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써치 타임, 암호화폐를 통한 1초 결제 상용화

by 민트핀 2018. 7. 5.

암호화폐를 이용하여 1초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기업이 아닌 중소기업이 상용화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음식점 뿐만 아니라 시원한 생맥을 마실 수 있는 술집이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등 에서

암호화폐를 통해 결제가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결제 시간도 1초 미만이라고 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은 써치 타임 이라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현재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등 여러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업체는 당연히 특허도 취득했다고 합니다.


대기업이 아닌 중소기업의 기술로 개발한 어플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누구던지 암호화폐에 대한 큰 지식이 없어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한 암호화폐로 결제를 하게 되면 이 결제 금액은 그 다음날 원화로 받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스마트폰의 써치 타임을 통해 암호화폐로 쉽고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현재 강남에 위치한 카페 매장과 계약을 맺었다고 하네요.

해당 기업이 얼마나 발전 할지도 매우 기대가 되며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 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