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

by 민트핀 2021. 2. 22.

딜라이브 고객센터

딜라이브는 케이블 방송사로 수도권 최대의 종합유선방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딜라이브 방송사를 통해 텔레비전을 보고 있는데요. 저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 접수 방법 내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용을 하면서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사와 통화를 할 수도 있고 만약 전화 통화가 어려운 경우 사이트에 접속하여 고객상담 글을 남겨 놓거나 또는 바로 AS 신청 접수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딜라이브

딜라이브 바로가기

딜라이브(DLIVE) 고객센터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전화번호를 확인해보거나 1:1 고객상담 문의 글을 남길 수도 있으며 자가 진단 점검 내용도 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딜라이브 사이트 바로가기
딜라이브 고객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고객센터 사이트 화면을 확인해보면 사람들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도 있고 1:1 고객상담을 통해 문의 글을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전화 상담을 위한 ARS 안내 정보도 같이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메뉴 확인하기
고객센터 사이트 화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딜라이브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644-1100으로 전화할 수 있으며 강남 지역은 1877-5000 입니다. 전화를 해서 바로 상담원 연결을 통해 궁금한 내용에 대해 문의할 수도 있고 자동안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딜라이브 인터넷전화 이용 고객의 경우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는 070-8955-1100 이며 강남 지역의 경우 070-8146-6000 입니다. AS 문의 또는 요금 문의가 있는 경우 전화를 해서 상담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ARS 안내 정보

AS 신청 접수 방법

서비스 이용가이드의 자가진단 점검을 해봐도 문제점이 해결되지 않고 고객센터 상담사와 전화를 해서 해결 방법을 진행해도 문제가 해결 되지 않는다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AS 신청을 접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접수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평일 9시 ~ 17시 접수: 당일

2. 평일 17시 이후 접수: 익일 평일 오전

3. 주말, 공휴일 접수: 휴일이 끝난 익일 평일 오전

 

* AS 방문 일정은 담당자가 별도로 회신을 하게 됩니다.

 

AS 신청 접수 방법
AS 신청 접수 방법

셀프 해결 가이드 보기

AS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리를 하게 되는 경우 별도의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먼저 셀프 해결 가이드 내용을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방송, 인터넷, OTT, 전화 항목을 선택해서 각각에 대한 가이드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셀프 해결 가이드 보기
셀프 해결 가이드

고객상담 접수 방법

전화 통화가 어려운 경우 1:1 고객상담을 통해 글을 등록해서 문의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급하지 않은 문의인 경우에는 고객상담에 글을 올려놓고 이메일로 답변을 받아 궁금한 내용에 대해 답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고객상담 접수 방법
1:1 고객상담 글 작성하기

딜라이브 채널 편성표

딜라이브 상품을 선택해서 각 채널에 대한 채널 번호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딜라이브 상품과 지역을 선택하면 특정 채널에 대한 채널 번호가 몇 번인지 채널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딜라이브 채널 편성표
딜라이브 채널 편성표

자주 묻는 질문

전화 통화가 어렵고 고객 상담에 등록한 글 답변을 기다리면서 궁금한 내용에 대한 답변을 찾아 보고 싶으시다면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여러분이 찾고 계시는 비슷한 유형의 궁금한 내용을 검색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Q1. 인터넷 전화 통화료는 어떻게 되나요?

A1. 인터넷전화 통화료는 기본 요금제 기준으로 국내 3분당 38원이며 이동전화는 10초당 11.7원이고 딜라이브 가입자간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국외 미국, 중국, 캐나다 등 주요 국가는 1분당 50원입니다.

 

Q2. 가입접수 시 설치시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A2. 가입접수 시 당일~익일(영업일 기준) 내 설치가 가능하며 가급적 고객님이 원하는 날짜에 방문 가능하고 설치가 완료되기 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약 1시간 내외입니다.

 

Q3. 인터넷전화는 일반전화와 어떻게 다른가요?

A3. 인터넷전화는 전화망이 아닌 인터넷망을 통해 전화서비스가 제공되므로 아날로그 방식인 일반전화에 비해 통화품질이 깨끗하고 기본료 및 시내 외 통화료가 저렴해 장시간의 유선 통화에 매우 유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마무리

지금까지 딜라이브 고객센터 사이트에 접속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확인해보거나 문의 글을 남기는 방법 그리고 AS 신청 접수를 하는 방법 등에 알려드렸으니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과 서비스센터 위치 찾는 방법

SK매직 고객센터 옛날에는 동양매직 이었지만 현재는 SK매직으로 변경되었는데요. 저는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 할 수 있는 운영시간 및 서비스센터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mintfin.tistory.com

 

 

tvn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 방법

tvN 온에어 편성표 티빙(TVING)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하면 다양한 케이블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송 되고 있는 예능, 드라마, 시사 장르의 TV 프로그램을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본방송을 보거나 재

mintfin.tistory.com

 

 

SBS 온에어 바로가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 방법

SBS 온에어 무료시청 요즘은 밖에 외출하기 보다는 집에서 예능과 드라마 TV 프로그램을 보면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정말 재밌는 방송 프로그램이 많은데요. SBS 편성표를 통한 재방송 다시

mintfin.tistory.com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보는법

JTBC 실시간TV 보기 JTBC 채널에서는 시청자들이 좋아할만한 예능과 드라마 TV 프로그램들이 참 많습니다. 저는 JTBC 채널에 대한 편성표 확인 방법과 온에어 확인 방법 그리고 GOLF 편성표도 보는 방

mintfin.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없이 실시간 무료 시청 및 편성표

TV조선 온에어 사이트 또는 앱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방영중인 TV프로그램을 별도의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고 싶은 예능 또는 드라마의 편성표를 확인해서 방송 시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