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기 사이트 추천 TOP 2

by 민트핀 2021. 3. 9.

다른 사람이 업로드한 인스타 스토리를 기록을 남기지 않고 몰래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익명으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사이트가 존재하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 후 몰래 보기가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스토리-썸네일-이미지
인스타-스토리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예전에는 몰래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사이트 종류가 굉장히 많았으며 대부분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했는데요. 요즘에는 사이트가 많이 사라지고 등장하고를 반복하고 있어서 예전보다 속도가 많이 느려졌더라고요.

 

 

먼저 알려드리고자 하는 사이트는 STORIESDOWN 사이트로 접속 후 몰래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고 싶은 아이디를 입력 후 검색하면 됩니다. 24시간 이내 업로드한 스토리 사진 또는 동영상을 볼 수 있으며 절대 기록에 남지 않고 필요한 경우 컴퓨터나 핸드폰 환경에 스토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하기

 

인스타-스토리-몰래보기-STORIESDOWN-사이트-접속
STORIESDOWN-사이트

STORIESDOWN 사이트 사용방법

해당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대방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검색 후 검색할 수 있으며 저는 gs25_official 아이디를 검색해보았습니다. 포스트와 스토리를 모두 몰래 볼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다운로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STORIESDOWN-사이트-사용방법
스토리-몰래보기

SmiHub 사이트 바로가기

두 번째로 알려드리고자 하는 사이트는 바로 SmiHub라는 사이트로 마찬가지로 상대방의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 후 검색해서 포스트와 스토리를 볼 수 있으며 추가로 Followers 및 Following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SmiHub-사이트-바로가기
SmiHub-사이트

Instagram Stories 보기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제가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인 GS25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 후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포스트는 물론이고 스토리도 볼 수 있으며 24시간 이내 올라온 스토리만 몰래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스토리를 클릭해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팔로워는 누가 있으며 누구를 팔로잉 하고 있는지까지 알 수 있으니 다양한 목적으로 상대방 인스타를 몰래 조회해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Instagram-Stories-업로드-스토리-확인
Instagram-stories

몰쥐 사이트

예전에 몰쥐라는 사이트가 등장하면서 굉장히 빠른 속도로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볼 수 있어서 굉장한 인기를 자랑했었는데요. 현재는 기술적인 문제로 작업 중에 있으며 오픈을 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고 합니다.

 

Molg 바로가기

 

몰쥐-사이트
몰쥐-사이트

몰쥐 사이트 예전 화면

몰쥐 사이트는 영어로 Molg라고 불리었으며 국내 개발자가 만든 사이트로 속도가 빠르고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인기가 많았던 사이트입니다. 현재는 오픈 작업 중에 있으며 예전에 접속 가능했던 화면을 보여드릴게요.

 

사용방법은 다른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와 동일하며 상대방의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하여 볼 수 있는 방식입니다. 게시물과 스토리를 볼 수 있으며 최근 업데이트 되었던 시간까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몰쥐-사이트-예전-화면-이용방법
몰쥐-예전-화면

마무리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보는 것을 원하시는 분들은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를 통해 기록을 남기지 않고 익명으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올라온 스토리를 보면서 개인 소장을 위해 다운로드를 하는 것도 가능해요. 이 글이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필요한 용도와 목적에 맞게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보기 좋은 글

 

미스트롯2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 예매 일정 및 방법

미스트롯2 진은 양지은이 차지하면서 막을 내렸고 무려 32.9%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21년 4월부터 7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인터파크 티켓에서 표를

mintfin.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편성표 실시간 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남녀노소 나이 불문 현재 최고의 인기 드라마를 뽑으라고 한다면 펜트하우스 시즌 2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SBS 사이트와 앱을 통한 펜트하우스 2 편성표 및 온에어 기능을 이용한 재방송 다시

mintfin.tistory.com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및 탈퇴 클린서비스 이용 방법

여러분은 지금까지 어떤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했는지 기억하시나요? 분명 다 기억하지 못할 것이며 별도로 기록해 놓지 않았을 텐데요. 내가 가입한 사이트를 조회할 수 있으며 탈퇴까지 신청

mintfin.tistory.com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검사 항목 확인 방법

2021년 건강검진 건강검진을 받으면 내 몸이 어디가 어떻게 안좋은지 사전에 알 수 있기 때문에 꼭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이 글을 통해서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과 검진 기관

mintfin.tistory.com

 

 

2021 한부모가정 자격조건 지원대상 혜택 서류 신청방법

2021년 한부모가정 한부모 가족지원 서비스는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는 저소득 한부모 가족들을 위해 지원하는 사업으로 아동양육비, 아동교육비지원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21 한부모가정 자격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