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KBS2 커튼콜 재방송 16부작 완결 다시보기 시청 웨이브 보러가기 인물관계도 편성표

by 민트핀 2022. 11. 17.

유명한 배우가 대거 출연하고 있는 KBS2 커튼콜 드라마 16부작 완결까지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소개해 드리지요. 웨이브 또는 쿠팡플레이 플랫폼을 통해 16회 완결까지 재방송 보러가기 이용도 가능합니다. 저는 편성표와 시청률 보는 방법과 인물관계도 내용도 알려드리겠습니다.

 

KBS 온에어 예능 커튼콜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무료 TV 시청 방법을 이용하면 실시간 예능 TV 방송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방송 시청을 위한 자세한 방법과 함께 채널번호와 편성표를

mintfin.tistory.com

 

KBS2-커튼콜-드라마-사이트-방송보기
커튼콜-방송보기

KBS 온에어 커튼콜 드라마 무료 시청

 

 

KBS 커튼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프로그램 소개와 인물관계도 사진도 볼 수 있고요. 방송 보기를 통해 예고편과 명장면 클립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케이비에스 실시간 온에어를 사용하면 무료로 커튼콜 드라마 실시간 본방송 및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도 가능한데요. 여러분도 앞으로 나올 완결까지 재밌게 시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KBS-온에어-커튼콜-드라마-실시간-무료-시청
KBS-온에어

KBS 앱 설치 커튼콜 다시보기

아이폰 또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KBS my K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앱을 이용하면 집 또는 밖에 외출을 해서도 스마트폰을 이용하며 커튼콜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KBS 온에어와 편성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커튼콜 실시간 본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SBS 다시보기 실시간 무료 시청 보러가기

 

소방서 옆 경찰서 2회 3회 재방송 SBS 다시보기 실시간 무료 시청 보러가기

SBS 채널에서 재밌게 봤던 천원짜리 변호사가 끝나고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가 방영 중인데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소방서 옆 경찰서 2회 3회 재방송 다시보기

mintfin.tistory.com

 

KBS-모바일-앱-설치-커튼콜-드라마-다시보기
KBS-앱

커튼콜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를 아직 보기 전이라면 인물관계도 사진도 훑어 보시면 좋습니다. 인물 소개와 관계도 정보를 알고 보는 것과 모르고 보는 것은 재미의 차이가 다르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 장르: 드라마
▶ 방송 기간: 2022년 10월 31일 ~ 2022년 12월 20일
▶ 방송 시간: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50분
▶ 몇부작: 총 16부작 완결
▶ 제작사: 빅토리컨텐츠
▶ 채널: KBS2
▶ 출연진: 강하늘, 하지원, 고두심, 성동일, 정지소, 노상현, 권상우 등
▶ 스트리밍: 웨이브, 쿠팡플레이
▶ 관람연령: 15세 이상

커튼콜 드라마 줄거리는 시한부 할머니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한 남자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내용도 엄청나게 재밌고요. 제가 좋아하는 정지소 배우와 하지원 배우 등 유명 배우가 대거 나오고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커튼콜-월화드라마-등장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웨이브 커튼콜 다시보기 보러가기

 

 

커튼콜 드라마 재방송을 볼 수 있는 OTT 플랫폼에는 웨이브(Wavve)와 쿠팡플레이(CoupangPlay) 플랫폼이 존재합니다. 아래 사진은 웨이브를 이용하여 커튼콜 드라마 1회부터 최신에 올라온 회차까지 재생을 해서 다기보기를 시청할 수 있는 사진입니다.

 

웨이브-커튼콜-다시보기-보러가기
웨이브

쿠팡플레이 커튼콜 재방송 시청방법

쿠팡플레이도 인터넷 PC 사이트와 모바일 앱 버전이 있는데요.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제 휴대폰에 설치가 되어 있는 쿠팡플레이 앱을 실행했더니 커튼콜 드라마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것이 보이네요.

 

슈룹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드라마 시청 보러가기

 

슈룹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드라마 시청 보러가기

tvN 채널에서 매주 주말 밤 9시 10분에 슈룹 드라마를 볼 수 있는데요. 총 16회 완결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가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또한 티빙 실시간을 이용하여 tvN 온에

mintfin.tistory.com

 

쿠팡플레이-커튼콜-재방송-시청방법
쿠팡플레이

커튼콜 드라마 재방송 방송시간 편성표

어떤 채널에서 몇 회가 몇 시에 편성되어 있는지 재방송 일정을 확인해 보고 싶으신가요? 그러면 네이버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고요. 커튼콜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편성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재방송 채널은 KBS2, KBS 드라마, ENA DRAMA, ENA 채널에 편성이 되어 있더라고요. 재방송도 굉장히 많이 틀어주는 인기 드라마이기 때문에 이렇게 시간을 확인 후 시청하셔도 좋습니다!

 

커튼콜-드라마-재방송-방송시간-편성표
방송시간

커튼콜 드라마 KBS2 회차별 시청률 기록

시청률도 같이 확인을 해보실 수가 있어요. 1회가 최고로 높았던 7.2%를 보여줬네요. 평균적으로는 5% 정도가 나오고 있어요.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9시 50분에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임을 감안하면 그래도 높게 나오는 시청률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커튼콜-KBS2-시청률
KBS2-시청률

마무리

오늘 시간에는 KBS2 채널에서 밤 9시 50분에 시청 가능한 커튼콜 월화드라마 실시간 본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사용해서 재밌게 드라마도 보시고 즐거운 월요일 화요일 저녁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