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고령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센터 취업 정보 바로가기

by 민트핀 2021. 10. 27.

고령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경상북도 고령군에 대한 민원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거나 구인구직 일자리도 찾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또한 워크넷과 연계되어 있는 일자리 센터 사이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정규직 취업 정보를 찾아 지원할 수 있으며 제가 직접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대표-사진

고령군청 홈페이지

경북 고령군 지역의 다양한 경제 정보나 복지 정보 또는 행정 정보 등을 볼 수 있는 고령군청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군민참여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면 나오는 항목들 중에서 일자리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고령군청-홈페이지-바로가기
고령군청-홈페이지

고령군청 구인구직

경북 고령군 지역의 다양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열렸습니다. 마트나 한의원 등의 간호조무사 일자리도 보이고요. 공장 생산직 사원을 모집하는 채용정보나 요양보호사 등의 일자리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채용 사이트에는 잡코리아나 사람인 또는 알바천국 등등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해당 사이트와 함께 고령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를 같이 이용해서 취업을 위한 취직 정보를 찾아보시길 바랄게요.

 

고령군청-구인구직-일자리-채용정보
고령군청-구인구직

 

군민 광장에서는 벼룩시장 게시판도 볼 수 있는데요. 많은 글이 올라오지는 않지만 종종 부동산 관련 거래 글이나 중고 물건을 사고파는 글도 올라오니 같이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자세한 고령군 부동산 매물 정보나 시세 및 실거래가 가격 정보는 아래 리브부동산 사이트도 이용해 보세요.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예전에는 KB 부동산 리브온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리브부동산으로 개편되었으며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세 조회를 하거나 원하는 매물을 찾아서

mintfin.tistory.com

 

벼룩시장-고령군-부동산-중고물건-거래
벼룩시장

 

군민 배움터에서는 디지털 배움터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었는데요. 여기서는 군민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교육을 신청 후 교육 장소에 가서 다양한 교육을 듣고 배울 수 있었어요.

 

디지털배움터-교육-강좌-수강-신청하기
디지털배움터

고령군 일자리 센터 사이트

지역 워크넷과 연계하여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고령군 일자리 센터 사이트도 존재하는데요. 아무래도 워크넷과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괜찮은 기업의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채용정보를 통해 경북 고령군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서 지원할 수 있고요. 다양한 공채 속보를 볼 수도 있었습니다. 또한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팁이나 채용 트렌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이용해 보세요.

 

고령군청-일자리센터-지역-워크넷-연계-사이트
고령군-일자리센터

일자리 센터 채용정보 상세검색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했다면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지역의 경우 자동으로 경북 고령군에 체크가 되어 있고요. 직종을 선택하거나 학력이나 경력 또는 희망하는 임금 등의 조건 선택을 해서 일자리를 검색하여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지역별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보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지역별 교차로 신문 보는 방법과 함께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주제를 선택해서 읽어볼 수

mintfin.tistory.com

 

경북-고령군-채용정보-상세검색
채용정보-상세검색

 

현재 경상북도 고령군 지역을 중심으로 하는 기업의 일자리 구인 글은 총 224건이 올라와 있었는데요. 생산직 업무부터 기사 배송 업무 그리고 사무나 경리 업무 등을 담당할 수 있는 다양한 채용정보가 있었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경북-고령군-워크넷-일자리-취업정보
경북-고령군-구인

마무리

지금까지 고령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구인구직 내용과 벼룩시장 그리고 교육 관련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고요. 추가로 워크넷과 연계되어 있는 일자리 센터 사이트에 접속해서 채용정보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는 내용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조무사 직종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간호잡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직종별 또는 전공별 검색을 통해 간호 분야의 취업 일자리를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