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토크온 다운로드 하기

by 민트핀 2020. 3. 23.

토크온 다운로드

여러분들은 음성 채팅 프로그램으로 무엇을 사용하시나요? 스카이프, 디스코드, 보이스톡, 토크온 등등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존재합니다. 저는 이중 주로 토크온을 사용하여 친구들 또는 지인들과 같이 게임을 즐기곤 합니다. 특히 서든어택 또는 리그오브 레전드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음성 채팅을 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토크온을 정말 많이 사용하는데요. 저는 아래 내용을 통해 토크온 다운로드 하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토크온 다운로드토크온 다운로드



토크온은 현재 네이트온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네이트온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토크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부터인지 네이트온으로 토크온이 포함이 되었더라구요.




토크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토크온을 PC에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과 동시에 음성대화를 할 수 있고, 잡음없는 깨끗한 음질을 통해 여러 사람들과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토크온 다운로드 하기토크온 다운로드 하기


토크온 설치

이제 다운로드 받은 토크온을 실행하여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처럼 토크온은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네이트온을 통해 로그인 인증 후 실행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토크온 설치토크온 설치



설치는 굉장히 빠른 속도로 진행되며 설치가 완료되기 까지 얼마 거리지 않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닫음을 클릭하며 설치를 완료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네모로 표시한 부분에 체크를 해제 하셔도 됩니다.



토크온 주요 특징!

토크온은 최대 50명 까지 하나의 방에 참여하여 목소리를 통해 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래된 프로그램인 만큼 잡음과 에코 현상 감소 기술이 잘 적용되어 있어 깨끗한 음질로 상대방과 음성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토크온 주요 특징!토크온 주요 특징!


네이트온 로그인

이제 토크온을 실행하기 위해 네트온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네이트온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로그인하면 네이트온 뿐만 아니라 토크온을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온 로그인네이트온 로그인



네이트온에 정상적으로 접속한 화면입니다. 여기서 왼쪽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것이 토크온 아이콘입니다.



토크온 사용방법

현재 존재하는 채널들과 방에 참여하고 있는 인원 수를 볼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의 경우 1359명의 방참여자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방 이외에도 수다를 떨 수 있는 채널도 존재합니다.



토크온 사용방법토크온 사용방법



저는 리그오브레전드인 LOL 채널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이제 여기서 개설된 대화방 목록들을 볼 수 있습니다. 대화방 제목과, 참여 인원 및 음질 형태를 확인 후 원하는 방에 들어가 여러 사람들과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토크온의 환경설정을 통해 기본 설정과 오디오 관련된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에코가 울리거나 잡음이 많이 들린다면 아래처럼 고급 설정에서 에코 및 잡음 감소 시키기에 체크를 한다음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토크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사용해보시면 정말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음질을 통해 여러 사람들과 같이 게임 및 수다를 떨어보세요. 지금 토크온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토크온 사용방법토크온 사용방법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컴퓨터나 노트북에 네이트의 토크온을 다운 및 설치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기회에 토크온을 사용하여 무료로 음성 채팅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