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 성경퀴즈 암송 이용방법

by 민트핀 2021. 9. 26.

기독교 종교를 믿고 있다면 성경 책을 읽으며 공부를 하실 텐데요. 같이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로 CTM 성경타자통독 내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성경 관련 퀴즈 문제를 풀어보거나 암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로그인이 필요하긴 하지만 무료로 성경 타자 연습을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고요. 한글로 성경을 통독하거나 영어로 통독할 수도 있고 성경 읽기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요. 만약, 기독교 설교 방송이나 라디오 방송을 듣고 싶다면 CBS 기독교 라디오 방송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대표-섬네일-이미지
대표-사진

CTM 성경타자통독 사이트

성경 퀴즈를 풀어보거나 타자 연습을 해보기 위해서 CTM에서 운영하고 있는 성경타자통독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상단 메뉴를 보시면 한글과 영어 성경에 대한 통독과 퀴즈나 암송 등의 서비스를 볼 수 있어요.

 

 

오늘의 말씀이나 잠언에 대해서도 볼 수 있어서 기독교 종교를 믿고 있다면 한 번쯤은 접속을 해보기 좋은 사이트라고 생각해요. 특히 타자에 대한 순위 기록도 저장되기 때문에 경쟁을 하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CTM-성경타자통독-사이트-바로가기
CTM-성경타자통독

구약성경 신약성경 선택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진행하게 되면 누구나 무료로 성경 통독에 대한 타자 연습을 할 수가 있는데요. 구약성경 또는 신약성경에 대해 선택해서 타자 연습도 하며 구절도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구약성경-신약성경-선택
성경-선택

한글 성경 통독하기

저는 신약성경에서 마가복음을 클릭했더니 빠른 성경 타자 게임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장 단위로 통독을 할 수도 있고 절 단위로 할 수도 있으며 글씨를 굵게 표시하거나 소제목 표시 등에 체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총 45절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총 16장 중에서 1장을 진행하고 있는 진행 상태도 보여주네요. 타자를 치면서 성경 말씀을 소리 내서 읽으면 보다 은혜롭게 성경을 통독할 수 있다는 내용도 보이네요.

 

한글성경통독-타자-연습하기
한글성경통독

 

한글이 아닌 영어로 연습할 수도 있었는데요. 영어 타자 연습을 하거나 영어 공부도 같이 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아래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를 통한 키보드 타자 연습 내용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영어성경통독-타자-연습하기
영어성경통독

CTM 인터넷 성경

CTM 홈페이지에서는 통독 서비스 외에도 성경 읽기 서비스와 퀴즈 그리고 암송 서비스도 이용하고 있는데요. 집에서 컴퓨터로 성경을 읽으면서 공부하고 싶을 때 이용하기 좋으니 같이 이용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아래는 창세기 1장을 읽고 있는 사진인데요. 본문 선택을 통해 창세기 외에도 출애굽기, 에스더, 잠언 등을 선택해서 읽어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글자에 대한 크기나 폰트를 편한 대로 변경하는 것도 가능해요.

 

인터넷-성경-읽기
CTM-인터넷-성경

성경 퀴즈 풀기

객관식이나 OX 또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퀴즈를 풀어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퀴즈에서는 먼저 도전하고 싶은 성경을 선택해서 퀴즈를 풀어보고 로그인을 했다면 참여 현황도 알려줍니다.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지역별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보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지역별 교차로 신문 보는 방법과 함께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주제를 선택해서 읽어볼 수

mintfin.tistory.com

 

성경-퀴즈-풀어보기
성경-퀴즈

성경 구절 암송

성경 구절을 암송하는 서비스도 있는데요. 참석자 명단과 기록을 알려주기 때문에 경쟁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암송에서는 전체 타자를 치거나 글자나 단어 숨김 등의 단계로 넘어가면서 진행되게 됩니다.

 

성경-암송-서비스-이용하기
성경구절-암송

 

CTM 뉴스 사이트로 이동해서 칼럼이나 신앙 또는 설교 내용에 대한 기사도 읽을 수 있고요.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CTM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서 성경 동화를 동영상으로도 볼 수 있으니 같이 이용하셔도 좋겠네요.

 

CTM-뉴스-사이트
CTM-뉴스

마무리

지금까지 CTM 사이트에 접속해서 한글과 영어로 성경 타자를 통독하는 방법을 알아보았고요. 추가로 퀴즈 문제를 풀어보거나 암송 서비스 그리고 성경을 선택해서 인터넷으로 읽을 수 있는 내용도 알아보았어요.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무료 TV 시청 방법을 이용하면 실시간 예능 TV 방송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방송 시청을 위한 자세한 방법과 함께 채널번호와 편성표를

mintfin.tistory.com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온라인에서 유저들과 함께 고스톱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한게임 신맞고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는데요. PC 및 모바일 환경에 모두 설치가 가능하며 제가 실행하여 즐기는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