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거제도 아파트 다나와 부동산 매물 가격 조회하기

by 민트핀 2021. 8. 30.

경상남도 거제시에 있는 부동산을 매매하기 위한 아파트 월세나 전세 또는 분양 및 시세 정보를 보고 싶다면 거제 아파트 다나와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거제도의 모든 부동산 매물이 올라온다고 할 수 있어요.

 

거제도로 이사를 생각하고 있거나 부동산 투자를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이미 해당 사이트를 들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만큼 유명하며 많은 사용자 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내용으로는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사이트와 KB 국민은행 시세조회 리브부동산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대표-사진

거제 아파트 다나와 사이트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아파트, 분양권, 주택, 빌라, 원룸, 투룸, 오피스텔 등의 매물을 찾아볼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요. 거제 토지상가 다나와 사이트를 통한 대지, 임야, 공장, 창고 등의 매물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검색 화면에서는 특정 지역이나 매물 속성 그리고 카테고리나 가격 정보를 입력해서 상세하게 검색할 수도 있고요. 여기서 투자를 위한 부동산이나 거제 시골집 매매 정보 등을 찾아 매물을 확인할 수 있어요.

 

거제도-아파트-다나와-사이트-바로가기
거제아파트다나와

거제도 전체 매물보기

경남 거제도에 존재하는 전체 매물을 검색해 보았는데요. 최근 3개월 이내 매물만 노출되는 내용을 볼 수 있으며 현재 총 4만 개가 넘는 매물이 존재하네요. 거제 신축 아파트 매물도 찾아볼 수 있으며 금액도 나와있어요.

 

 

구분에서는 전세, 월세, 매매가 표시되며 정확한 지역과 등록일도 알려줍니다. 또한 매물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함께 금액 그리고 해당 매물을 올린 상호와 연락처도 볼 수 있으니 직접 원하시는 매물을 찾아보세요.

 

거제도-전체-매물-보기
전체-매물

 

수월동에 있는 아파트 전세 매물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아파트 이름은 무엇이고 어디에 위치해 있으며 전용면적과 공급면적 등의 매물 정보를 볼 수 있었고요. 가격에 대한 시세와 글을 올린 딜러 정보가 나와있네요.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지역별 부동산 시세 조회방법

국토교통부에서는 아파트나 연립/다세대 및 오피스텔 또는 토지 등의 매물에 대해 실거래가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부동산에 대한 매매 및 전월세 가격을 같이 확인할 수 있

mintfin.tistory.com

 

상세-매물정보-가격-시세정보
상세-매물정보

원룸 투룸 매물

이번에는 사이트 상단에 보이는 메뉴들 중에서 원룸 투룸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마찬가지로 부동산 상세 검색을 통해 찾고 싶은 매물 검색이 가능했고요. 다양한 원룸과 투룸 매물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원룸-투룸-매물-찾아보기
원룸-투룸-매물

주택 빌라 매물

주택과 빌라에 대한 매물도 검색할 수 있었는데요. 주로 이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아파트 매매가 아닌 빌라나 다가구 주택으로 매물을 구하고 있는 경우 주택 빌라 메뉴를 클릭해서 매물을 찾으시면 됩니다.

 

주택-빌라-매물-찾아보기
주택-빌라-매물

 

거제도의 토지, 상가, 펜션, 전원주택, 모텔, 여관, 공장 창고에 대한 매물도 찾을 수 있는데요. 별도의 거제 토지 상가 다나와 사이트가 존재하며 사용방법은 동일하게 메뉴를 클릭해서 매물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어요.

 

거제-토지-다나와-사이트-접속화면
거제도-토지상가-다나와

리브부동산 매물 찾기

추가로 같이 이용하면 좋은 모바일 앱을 하나 추천드리고자 하는데요. 예전 이름은 KB 국민은행 부동산 시세조회 사이트였는데요. 새로 개편되면서 리브부동산으로 변경되었고 앱을 통해 매물 찾기 및 시세 조회가 가능해요.

 

 

리브부동산 플랫폼은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도 있고요. 휴대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해요. 특히, 부동산 전망을 위한 다양한 통계 보고서도 볼 수 있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예전에는 KB 부동산 리브온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리브부동산으로 개편되었으며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세 조회를 하거나 원하는 매물을 찾아서

mintfin.tistory.com

 

리브부동산-설치-사용방법
리브부동산-설치

리브부동산 시세조회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지도 형식으로 매물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지역을 경상남도 거제시로 선택하고 부동산 종류를 선택해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아파트에 대한 시세를 눌러보았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매매와 전월세 가격에 대한 KB 시세와 실거래가 그리고 예측 시세까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리브부동산-거제도-부동산-시세조회
리브부동산-시세조회

마치며

지금까지 거제 아파트 다나와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양한 경상남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볼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소개를 해봤습니다. 또한 리브부동산 플랫폼도 같이 이용하면 다양한 조건의 매물을 검색하고 찾을 수 있는 장점과 함께 부동산 관련 보고서나 예측 시세 기능 그리고 부동산 계산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 분양 업무를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여기서 상가 분양 영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매매로 나온 상가 가격을 보

mintfin.tistory.com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