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태원 클럽 방문 후기 (클럽 위치 표시)

by 민트핀 2019. 2. 18.

이태원 클럽에 친구랑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이태원 클럽에 방문하니 정말

사람들도 많고 핫하더군요. 

클럽이 아니어도 길거리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멋진 차림으로 다니더군요. 외국인도 엄청 많음요.


이태원에는 클럽 메이드 뿐만아니라 정말 많은

클럽들이 즐비하고 있는데요. 강남역 클럽도 좋지만

강남역 클럽 대표로는 클럽 옥타곤하고, 클럽 엘루이가

있지요. 하지만 이태원도 메이드 클럽을 필두로

정말 많고 핫한 클럽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이태원역 앞에 있는 골드바 라는

클럽을 다녀왔는데요. 열심히 음악 듣고 춤추다 왔습니다.

참고로 골드바 클럽은 입장료가 있습니다.

현금 5천원의 입장료를 지불해야 됩니다.

입장료만 지불하면 팔목에 팔찌를 채워주는데

팔찌만 있으면 계속해서 나갔다가 들어왔다

할 수 있습니다. 아주 좋지요 굿굿



이태원메이드이태원클럽골드바


그리고 이태원 골드바 클럽은 다른 클럽들에 비해

뭔가 좀 어두컴컴한 분위기 입니다. 

아 그리고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신데 골드바 클럽은

1층과 지하층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옷과 같은 짐은 지하층에서 맡길 수 있습니다.


지하층과 1층을 번갈아가면서 춤을 출 수 있는데요.

저는 왠지 1층이 더 마음에 들어군요.

아, 한가지 중요한 사실은 남자가 굉장히 많습니다. ㅋㅋ

거의 8:2 수준의 비율인 것 같았습니다.



어쨋든 저렴하게 술 한 잔하며 클럽 음악 들으며

춤추기에는 이태원 클럽 중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또한 이태원 역 바로 앞이라 찾아가기도 정말 쉽습니다.

외국인도 꽤 많구요 ㅎㅎ 담에 또 가고 싶네요.

담에는 이태원의 메이드 클럽에 방문해서 즐겁게

음악도 듣고 춤도 추고 싶습니다. 


이태원 클럽 중 골드바 클럽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