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및 결제일 변경 방법

by 민트핀 2020. 9. 22.
지금 이 글을 잘 읽어보시면 핸드폰을 사용해서 삼성카드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조회하는 방법과 표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삼성카드를 코스트코 결제 때문에 만들었는데요. 몇 달후 코스트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가 현대카드로 바뀌었더라구요. 그래서 현재는 잘 사용하고 있지는 않는 뭐랄까 비운의 카드가 되버렸습니다. 그래도 가끔씩 사용은 하고 있습니다.

목차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 어플 설치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조회할 수도 있구요. 핸드폰에 삼성카드 앱을 설치해서 조회 및 결제일 변경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카드를 자주 사용하신다면 핸드폰에 앱을 설치해 두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모두 삼성카드 어플을 검색해서 핸드폰에 설치할 수 있어요. 저는 핸드폰에 설치한 삼성카드 앱을 통해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와 결제일 변경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삼성카드 어플 설치삼성카드 어플 설치



    설치를 하고 삼성카드 앱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아래는 다양한 삼성카드를 볼 수 있으며 눌러보게 되면 자세한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혜택들을 보면 괜히 카드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제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 해보기 위해서 상단 왼쪽에 있는 메뉴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어플 메뉴 클릭삼성카드 어플 메뉴 클릭


    삼성카드 메뉴 화면

    여러가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메뉴 항목들이 나타납니다. 결제일 변경은 로그인을 해야 되구요.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조회하는 것은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이용기간 조회를 위해 검색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삼성카드 메뉴 화면삼성카드 메뉴 화면


    결제일별 이용기간 검색

    여기서 삼성카드를 사용하면서 궁금했던 기능이나 알아보고 싶은 정보를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이 알고 싶은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검색하면 조회를 해볼 수 있는 기능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검색결제일별 이용기간 검색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궁금하냐고 묻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3개의 버튼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버튼을 클릭해서 결제일 날짜를 선택하여 이용기간을 쉽게 조회해볼 수가 있습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버튼 클릭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버튼 클릭


    결제일별 이용기간 예상 조회



    먼저 결제일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표로 나오면 보기가 더 좋을 것 같은데요. 여기서는 결제일 선택을 통해 이용기간을 조회할 수가 있구요. 표로 볼려면 삼성카드에 로그인 후 결제일 변경을 통해 표로 볼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이 귀찮다면 여기서 결제일을 선택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일시불 및 할부 등에 대한 이용기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예상 조회결제일별 이용기간 예상 조회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하기

    이번에는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표 형태로 보는 방법과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마이 라고 되어 있는 메뉴에서 개인정보의 결제일 항목을 클릭합니다.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하기삼성카드 결제일 변경하기



    현재 제가 소유하고 있는 삼성카드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저는 CJ ONE 삼성카드를 하나 보유하고 있으며 제가 설정해 놓은 결제일은 25일 인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주의해야 될 사항으로 결제일 변경을 완료하게 되면 변경된 결제일까지 결제일 변경 취소 및 재변경이 불가능 하다는 제약사항이 있으니 잘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삼성카드 보유 목록 확인삼성카드 보유 목록 확인


    결제일별 카드 이용기간 확인

    이제 변경 결제일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밑에 결제일별 카드 이용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버튼이 존재합니다. 이것을 누르면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조회 방식이 아닌 표 형식으로 확인 해볼 수가 있습니다.

    결제일별 카드 이용기간 확인결제일별 카드 이용기간 확인



    아래 사진처럼 1일 부터 26일에 대한 카드 이용기간이 표 형식으로 표시 됩니다. 이 기능 또한 별도의 로그인 없이 확인이 가능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기간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좀 아쉽습니다. 어쨋든 이렇게 확인도 가능합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표 형식 확인하기결제일별 이용기간 표 형식 확인하기


    변경 결제일 선택



    이제 변경하고자 하는 결제일을 선택합니다. 결제대금은 변경 전 기준 마지막 결제일과 변경 후 기준 첫 결제일에 나뉘어 각각 청구된다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변경하고자 하는 결제일을 선택했다면 하단의 결제 예정일 및 이용기간 확인에서 변경한 결제일에 대한 일시불 및 할부, 단기카드대출 및 장기카드대출에 대한 변경되는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삼성카드 어플을 설치해서 조회를 하거나 결제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결제일 선택변경 결제일 선택



    지금까지 위 상세한 내용을 통해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하는 방법과 삼성카드 로그인 후 표 형식으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보는 방법 및 결제일을 변경 후 이용기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위 방법만 잘 익혀두시면 언제든지 쉽게 내가 사용하는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과 이용기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