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다음 러브비트 바로가기 설치 및 게임하기 (PC, 앱 설치)

by 민트핀 2020. 8. 28.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중 엔씨소프트 및 다음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러브비트 게임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주로 10대 부터 20대의 여성들을 주 연령층으로 하여 게임이 운영되고 있으며 러브비트는 모바일 앱도 존재하며 모바일 버전은 개발사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목차

     


    다음 러브비트 바로가기 설치 및 게임하기 (PC, 앱 설치)다음 러브비트 바로가기 설치 및 게임하기 (PC, 앱 설치)


    다음 러브비트 바로가기



    싱글플레이도 가능하고 유저들과 멀티플레이도 가능한 러브비트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다음 러브비트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게임을 설치한 다음 무료로 리듬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다음 아이디로 로그인을 합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크롬 웹 브라우저가 지원되지 않고 익스플로러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익스플로러로 다음 러브비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다음 러브비트 바로가기다음 러브비트 바로가기


    Plaync 게임런처 설치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Plaync 게임런처를 컴퓨터에 설치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러브비트 사이트에서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했을 때 게임이 설치되어 있다면 바로 실행될 것이고 설치가 아직 안되어 있다면 아래처럼 plaync 로그인 플러그인 및 게임런처를 설치해야 된다는 창이 뜨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Plaync 게임런처 설치Plaync 게임런처 설치


    다음 게임런처 설치

    이제 컴퓨터에 다음 게임런처를 설치해야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음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든 게임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게임 실행 프로그램으로 다음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설치해야 됩니다.

    다음 게임런처 설치다음 게임런처 설치


    다음 게임런처 설치 완료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처럼 다음 게임런처 설치가 완료되었다고 나타납니다. 마침을 클릭합니다.

    다음 게임런처 설치 완료다음 게임런처 설치 완료


    게임런처 V3 약관 동의

    다음 게임런처를 통해 러브비트 게임을 설치해야 되는데요. 그 전에 이용약관에 동의를 해야됩니다. 굉장히 긴 약관이 있는데요. 솔직히 읽을 필요는 없으시구요. 그냥 동의함 버튼만 클릭하면 됩니다.

    게임런처 V3 약관 동의게임런처 V3 약관 동의


    게임런처 V3 프로그램 설치 안내

    러브비트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에 설치 시 용량이 얼마나 필요하고 어떻게 게임을 제거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한 안내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설치 용량은 무려 10GB가 필요합니다. 동의함을 클릭합니다.

    게임런처 V3 프로그램 설치 안내게임런처 V3 프로그램 설치 안내


    다음 러브비트 설치하기



    이제 본격적으로 러브비트 게임을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인맥과 함께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굉장히 많은 유저가 이 게임을 통해 리듬게임을 하고 있으니까 리듬게임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다음 러브비트 게임을 지금 컴퓨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다양한 사람들과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러브비트 설치하기다음 러브비트 설치하기


    러브비트 설치 파일 다운로드

    위에서 게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다면 아래와 같은 창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어디 경로에 설치할 것인지와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디스크 용량과 남은 용량을 확인 후 용량이 충분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러브비트 설치 파일 다운로드러브비트 설치 파일 다운로드


    LoveBeat 설치마법사

    설치마법사를 통해 컴퓨터에 LoveBeat 게임 설치를 진행합니다.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LoveBeat 설치마법사LoveBeat 설치마법사


    LoveBeat 설치유형

    전체 설치를 할 것인지, 사용자 정의 설치를 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전체 설치를 해서 게임을 하기 때문에 러브비트의 모든 프로그램 기능 설치를 위해 전체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LoveBeat 설치유형LoveBeat 설치유형


    LoveBeat 설치 시작



    이제 본격적으로 러브비트 게임을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기 까지 참 여러가지 과정이 많았네요. 지금부터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 완료 까지는 10분 넘게 소요될 수도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기다립니다. 무료 리듬게임을 하고 싶다면 여러분도 다음 러브비트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LoveBeat 설치 시작LoveBeat 설치 시작


    LoveBeat 설치 완료

    10분 이상 오랜 시간을 천천히 기다리면 드디어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창을 볼 수 있습니다. 오랜시간 기다리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 완료를 클릭하여 설치 마법사 창을 닫으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바로 게임 시작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필요한 파일 업데이트가 진행되는데요. 이것이 완료될 때 까지 기다려야 됩니다.

    LoveBeat 설치 완료LoveBeat 설치 완료


    러브비트 게임 실행

    게임런처를 다운로드 받고 러브비트 게임을 설치하고 필요한 파일을 업데이트까지 했다면 이젠 정말로 게임을 즐길 일만 남았습니다. 게임런처 V3에 러브비트 최신 버전 설치가 되어있다고 하니 게임을 실행합니다.

    러브비트 게임 실행러브비트 게임 실행


    러브비트 모바일 어플 설치

    러브비트는 컴퓨터에서만 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니구요.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별도의 어플이 존재합니다. 이 어플 또한 무료로 핸드폰에 설치할 수 있으니 이것을 설치해서 모바일 게임을 해보세요. 설치는 간단하며 안드로이드는 플레이 스토어 및 아이폰은 앱 스토어에 러브비트를 검색 및 설치할 수 있어요.


    러브비트 모바일 어플 설치러브비트 모바일 어플 설치


    러브비트 모바일 게임 실행

    정상적으로 핸드폰에 설치했다면 어플을 실행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 사람들과 같이 리듬게임을 하면서 친목을 다질 수 있어요. 기회가 된다면 게임을 설치해서 재밌게 즐겨보세요.

    러브비트 모바일 게임 실행러브비트 모바일 게임 실행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상세한 다음 러브비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게임을 설치 할 수 있는 방법과 모바일 폰에서도 러브비트 앱을 설치해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자세한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