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제주 오일장 신문 일자리 구인구직 부동산 그대로 보기

by 민트핀 2021. 10. 22.

제주 오일장 신문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구인구직 일자리를 구해보거나 부동산 매물 정보를 찾아볼 수 있으며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는 워낙 유명한 신문 사이트라 많은 분들이 접속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제가 자세한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종합정보 사이트

 

제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종합정보 사이트

제주도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제주 오일장 신문 사이트나 제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와 함께 제주시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제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종합정보 사이트를 이용하

mintfin.tistory.com

 

오일장신문닷컴-로고-이미지
오일장신문닷컴

제주 오일장 신문 사이트

사이트 이름은 오일장신문 닷컴인데요. 접속을 하게 되면 상단 메뉴들 중에서 신문 줄 광고를 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볼 수 있으며 취업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는 메뉴를 클릭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문의 경우 제주시 오일장 신문과 서귀포시 신문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고요. 다양하고 많은 분야에 대한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으니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면 벼룩시장이나 잡코리아 또는 알바몬 등의 사이트와 함께 같이 이용하면 분명 좋은 기업에 취직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주-오일장-신문-사이트-접속하기
제주-오일장-신문-사이트

제주 오일장 신문 구인구직

제주도 지역의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기 위해서 취업 메뉴를 클릭했더니 아래 사진과 같은 사이트가 열렸습니다. 홈 메뉴에서는 업직종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교사, 배달, 의료, 사무, 음식, 아르바이트 등이 존재했어요.

 

 

업직종을 선택하게 되면 해당하는 취업 구인 글 목록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지역과 담당 업무 그리고 담당자 연락처를 볼 수 있고요. 글을 클릭해서 자세한 모집 내용을 확인 후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오일장-신문-구인구직-일자리-찾기
제주-오일장-신문-구인구직

 

저는 치과에서 치위생사 선생님과 코디네이터 선생님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 글을 눌러 보았어요. 기업에 대한 이름과 업종 그리고 주소를 볼 수 있었고요. 채용 담당자 정보와 상세한 모집 내용도 확인 가능했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및 병원 업종에서 일하기 위한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료업계에서 일하고

mintfin.tistory.com

 

상세-채용정보-모집내용-지원방법-보기
채용정보

제주 오일장 신문 그대로 보기

인터넷 사용이 어렵다면 신문 줄 광고 형식으로 보는 것도 가능하고요. 또는 정말로 신문을 가져와서 읽어보는 것처럼 제주 오일장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으며 제주시와 서귀포시 지역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날짜는 최근 6일 자료만 게시되며 책갈피나 목차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시-서귀포시-전자신문-날짜-선택
전자신문

 

오늘 날짜에 대한 제주시 오일장 신문을 컴퓨터로 보고 있는 사진입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로 신문을 넘기면서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고요.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이나 자동차 등의 목차를 선택해서 볼 수도 있었어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제주-오일장-신문-그대로보기
제주-오일장-신문그대로보기

제주 오일장 신문 부동산

이번에는 제주도 지역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아파트나 사무실 또는 토지 등의 매물을 검색해서 자세한 정보와 가격까지 확인할 수 있고요. 맞춤 부동산정보 열람을 통해 국토부 실거래가 조회를 해보거나 등기부등본 열람 또는 표준공시지가 열람도 가능했습니다.

 

제주교차로 부동산 매물 찾기 실거래가 조회 이용하기

 

제주교차로 부동산 매물 찾기 실거래가 조회 이용하기

제주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고 있거나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의 실거래가 조회는 제주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사이트로 이용하거나 신문 보기를 통해 필요한 내용을

mintfin.tistory.com

 

제주-오일장-신문-부동산-사이트
제주-오일장-신문-부동산

제주도 부동산 매물 검색

지도를 보면서 제주시와 서귀포시를 선택해서 매물을 검색하고 찾을 수도 있었는데요. 지도를 확대와 축소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원하는 지역으로 확대를 해서 부동산 매물을 쉽게 찾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부동산-매물-지도로-보면서-찾기
제주도-부동산-매물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아이폰에 제주 오일장 신문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능은 동일해서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제주도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제주-오일장-신문-모바일-앱-휴대폰-설치
제주오일장신문-앱

마무리

오늘은 제주도 지역의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등의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제주 오일장 신문 사이트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신문 그대로 보기도 이용 가능하니까 여러분도 직접 접속해서 둘러보세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