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by 민트핀 2020. 2. 25.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한글 타자연습이던 영어 타자연습이던 무료료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한글과컴퓨터 회사에서 만들고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한컴타자연습 2020을 컴퓨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아래 내용을 통해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한컴타자연습은 PC에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인터넷을 통해 다운로드나 설치 없이 타자연습을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제공됩니다. PC에 다운 및 설치하는 방법은 (구)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를 받으면 되고, 인터넷을 통한 타자연습은 한컴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하면 인터넷을 통해 연습할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한컴타자연습 게임하기

아래 사진은 우리 모두에 필요한 게임, 한컴 타자연습 사이트 화면입니다. 한컴 타자연습은 타자를 처음 하는 분이나 타자능력을 향상 시키고 싶은 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겜이라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구)한컴 타자연습은 설치형 한컴타자연습과 해상구조 SOS, 케이크 던지기 등의 게임을 통해 타자연습을 할 수 있고, 한컴타자연습 사이트에서는 동전쌓기, 두더지잡기, 판 뒤집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게임하기한컴타자연습 게임하기



(구)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였다면 PC에 한컴타자연습 2020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 받은 파일을 실행하여 무료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쉽고 빠르게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한컴 타자연습 바로가기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2020을 정상적으로 실행한 첫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게 되면 온라인 게임과 온라인 서비스와 관련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구요. 혼자서 타자연습을 통한 타자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이면 굳이 회원가입 할 필요 없이 혼자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타자연습과 싱글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굳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타자연습을 혼자해도 충분히 타자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을 통해 여러명이 같이 타자연습과 타자게임을 하면 즐겁게 연습할 수는 있겠지만 열심히는 안할것 같네요. 어쨋든 지금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를 해보세요.




이제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글연습, 긴글연습을 통한 타자연습 뿐만 아니라 케이크던지기, 해상구조SOS 게임을 통한 한글과 영어에 대한 타자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같이 타자 능력을 향상시켜 보아요.




저는 주로 짧은글연습을 통해 타자능력을 향상시켰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제가 만약 다시 타자 연습을 할 기회가 온다면 저는 자리연습과 낱말연습을 제대로 할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타자가 빠르긴 하지만 자주 사용하는 손가락만 사용하여 타자를 치기 때문에 굉장히 빠르게 타자를 입력하면 오타도 발생하고 손가락도 아프더라구요.




한컴타자연습 케이크던지기 게임

단순하게 타자를 치는게 지겹다면 게임을 통해 연습을 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케이크던지기라는 게임으로 해당하는 단어를 입력하면 케이크를 던저 나에게 다가오는 로봇들을 없앨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한컴타자연습 케이크던지기 게임한컴타자연습 케이크던지기 게임



한컴 타자연습 해상구조SOS 게임

이번에는 해상구조 SOS 게임인데요. 마찬가지로 빠르게 타자를 입력하여 물에 빠지지 않으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둘 중 한 명만 살아날 수 있는 서바이벌 게임이기 때문에 컴퓨터 보다 빠르게 타자를 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게임을 통해서도 타자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니 지금 한컴타자연습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한컴 타자연습 해상구조SOS 게임한컴 타자연습 해상구조SOS 게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바로가기 사이트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 접속하셔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인터넷을 통해 타자연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https://www.hancom.com/hanfriends/friendsTyping.d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