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KBS 임영웅 단독쇼 송년특집 콘서트 스페셜 재방송 무료 시청방법

by 민트핀 2021. 12. 29.

드디어 KBS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콘서트 스페셜 재방송 일정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2월 26일 방송에 이어 30일 스페셜 재방송을 통해 미공개 2곡과 다채로운 변신부터 화려한 무대들까지 볼 수 있는데요. 마지막 다시보기 공연이라고 생각하니 12월 30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KBS 2TV 채널을 본방사수하세요.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무료 TV 시청 방법을 이용하면 실시간 예능 TV 방송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방송 시청을 위한 자세한 방법과 함께 

mintfin.tistory.com

 

2021-KBS-송년특집-임영웅-단독쇼-스페셜-재방송-다시보기
임영웅-단독쇼-재방송

KBS 임영웅 단독쇼 사이트

가수 임영웅은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TV 쇼에 노개런티로 참여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억대의 출연료를 사양하는 대신 팬분들은 더 즐겁게 할 수 있는 무대를 위해 무대 투자를 요청했고 실제로 화려한 무대를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귀와 눈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임영웅의 이름을 내건 단독쇼 위 아 히어로 임영웅은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취지로 만들어졌고요. 30일 스페셜 방송을 통해서 본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및 내 마음 별과 같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환상적인 무대로 국민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We're-HERO-임영웅-콘서트-사이트-바로가기
We're-HERO-임영웅-사이트

위 아 히어로 임영웅 동영상

KBS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방송 미리보기 동영상을 보거나 명장면 TV 클립 동영상도 볼 수 있고요. 지금까지 임영웅이 KBS에 출연했었던 무대 모음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사이트에 접속해서 시청해 보세요.

 

 

2021-KBS-송년특집-임영웅-단독쇼-TV-클립-동영상
임영웅-단독쇼-TV-클립

임영웅 KBS 무대 모음

과거 무명 시절부터 임영웅이 KBS에 출연했었던 동영상 모음도 무료로 볼 수가 있는데요. 지금보다 더 젊은 시절에 불렀던 노래를 들을 수가 있어서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눈을 감도 노래에 빠져들기 참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옛날이나 지금이나 노래 실력은 정말 뛰어나다고 생각이 드네요.

 

과거-임영웅-출연했던-KBS-무대-모음-동영상
임영웅-KBS-무대-모음

 

KBS 사이트에서는 방송 편성 시간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KBS 2TV 채널 편성표를 확인해 보면 2021년 12월 30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에 2021 KBS 송년특집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마지막 목요일 밤을 임영웅과 함께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타로 서비스 이용방법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타로 서비스 이용방법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해서 2022년 신년을 준비할 수 있는 사주와 운세 그리고 토정비결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한 비법을 보거나 궁합

mintfin.tistory.com

 

2021-KBS-송년특집-편성표
KBS-편성표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집에 텔레비전이 없거나 리모컨 싸움이 치열해서 보고 싶은 방송을 함부로 볼 수 없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휴대폰에 KBS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거나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1TV 채널부터 2TV 및 케이블 채널까지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임영웅 단독쇼 방송이 진행되는 시간인 12월 30일 목요일 밤 10시 40분에 온에어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KBS 임영웅 단독쇼 콘서트 방송을 볼 수가 있는 것입니다. 26일 방영되었던 본 방송은 16.1%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30일 스페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은 얼마나 나올지 기대되네요.

 

KBS-2TV-실시간-온에어-방송-무료-보는법
KBS-온에어

임영웅 단독쇼 다시보기

아쉬운 점은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은 KBS 홈페이지와 웨이브에서 다시보기(VOD) 서비스 제공이 제한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실시간 시청만 가능하니 이번 스페셜 재방송을 놓치지 말고 시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송 시간을 다시 말씀드리면 12월 30일 2TV 채널에서 밤 22시 40분에 볼 수 있어요.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사이트 인기차트 반주곡 번호 찾는법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사이트 인기차트 반주곡 번호 찾는법

금영노래방 반주기를 사용하는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곡 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사이트나 앱을 사용해서 번호를 찾을 수 있는데요. 제가 키싱 사이트에 접속해서 금영노래방

mintfin.tistory.com

 

임영웅-단독쇼-공연-다시보기-VOD-안내
다시보기-안내

 

유튜브 임영웅 채널에 접속하면 다양한 동영상이 올라와 있는데요. 저는 종종 임영웅 노래가 듣고 싶을 때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서 임영웅 노래 모음을 다시 듣기 하면서 귀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스페셜 방송이 끝나면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위 아 히어로 임영웅 비하인드 동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얼른 비하인드 영상도 보고 싶네요. 정말 이번 스페셜 방송이 너무 기다려집니다.

 

임영웅-공식-유튜브-채널
임영웅-유튜브

마무리

지금까지 KBS 사이트에 접속해서 임영웅 단독쇼 방송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시보기 VOD 서비스가 제한되기 때문에 이번 스페셜 재방송 시간에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것이 좋고요.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면 KBS 모바일 앱이나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단독쇼 무대 방송을 즐겨 보시길 바랄게요.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온라인에서 유저들과 함께 고스톱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한게임 신맞고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는데요. PC 및 모바일 환경에 모두 설치가 가능하며 제가 실행하여 즐기는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