남색 배경으로 심플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유니콘 HTTPS 우회 앱 실행유니콘 HTTPS 우회 앱 실행


    유니콘 HTTPS 차단 우회 활성화



    위 사진에 표시한 버튼을 눌러 HTTPS 차단 사이트를 우회할 수 있도록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아래 처럼 ON 이라고 표시가 되며 바로 우회 기능이 동작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HTTPS 차단 사이트에 접속을 우회 할 수 있도록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어떠한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을 접속하게 되면 HTTPS 차단이 되어 있는사이트를 우회 접속 가능하니 여러분도 해당 앱을 설치해보세요.

    유니콘 HTTPS 차단 우회 활성화유니콘 HTTPS 차단 우회 활성화


    우회 접속 확인

    우회 기능이 활성화 되서 HTTPS가 안전하게 보호중이면 핸드폰 상단에 열쇠모양으로 유니콘 HTTPS 어플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고 표시가 되는데요 이것을 누르게 되면 아래처럼 차단을 우회할 수 있는 유니콘 HTTPS 세션 확인 및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굳이 HTTPS 우회가 필요 없을 때는 연결을 끊으면 됩니다.

    우회 접속 확인우회 접속 확인


    유니콘 HTTPS PC용 다운로드



    이 앱은 아이폰 뿐문 아니라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윈도우 및 Mac OS PC 버전에서도 동일하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 및 UI 화면이 다 똑같기 때문에 어디에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PC버전은 CPU나 메모리 속도 저하 없이 빠른 속도로 우회하여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필요하다면 유니콘 HTTPS 사이트에 접속해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유니콘 HTTPS PC용 다운로드유니콘 HTTPS PC용 다운로드


    설치 파일 확인

    파일을 PC에 다운로드 받았다면 아래와 같은 unicorn-https-setup.exe 파일이 저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바탕화면에 설치 파일을 내려받은 후 실행하였습니다.

    설치 파일 확인설치 파일 확인


    유니콘 HTTPS for Windows 설치

    이제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콘 최신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점에서의 최신 버전은 1.2.53.77 버전 인것을 알 수 있네요. 설치야 뭐 너무나도 쉬워서 걱정할게 없어요. 하단의 다음을 눌러보겠습니다.

    유니콘 HTTPS for Windows 설치유니콘 HTTPS for Windows 설치


    유니콘 HTTPS for Windows 설치 완료

    그냥 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하다 보면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창을 볼 수가 있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용량도 작고 가볍기 때문에 별로 어렵지 않게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마침을 클릭해서 설치 창을 닫습니다.

    유니콘 HTTPS for Windows 설치 완료유니콘 HTTPS for Windows 설치 완료


    유니콘 HTTPS for Windows 실행



    실행을 하게 되면 핸드폰 앱에서 실행한 것처럼 똑같은 실행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제 HTTPS 차단 우회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는데요. 방법은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표시해 놓은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ON 이라고 표시가 되는데요. 이렇게 되면 우회 기능이 활성화 된 것으로 앞으로 차단된 사이트에 접속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어렵지 않죠? 참 사용하기가 편리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필요하다면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어요.

    유니콘 HTTPS for Windows 실행유니콘 HTTPS for Windows 실행



    저는 지금까지 해당 앱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HTTPS 차단 우회 어플로 굉장히 잘 동작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다른 VPN보다 속도도 빠르게 우회가 가능하구요. 참고로 이렇게 우회할 수 있는 앱과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존재하니 사용해 보고 여러분한테 맞는 편리한 것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