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by 민트핀 2021. 9. 15.

지역별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보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지역별 교차로 신문 보는 방법과 함께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주제를 선택해서 읽어볼 수 있는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같이 이용하면 좋은 내용으로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여러분도 교차로 사이트와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인터넷으로 신문 형식 그대로 보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교차로-로고-이미지
교차로-로고

교차로 사이트 바로가기

교차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지역을 선택해서 해당하는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구인구직과 부동산 매물 조회 서비스를 지역별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사이트 하단에서 볼 수 있는 "신문이북" 버튼을 클릭해서 줄 광고에 대한 내용이나 박스 광고에 대한 내용 그리고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여러분도 지금 접속해서 지역별 신문을 읽어보세요.

 

교차로-사이트-바로가기
교차로-사이트

교차로 지역 선택하기

신문을 보기 위한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 그리고 해외까지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경기도 안양교차로 ebook 버튼을 클릭해서 확인해 보도록 할게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교차로-신문-발행-지역-선택
발행-지역-선택

 

안양교차로 신문의 경우 생활 가이드/자동차/부동산 주제가 포함되어 있는 신문과 구인구직/안내 알림 주제가 포함되어 있는 신문이 존재하네요. 이제 날짜를 클릭하면 새로운 신문 뷰어가 나타나게 됩니다.

 

 

전자신문-날짜-선택
전자신문-보기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새로운 인터넷 창을 통해 안양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을 그대로 읽어보고 있는 화면이에요. 왼쪽에 보시면 목차 기능도 있기 때문에 보고 싶은 주제로 바로 넘길 수도 있으며 주제를 검색해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경기도 안양 지역의 간호조무사, 생산직, 홀서빙, 배달 등의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을 수 있어요. 부동산 매물 및 시세 관련된 내용은 부동산 신문을 통해 보는 것이 가능해요.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조무사 직종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간호잡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직종별 또는 전공별 검색을 통해 간호 분야의 취업 일자리를

mintfin.tistory.com

 

안양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안양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교차로 앱 설치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교차로 모바일 앱도 존재하는데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핸드폰 모두 설치를 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 마찬가지로 앱을 통해서도 지역별 교차로 신문 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서 신문으로만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모바일 인터넷 사이트로 지역별 교차로에 접속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휴대폰에 앱을 설치해서 직접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교차로-모바일-앱-설치-실행하기
교차로-앱-설치

 

이번에는 전라도 지역의 목포교차로를 선택해 보았고 아래 사진과 동일한 사이트가 열렸습니다. 여기서 바로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메뉴를 선택해서 인터넷으로 이용해도 되고요. 신문으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교차로-앱-지역별-구인구직-부동산-신문보기
교차로-앱-사용방법

마지막

오늘은 교차로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신문 그대로 보기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편하게 집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지역별 신문을 보면서 부동산과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지역별 부동산 시세 조회방법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지역별 부동산 시세 조회방법

국토교통부에서는 아파트나 연립/다세대 및 오피스텔 또는 토지 등의 매물에 대해 실거래가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부동산에 대한 매매 및 전월세 가격을 같이 확인할 수 있

mintfin.tistory.com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예전에는 KB 부동산 리브온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리브부동산으로 개편되었으며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세 조회를 하거나 원하는 매물을 찾아서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