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인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및 생활장터 찾아보기

by 민트핀 2020. 9. 13.
인제군청 사이트를 이용해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보거나 생활장터를 통해서 중고물품 거래 또는 부동산 거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인제군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러한 정보들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서 많은 도움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목차


    인제군청인제군청


    인제군청 바로가기



    인제군청은 별도의 핸드폰 어플은 존재하지 않구요. 컴퓨터나 핸드폰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핸드폰을 통해 접속하면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컴퓨터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또는 핸드폰을 통해 접속하게 되면 PC버전으로 보기를 통해 컴퓨터에서 보는것 처럼 화면을 보는 것이 훨씬 편합니다. 여러분도 인제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일자리 구인구직과 생활장터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제군청 바로가기인제군청 바로가기


    인제군청 구인구직



    인제군청 홈페이지에서 올라와 있는 구인구직 게시판입니다. 제가 취업을 할 때만해도 주로 사람인 또는 잡코리아 사이트를 통해 이력서를 올리고 자기소개서를 작성했는데요. 이제는 전문 취업 사이트 말고도 시청 또는 군청 및 기타 사이트를 통해 취직 자리를 알아볼 수가 있더라구요. 강원도 인제군에서 취업자리를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인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통해 홀서빙, 배달, 생산직, 과외, 간호조무사 등의 일자리를 알아보세요.

    인제군청 구인구직인제군청 구인구직



    생산직 보조 업무를 뽑는 글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정규직 또는 알바로 근무할 1명을 뽑는 글인 것을 알 수 있구요. 근무지와 근무시간 그리고 자세한 근무내용에 대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회사의 복지 정보와 급여 정도고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상세한 모집요강을 확인 후 지원 방법을 통해 지원을 할 수가 있어요.

    인제군청 구인구직 상세 내용인제군청 구인구직 상세 내용


    대학생 실습공무원 모집

    인제군의 대학생들을 위한 아르바이트를 모집하는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지금은 접수 기간이 지나서 지원을 할 수가 없지만 이런식으로 하계나 동계 대학생 방학을 맞이하여 실습공무원으로 일할 수 있는 알바생을 모집하기도 합니다. 이 게시판을 종종 확인하면 방학기간 동안 돈을 받으면서 실습공무원 일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대학생 실습공무원 모집대학생 실습공무원 모집


    취업네트워크 사이트

    취업네크워크 라는 게시판도 존재하는데요. 여기서는 다양한 취업사이트와 인제군의 학교별 사이트, 직원훈련 사이트 그리고 자격증 정보를 볼 수 있는 홈페이지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인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도 원하는 일자리가 없으면 취업네트워크 게시판에서 알려주는 취업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아요. 그리고 취직을 위해서는 자격증도 필요하니 자격증 사이트에서 시험일정 등을 내용을 확인해 볼 수도 있구요.

    취업네트워크 사이트취업네트워크 사이트


    인제군청 생활장터



    생활장터 게시판에서는 중고물품을 사고 파는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만약 거래를 하다가 사기를 당하면 개인책임이니 꼭 안전하게 잘 알아보고 거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시판에서는 중고물건 거래와 부동산 매매나 전세 및 월세 등에 대한 부동산 거래 관련 게시글도 올라고 있습니다. 인제군에 거주하는 시민분들 중에서 중고물품을 사고 팔거나 부동산 매물에 관심 있으시면 지금 인제군청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인제군청 생활장터인제군청 생활장터



    아래처럼 생활장터 게시판에 올라와 있는 글을 클릭하면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물건을 파는 글이면 어떤 물건을 얼마에 팔고 어디로 연락달라는 내용이 있을 것이구요. 부동산 관련 거래라면 몇 평은 보증금 얼마 월세 얼마이며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 등의 부동산 거래 관련 내용이 자세하게 적혀 있을 것입니다.

    인제군청 생활장터 부동산 거래글인제군청 생활장터 부동산 거래글


    인제군청 노인일자리 지원기관



    인제군청 홈페이지의 복지, 장사 메뉴를 클릭하면 노인일자리 지원기관, 노인의료 복지시설, 장애인 복지시설, 보육시설, 여성단체, 아동복지시설 등에 대한 소재지나 전화번호 및 주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업 자리를 알아보는 노인 분들이라면 노인일자리 지원기관에 전화를 해서 취직 상담을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인제군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일자리 뿐만 아니라 생활장터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인제군청 노인일자리 지원기관인제군청 노인일자리 지원기관



    일자리를 구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사이트를 통해서 분명 취직을 위한 구인구직 내용들을 찾아보고 진로 상담을 해주는 곳도 있으니 잘 확인을 해보세요. 분명 좋은 일자리에 취업을 할 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제군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인제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잘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참고 하기 좋은 글


    114114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