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재벌집 막내아들 15회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JTBC 드라마 재방송 보러가기 몇부작 인물관계도

by 민트핀 2022. 12. 23.

송중기가 출연하며 재밌는 스토리로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15회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16회 완결 마지막회까지 시청 가능한데요. 본방송을 놓쳤다면 재방송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잘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무료 시청

 

JTBC 온에어 실시간 TV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 편성표 보는법

요즘 JTBC 채널이 굉장히 뜨겁다고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서 저 또한 자주 보고 있는 채널인데요. 제가 컴퓨터나 휴대폰을 사용해서 JTBC 온에어 실시간 TV

mintfin.tistory.com

 

재벌집-막내아들-드라마-15회-16회-마지막회-보기
재벌집-막내아들-드라마-보기

재벌집 막내아들 15회 16회 다시보기

 

 

JTBC 홈페이지에서 재벌집 막내아들 사이트로 접속하면 1회부터 앞으로 나올 16회 완결까지 다시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15회에서는 순양물산 최대 주주로 송중기가 나서는 이야기와 신현빈이 송중기를 조사하는 내용을 볼 수 있는데요. 어떻게 결말이 완성될지 궁금하네요.

저는 가능하면 본방사수로 볼 예정인데요. 갑작스러운 약속이나 회사 일이 있어서 재방송을 통해 봐야 하는 경우 이렇게 JTBC 사이트를 통해 마지막회 완결까지 다시보기 시청을 해도 되니 재밌게 시청하세요.

 

재벌집-막내아들-15회-16회-최종회-다시보기
재벌집-막내아들-최종회-다시보기

재벌집 막내아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저는 방영 전부터 송중기가 출연한다고 해서 정말 재밌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역시나 제 기대처럼 멋진 연기와 스토리도 재밌어서 매주 재밌게 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 장르 : 판타지, 복수, 스릴러
▶ 방송 기간 : 11월 18일 ~ 12월 25일
▶ 방송 시간 : 매주 금,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시작
▶ 몇부작 : 총 16부작 완결
▶ 제작사 : SLL, 래몽래인, 문화산업전문회사
▶ 채널 : JTBC
▶ 원작 : 산경의 동명 제목 소설
▶ 출연진 :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윤제문, 김정난 등등
▶ 스트리밍 : 티빙,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seezn, 시리즈온
▶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아직 인물 간의 관계를 모르시면 아래 인물관계도 사진도 같이 보시고요. 드라마 줄거리는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이야기로 유치해 보여도 생각보다 깊은 스토리로 정말 재밌어요.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SBS 다시보기 실시간 무료 시청 보러가기

 

소방서 옆 경찰서 10회 11회 재방송 SBS 다시보기 실시간 무료 시청 보러가기

SBS 채널에서 재밌게 봤던 천원짜리 변호사가 끝나고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가 방영 중인데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소방서 옆 경찰서 10회 11회 재방송 다시보기

mintfin.tistory.com

 

재벌집-막내아들-등장인물-인물관계도
등장인물-인물관계도

JTBC 실시간 온에어 재벌집 막내아들 보기

 

 

접속한 JTBC 홈페이지에서 온에어 메뉴를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하면 현재 시간 실시간으로 방영이 되고 있는 예능, 드라마, 뉴스,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 가능한 것입니다.

마침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재방송이 방영을 하고 있었는데요. 바로 재생해서 무료로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해서 참 좋았어요. 대신 사이트는 로그인이 필요하고요. 앱은 로그인이 필요 없는 차이점이 있으며 앱을 통해 보는 방법도 밑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JTBC-실시간-온에어-재벌집-막내아들-시청
JTBC-실시간-온에어

티빙 재벌집 막내아들 재방송 보러가기

시청률이 높고 인기가 많은 드라마답게 재방송도 굉장히 다양한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제 휴대폰에 설치해 놓은 티빙(TVING) 모바일 앱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를 검색했는데요. 최신 방영 회차까지 재방송 동영상이 있었으며 재생해서 바로 볼 수 있었어요. 15화 16화 완결까지 다시보기 동영상이 계속해서 영상이 올라오기 때문에 본방송을 놓쳤더라도 이렇게 보실 수 있습니다.

 

티빙-재벌집-막내아들-재방송-보러가기
티빙

재벌집 막내아들 방송시간 편성표

재방송도 굉장히 다양한 채널에 편성되어 있는데요. 제가 보여드리기 위해 네이버 사이트에 재벌집 막내아들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편성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JTBC, JTBC2, JTBC4, 채널S, DRAMAcube 채널에 편성되어 있는 편성표 보이시죠? 이렇게 일정을 확인 후 텔레비전 채널을 틀어서 보셔도 되니 참고 바랄게요.

 

KBS2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보러가기 재방송 다시보기

 

KBS2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25회 26회 보러가기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보는법

현재는 아름다워 드라마가 끝나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8시 KBS 2TV 채널에서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가 방영 중이잖아요. 완결은 총 50부작으로 예정이며 제가 삼남매가 용감하게 25회 26회

mintfin.tistory.com

 

재벌집-막내아들-방송시간-편성표
방송시간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시청률

시청률도 함께 보시면 즐거울 것 같은데요. 저는 기록을 확인해 보는 것도 좋아하거든요. 1회는 솔직히 6%로 그렇게 높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계속 올라가더니 최신 14회에서는 24.9% 기록을 했네요.

최고로 높았던 기록은 14회에서 24.9%이고요. 잘하면 16회 완결까지 26%가 넘을 수도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요. 배우들의 멋진 연기와 재밌는 스토리로 정말 재밌게 보고 있네요.

 

JTBC-재벌집-막내아들-드라마-시청률
시청률

JTBC NOW 앱 설치 재벌집 막내아들 시청방법

이번에는 제가 잘 사용 중인 JTBC NOW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드라마 보는 방법을 간단하게 보여드릴게요. 앱을 이용하면 로그인 없이 바로 무료로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래 사전처럼 재벌집 막내아들 실시간 본방송도 볼 수 있고요. 재방송 시간에 앱을 사용하면 무료로 다시보기 보러가기 이용도 가능하니 정말 좋습니다.

 

JTBC-NOW-앱-설치-재벌집-막내아들-보는-방법
JTBC-NOW-앱

마무리

지금까지 JTBC 채널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는 송중기 출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15회 16회 마지막회 완결 보는 방법을 소개해 봤네요. 여러분도 분명 굉장히 재밌고 즐겁게 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해서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