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과 지점 위치 찾기 방법

by 민트핀 2020. 11. 17.

신한카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주거래은행으로 신한은행을 이용하고 있다면 신한카드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할텐데요. 사용내역에 대한 조회나 분실신고 또는 재발급을 신청해야 되는 경우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이 글을 통해서 신한카드 고객센터 사이트에 접속해서 전화번호와 상담을 이용할 수 있는 운영시간 및 ARS 관련 내용과 지점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자주하는 질문 내용도 같이 알아볼게요.


목차

     


    신한카드 고객센터 이용안내신한카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신한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상담을 받기 위한 전화번호나 이용시간 및 분실신고 등의 신한카드 관련 내용을 보기 위해서는 먼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바로가기 메뉴를 이용해야 됩니다. 여기서 여러분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 분실신고나 재발급 신청의 경우에는 본인인증을 위한 공인인증서나 핸드폰인증을 통한 로그인 과정이 필수로 필요하지만 단순히 문의를 하기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ARS 이용안내 정보 등은 로그인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도 지금 신한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이용을 해보세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신한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44-7000 입니다. 카드분실이나 승인 ARS 관련 문의는 1544-7200으로 전화하면 되며 단기 및 장기 카드대출 ARS는 1588-0303 입니다. 그리고 할부금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100 입니다.

    유선전화는 전국 어디서나 사내전화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분당 39원으로 부과세는 별도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동전화인 핸드폰을 통해 전화하는 경우에는 해당 가입 통신사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 이용시간

    • 분실신고나 이용가능한 한도를 조회할 수 있는 이용시간: 연중무휴 24시간
    • 결제대금, 입금 및 포인트, 마일리지, 핸드폰 문자알림 및 모바일 서비스 이용시간: 연중무휴 24시간
    • 바로 결제 서비스: 8시 부터 오후 12시
    • 카드 재발급 상담 문의: 평일 9시 부터 18시
    • 체크카드나, 카드해지 등에 대한 상담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 회원탈퇴 및 비밀번호 관련 상담 문의: 평일 9시 부터 18시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누르는 ARS 단축번호

    이용할 수 있는 ARS에는 누르는 ARS와 말로 하는 ARS가 존재합니다. 누르는 ARS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큰 틀의 서비스는 개인회원, 가맹점, 법인이 존재합니다. 말로 하는 ARS는 단어나 문장을 말해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누르는 ARS 단축번호누르는 ARS 단축번호


    신한카드 Talk 상담

    Talk 상담 서비스는 채팅창에 문의사항을 접수하면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답변을 남기는 서비스 이며 바로 상담의 경우 채팅창을 통해 상담원과 실시간으로 상담을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또한 상담내역은 조회가 가능합니다.

    예약상담은 365일 24시간 상담 접수를 할 수 있으며 답변은 평일 9시 부터 18시에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상담은 평일 9시 부터 18시에 일반상담이 가능하며 Talk 상담 시 일부 업무는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Talk 상담신한카드 Talk 상담


    신한카드 자주하는 질문

    상담을 하기 전에 자주하는 질문을 살펴 보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FAQ TOP 10개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거나 카드발급, 카드대금청구 결제, 카드이용, 한도, 거래정지, 카드상품 등의 내용을 찾을 수 있어요.

    자주하는 질문의 TOP 10 에서는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이나 결제일 변경 등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카드 재발급 신청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 또는 신한카드 지점 및 신한은행 영업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 연회비를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나요?
    마이신한포인트 1포인트 이상 보유 시 연회비로 결제요청 가능합니다.

    •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현재 운영되는 결제일은 매월 1일 ~ 27일로 다른 결제일로 변경을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내정보 관리 -> 결제일변경 메뉴를 이용하거나 고객센터 1544-7000 전화하여 상담원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자주하는 질문신한카드 자주하는 질문


    지점 위치 찾기

    신한카드 및 할부업무 취급점이나 수입차금융센터에 대한 지점을 찾아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지도를 보면서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지역의 시/도 및 구를 선택해서 해당하는 지점 위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지점 위치 찾기지점 위치 찾기


    신한카드 사이트 로그인

    이번에는 카드 분실 신고 또는 카드 재발급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의 자주찾는 메뉴에서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이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한카드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야 됩니다.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 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로그인을 클릭해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할 수 있어요.


    신한카드 사이트 로그인신한카드 사이트 로그인


    신한카드 분실신고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잃어버린 신한카드에 대한 분실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선택하거나 선불카드를 선택하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선택 후 분실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분실에 대한 신고를 하는 경우에는 재발급에 대한 신청 여부에 체크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관련 참고 하기 좋은 글


    현금영수증 조회 방법 홈택스 사이트를 통한 확인 바로가기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및 결제일 변경 방법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ATM 이용시간 확인 방법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사이트 접속해서 확인 방법




    신한카드 분실신고신한카드 분실신고


    신한카드 재발급 신청

    만료일이 다 되거나 카드가 잘 긁히지 않는다면 재발급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재발급이 되지 않는 카드나 가족카드, BC카드의 재발급 신청은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44-7000으로 전화해서 문의를 해야 됩니다.


    주소지 정보가 정확하지 않으면 반송될 수 있으니 꼭 회원정보 변경에서 정확한 주소로 변경을 해야 됩니다. 또한 후불교통 기능은 계좌가 있는 체크카드에만 추가가 가능합니다. 내용을 잘 확인 후 재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해서 상세한 내용에 대한 파악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재발급 신청신한카드 재발급 신청


    마무리

    위 내용으로 신한카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에 대해 알려드렸으며 추가로 지점에 대한 위치 찾기 내용과 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 관련 내용도 같이 알려드렸습니다. 해당 글을 잘 보시고 필요한 신한카드 업무를 보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