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SBS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TV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무료 보기

by 민트핀 2022. 1. 2.

SBS 채널을 보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모바일 앱을 이용해도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많은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데요. 제가 자세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예능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 채널번호 편성표 찾기

KBS 온에어 무료 TV 시청 방법을 이용하면 실시간 예능 TV 방송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방송 시청을 위한 자세한 방법과 함께 

mintfin.tistory.com

 

SBS-공식-홈페이지-접속하기
SBS-사이트

SBS 실시간 온에어

SBS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라이브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SBS 공중파 채널부터 SBS Plus, funE, F!L, Sports, Golf, Biz 등의 케이블 채널 실시간 방송을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프로그램별 편성표도 확인 가능합니다.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한데요. 로그인 없이 보는 경우 3분 미리 보기만 가능하기 때문에 사이트에 로그인 후 일반 화질로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 SBS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영 중인 예능이나 드라마 또는 시사교양 등의 프로그램을 보고 싶다면 사이트 온에어를 이용할 수 있어요.

 

SBS-실시간-라이브-온에어-방송-무료-시청방법
SBS-온에어

라디오 및 24시간 TV 보기

라이브 TV 채널 밑에는 라이브 라디오와 24시간 TV 항목이 존재하는데요. 인터넷을 통해 파워 FM 및 러브 FM의 보이는 라디오를 무료로 청취할 수도 있고요. 다양한 24시간 TV 프로그램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 방송의 경우 스마트폰에 SBS 고릴라 앱을 설치해서 들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타로 서비스 이용방법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 토정비결 타로 서비스 이용방법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해서 2022년 신년을 준비할 수 있는 사주와 운세 그리고 토정비결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한 비법을 보거나 궁합

mintfin.tistory.com

 

라이브-라디오-청취-24시간-TV-프로그램-보는법
라디오-24시간-TV

SBS 방송 편성표

편성표 메뉴도 찾을 수 있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TV, RADIO, DMB에 대한 각각의 날짜별 방송 프로그램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의 경우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 편성 시간표를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RADIO를 클릭하면 파워 FM 107.7 라디오 편성표와 러브 FM 103.5 라디오 편성표 그리고 고릴라디오M 라디오 편성 정보도 볼 수 있는데요. 라디오를 자주 청취하는 분들이라면 종종 확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SBS-공중파-케이블-채널별-방송-프로그램-편성표
SBS-편성표

SBS 모바일 앱 설치

이번에는 제가 사용 중인 핸드폰에 SBS 모바일 앱을 무료로 설치해서 실시간 온에어와 편성표 및 무료 VOD 다시보기 기능을 이용해 볼게요. VOD 다시보기 서비스의 경우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현재 약 7만 편 이상의 다양한 장르의 VOD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참고로 SBS 뉴스만 볼 수 있는 별도의 SBS NEWS 앱도 존재하는데요. 주로 SBS 채널의 뉴스를 시청하는 분들이라면 해당 앱을 설치해서 뉴스 관련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어요.

 

SBS-모바일-앱-휴대폰-설치방법
SBS-앱-설치

SBS 앱 무료 VOD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고 실행했다면 선택 가능한 여러 메뉴들을 볼 수 있는데요. 라이브 메뉴를 선택하면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고요. 무료관 메뉴를 선택하면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스포츠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그것이 알고싶다 시사교양 프로그램은 전편 무료로 볼 수 있어요.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온라인에서 유저들과 함께 고스톱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한게임 신맞고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는데요. PC 및 모바일 환경에 모두 설치가 가능하며 제가 실행하여 즐기는

mintfin.tistory.com

 

SBS-앱-실행-무료-VOD-다시보기
SBS-앱-VOD

SBS 고릴라 앱 설치

SBS의 라디오 방송을 듣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핸드폰에 SBS 고릴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로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로그인 없이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SBS 파워 FM 및 러브 FM 온에어 방송을 들을 수 있으며 24시간 전문 음악 채널 고릴라디오M과 팟캐스트 그리고 보는 라디오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고요. 라디오 다시 듣기와 보는 라디오 다시 보기 영상도 제공하고 있으니 라디오 방송을 좋아하신다면 SBS 고릴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해 보세요.

 

SBS-고릴라-라디오-모바일-앱-설치방법
SBS-고릴라-앱-설치

SBS 라디오 다시듣기

SBS 고릴라 앱 설치하고 실행했다면 실시간 온에어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LOVE FM 103.5 라디오와 POWER FM 107.7 그리고 고릴라디오 M과 팟캐스트 온에어 듣기가 가능합니다.

선곡표도 볼 수 있으며 진행된 라디오 방송 다시 듣기와 보는 라디오 다시 보기 및 편성표도 확인 가능해요. 저는 요즘 김영철의 파워 FM 방송이나 두시 탈출 컬투쇼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붐붐파워와 박소현의 러브게임 등의 라디오 방송을 즐겁게 청취하고 있답니다.

 

SBS-고릴라-앱-실행-라디오-무료-청취하기
SBS-실시간-라디오

마무리

지금까지 SBS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방송 시간별 편성표를 보는 방법과 라이브 온에어 실시간 TV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SBS 라디오 방송을 무료로 청취하는 내용도 알아보았어요.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TV조선 채널은 뉴스 방송으로도 유명하지만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으로 굉장히 유명해졌는데요. 현재는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에

mintf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