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무료 다운 링크 1.14 버전

by 민트핀 2020. 3. 10.

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는 2011년도에 처음 출시된 게임인데요. 블럭을 통해 플레이 하는 유저 만의 세계를 만들 수 있는 자유도가 엄청난 게임으로 전 세계의 다양한 사람들에게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입니다. 자유도 뿐만 아니라 끝을 알 수 없는 확장성이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즐겨보세요.



자원을 모으고, 다양한 퀘스트를 깨면서 나만의 건축물을 짓는 과정에서 플레이 하는 유저는 다양한 챌린지를 만나며 전 세계의 다양한 사람들과 멀티 플레이를 통해 소통도 하면서 나만의 세계를 꾸밀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지금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플레이 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다운로드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10주년 PC 무료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는 줄여서 마크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모바일 핸드폰에서 즐길 수 있는 apk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및 핸드폰에 설치하여 즐길 수도 있지만 PC에서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이나 10주년을 설치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PC에서 마인크래프트 10주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무설치로 인터넷 웹을 통해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0주년 맵에는 자다 에디션 맵과 베드락 에디션 맵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0주년 PC 무료 다운로드마인크래프트 10주년 PC 무료 다운로드



먼저 구글에 마인크래프트 10주년 이라고 검색하여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마인크래프트 클래식이라고 있는데요. 클래식이 바로 10주년이며 32개의 블록만 제공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 Classic 출시 버튼을 클릭하여 마크를 바로 즐기기 위한 닉네임을 입력하여 웹에서 10주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다운 링크

이번에는 모바일 폰에서 즐길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APK 최신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PC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마인크래프트라고 입력을 해보세요.


 


현재 마인크래프트 최신 apk 버전은 1.14.30 입니다. 예전에는 최신 버전이 1.14.1 버전이었었는데 계속해서 다양한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면서 현재는 1.14.30 버전 까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버그와 다양한 컨텐츠에 대해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구매 버튼을 클릭하여 마인크래프트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료 결제가 되는 부분은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다운 링크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다운 링크



PC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유료 버전의 마인크래프트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는 바로가기 URL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jang.minecraftpe


컴퓨터나 노트북 환경 말고도 모바일의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접속 후 마인크래프트를 입력하여 바로 핸드폰에 해당 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정식 버전은 유료 결제 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 참고바라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다운 링크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다운 링크


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무료 다운 링크

이번에는 마인크래프트의 1.14 버전에 대한 체험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무료로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할 수 있지만 시간 제한이 있는 체험판 무료 버전 입니다.




만약 마인크래프트가 어떤 게임인지 잘 모르기 때문에 먼저 게임에 대한 내용을 익히고 무료로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apk 어플을 다운 받아 게임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무료 다운 링크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무료 다운 링크



마크 체험판 어플 또한 5000만 이상이 다운로드 받았을 정도로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거쳐한 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판은 시간 제한이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모드와 멀티 플레이를 포함한 완전한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정식판 버전에 대한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고 싶으시다면 다음 주소에 접속해 보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jang.minecrafttrialpe




또는 핸드폰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어플에 접속하여 마인크래프트라고 입력하시면 Minecraft 체험판에 대한 업플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PC에서 마인크래프트를 무설치로 웹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과 최신버전의 apk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으니 지금 다운로드를 받아 게임을 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무료 다운 링크마인크래프트 apk 최신버전 무료 다운 링크



지금까지 위에 제가 알려드린 내용을 토대로 PC에서 마인크래프트를 웹으로 즐겨보거나 체험판을 핸드폰에 설치하여 어떤 게임인지 알아본 다음 재미있으시다면 유료 어플을 결제하여 즐겨보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