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함안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센터 채용정보

by 민트핀 2021. 6. 26.

경상남도 함안군에 거주하면서 취직을 위하여 일자리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워크넷, 잡코리아, 인크루트, 알바몬 등의 사이트와 함께 함안군천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일자리 센터를 통해 함안군을 근무 지역으로 하고 있는 다양한 기업의 채용정보를 찾아 취직을 위해 지원을 해볼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 지역에서 취업 일자리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교차로 또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같이 이용해도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썸네일

함안군청 사이트 바로가기

경남 함안군 지역의 일자리 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복지 정보나 교육 강좌 정보 등이 올라와 있는 함안군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여기서 상단의 분야별 정보에 마우스를 올리면 일자리 정보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일자리 정보를 클릭하면 구인구직을 위한 내용과 여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관련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경상남도 함안군 채용정보를 찾으신다면 여러분도 함안군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공장 생산직 또는 기술직 일자리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보세요.

 

함안군청-사이트-바로가기
함안군청-사이트

 

분야별 정보 메뉴에서 일자리 정보를 클릭했다면 지역 공동체 일자리 사업이나 공공 근로사업 또는 구인/구직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구인/구직을 선택하면 함안군 일자리 센터 바로가기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안군청-분야별정보-일자리정보
일자리정보

함안군청 구인구직

함안군 지역의 채용정보는 일자리 센터 사이트를 이용해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해당 사이트는 워크넷과 연계가 되어 있기 때문에 결국 워크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지역은 경남 함안군으로 선택한 것과 동일합니다.

 

 

워크넷과 연계가 되어 있는 함안군 일자리 센터 사이트를 잘 활용하면 다양한 분야의 업직종에 대한 취업 정보를 검색해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를 찾아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통해 지원하여 취직을 할 수 있어요. 정규직 또는 계약직에 대한 채용정보 및 단기나 주말에만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구인 글도 찾을 수 있습니다.

 

함안군청-구인구직-일자리센터
함안군청-구인구직

 

함안군 일자리 센터 사이트에서 상단의 채용정보를 클릭하면 지역은 경남 함안군이 체크되어 있고요. 여기서 키워드를 입력하거나 경력과 학력 또는 고용형태 및 희망 임금 등의 내용을 입력해서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어요.

 

일자리-조선-선택-및-검색
일자리-검색

함안군 일자리 채용정보

함안군에 올라와 있는 구인 글을 검색했더니 현재 총 627건의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생산직 구인구직, 식당 보조나 홀서빙 일자리 또는 기사 모집 등의 구인구직 정보가 올라와 있습니다.

 

병원이나 의원에서 일할 수 있는 간호 분야의 일자리도 있는데요. 간호사 또는 간호조무사 분야에 대한 일자리 채용정보는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채용정보
함안군-채용정보

 

저는 제조 관련 단순 생산직원을 모집하고 있는 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기업에 대한 정보와 근무를 하기 위한 조건을 볼 수 있었으며 전형방법을 확인 후 접수방법에 나와있는 대로 지원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상세-모집내용-지원방법
모집내용

취업지원 정보

취업지원 메뉴를 클릭하면 이력서 작성에 대한 팁 정보나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연도에 대한 채용 트렌드는 어떻게 되는지 글과 동영상을 보며 정보를 얻을 수도 있어요.

 

취업지원-정보
취업지원

 

참고로 함안군청 구인/구직 화면에서는 함안군 여성센터 바로 가기 버튼을 볼 수 있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여성이 취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취업을 알선해 주거나 동행면접 또는 사후관리 등의 여성 취업의 멘도 역할을 지원해 주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교육을 받을 수도 있으며 취업 지원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어요.

 

함안군청-여성센터-일자리-지원-서비스
여성센터

함안군청 평생학습관

함안군청 사이트의 분야별 정보에서 교육/강좌의 평생학습센터를 클릭하게 되면 진행 중인 강좌 정보를 보거나 수강신청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열립니다. 여기서 여러분이 원하는 교육 강좌를 찾아 수강신청을 할 수 있어요.

 

 

함안군청-평생학습관-사이트
함안군청-평생학습관

교육 수강신청

다양한 분야의 강좌가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강좌 내용과 교육을 받게 되는 장소 및 기간 그리고 수강료와 요일 등을 꼼꼼히 확인해서 수강신청 후 정해진 기간 동안 교육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교육-강좌-수강신청
수강신청

마치며

지금까지 함안군청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일자리 센터 사이트에 접속 후 다양한 업직종 분야의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는 구인구직 내용과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교육 강좌 수강신청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 분양 업무를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여기서 상가 분양 영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매매로 나온 상가 가격을 보

mintfin.tistory.com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