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불과 물 2인용 게임하기

by 민트핀 2020. 2. 26.
불과 물 2인용 게임하기

요즘 플래시게임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2인용 게임을 뽑으라고 하면 불과물2인용게임을 뽑을 수 있겠습니다. 성별과 나이에 무관하게 두명이서 같이 협력하여 맵을 클리어할 수 있는 2인용 협동게임입니다. 포레스트템플 이라고도 불리는 게임입니다. 여러 시리즈가 있을 만큼 인기가 상당합니다. 불과 물 2인용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불과 물 게임은 참 단순합니다. 불 캐릭터는 남자, 물 캐릭터는 여자인데요. 키보드를 통해 두 개의 캐릭터를 움직여서 장애물을 피하고, 움직이면서 앞으로 전진하여 캐릭터에 맞는 크리스탈을 획득하여 차근차근 클리어 해나가는 게임입니다. 머리를 많이 굴려야 하는 쉽지 않은 게임입니다. 지금 불과물2인용게임하기4를 같이 플레이 해봐요.


불과 물 2인용 게임하기불과 물 2인용 게임하기


불과물2인용게임하기4

우리나라 말로는 불과물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영어 표현으로는 Fireboy & Watergirl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영어표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불은 남자 캐릭터이고, 물은 여자 캐릭터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로 제가 위에서 크리스탈 보석을 모아야 된다고 알려드렸는데요. 크리스탈도 빨간색이 있고 파란색이 있습니다. 즉, 불 캐릭터는 빨간 크리스탈만 먹을 수 있으며 물 캐릭터는 파란 크리스탈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본인 색깔에 맞는 크리스탈을 먹으면서 장애물을 피하고 서로 협동하면서 맵을 하나하나 깨는 재미가 있습니다.


불과물2인용게임하기4불과물2인용게임하기4



처음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깨야 되는 맵 트리구조를 볼 수 있습니다. 맵은 총 38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처음에는 쉽지만 점점 난이도가 극악으로 올라가 생각처럼 쉽게 깰 수 없다는 것을 느낄것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아래는 0번째 단계에 해당하는 맵으로 정말 쉬운 맵입니다. 딱 봐도 쉬워보이지 않나요? 색깔에 맞는 크리스탈 보석을 먹으며 서로 협동하여 장애물을 동작시키면서 앞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맵을 클리어하게 되면 해당 맵을 깨는데 얼마나 시간이 걸렸으며 모은 크리스탈 수와 총 랭크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랭크면 정말 늦게 맵을 클리어한 것입니다. 또한 언제든지 재도전 할 수 있기 때문에 죽어서 맨 처음부터 다시 깨야 된다라는 부담감을 안가지셔도 됩니다. 대신 2인용인 만큼 협동과 대화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맵을 클리하게 다음 어디 단계로 이동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Number Levels를 클릭하면 총 38 단계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친구랑 같이 이 게임을 해봤는데.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겼습니다.



특히 마음 맞는 친구랑 같이 게임을 하면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썸을 타고 있는 이성친구나 사귀고 있는 연인끼리 같이 해도 참 재미있겠네요. 지금 불과 물 2인용 게임하기4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불과물2인용게임하기4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 접속하시면 크롬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 불과 물 2인용 플래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불과물2인용게임하기4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