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과 서비스센터 위치 찾는 방법

by 민트핀 2020. 11. 15.

SK매직 고객센터

옛날에는 동양매직 이었지만 현재는 SK매직으로 변경되었는데요. 저는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 할 수 있는 운영시간 및 서비스센터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게요.


SK매직은 주로 생활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및 식기세척기나 인덕션, 오븐과 같은 주방가전 제품 뿐만 아니라 비데나 의류건조미, 안마의자, 청소기와 같은 생활 가전 제품을 판매합니다. 만약 제품에 이상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문의를 하거나 서비스센터를 통해 A/S 예약 상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SK매직 고객센터SK매직 고객센터


SK매직 바로가기 사이트

고객센터에 대한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SK매직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야 됩니다. 핸드폰 또는 컴퓨터를 통해 접속 할 수 있으며 핸드폰의 경우 아래 사진에서 상단 왼쪽 메뉴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고객센터 사이트 화면에서는 제품에 대한 자가 진단 점검을 할 수도 있으며 SK매직 제품 수리에 대한 소비자 요금 안내 정보와 제품별 보증기간 내용 및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도 같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SK매직 바로가기 사이트SK매직 바로가기 사이트


고객센터 선택

이용 할 수 있는 메뉴 항목들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이달의 사은품이나 이벤트 및 제휴카드 혜택에 관련된 정보들도 볼 수 있으며 대량 렌탈 및 구매 문의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고객센터 버튼을 선택 해보겠습니다.


고객센터 선택고객센터 선택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화면을 밑으로 내리다 보면 SK매직 고객센터에 대한 전화번호와 문의 내용에 대해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운영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평일은 9시~18시, 토요일은 9시~13시,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렌탈, 구매, 쇼핑몰 이용 문의: 1600-6446
  • 렌탈 회원정보 / AS 문의: 1600-1661
  • 배송문의: 1644-7272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묻는 질문

FAQ 에서는 SK매직의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 분들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내용과 답변을 검색하고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전화로 물어보기 전에 여기서 원하는 질문과 답변을 볼 수 있으니 먼저 여기서 내용을 찾아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자주 묻는 질문


SK매직 서비스 센터

잘 사용하던 제품이 고장나거나 결함 또는 문제가 있다면 서비스 센터로 전화를 해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안내를 통해 살고 있는 지역을 선택해서 자세한 위치 정보와 전화번호를 확인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는 현재 전국 23개 직영서비스 센터가 존재하며 250개 이상의 서비스망으로 편리하게 수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합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지점별 서비스 센터로 연결 요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SK매직 서비스 센터SK매직 서비스 센터


서비스센터 위치 정보

저는 서울에 존재하는 강남 서비스센터를 클릭 해보았습니다. 카카오 지도를 통해 해당 센터의 위치를 찾아 볼 수 있으며 정확한 주소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평일 기준 09시 부터 18시 까지 운영하더라고요.


서비스센터 위치 정보서비스센터 위치 정보


SK매직 고객센터 PC 화면

이번에는 컴퓨터를 통해서 SK매직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에서 볼 수 있는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을 해보았습니다. PC를 사용해서도 A/S 예약이나 서비스센터 찾기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을 보면서 자가진단 점검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금 및 보증기간에 대한 안내 정보도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원하는 자세한 내용을 찾아서 확인 해보세요.


SK매직 고객센터 PC 화면SK매직 고객센터 PC 화면


자가진담점검 동영상

사용을 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이상이 있거나 A/S 수리를 신청하기 전에 직접 확인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을 하신다면 고객센터의 자가진단점검 메뉴를 통해 동영상으로 해당하는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점검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자가진담점검 동영상자가진담점검 동영상


요금 및 보증기간 안내

소비자 요금안내 정보와 보증기간 안내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에 대해 어떻게 결정되는지 내용과 출장비, 무상수리 및 유상수리 내용도 알려줍니다.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의 경우 주방기기, 정수기, 비데, 가습기, 휴대전화, 냉장고 TV 등의 일반제품은 1년이며 에어컨, 선풍기, 난방기, 히터 등의 계절성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2년이며 관련한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기간 안내요금 및 보증기간 안내


마무리

동양매직에서 SK매직이 되면서 생활 및 주방 가전 등의 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문의를 할 수 있는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운영시간 및 서비스센터 위치를 찾는 방법 등을 알려드렸습니다. 또한 자가진단점검 동영상 시청 방법과 요금과 보증기간에 대한 안내 내용도 알려드렸으니 내용을 잘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