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미스트롯2 재방송 편성표 TV조선 사이트 실시간 온에어 보는 방법

by 민트핀 2020. 12. 15.

미스트롯2 시청하기

저는 미스터트롯을 정말 재밌게 시청한 사람으로 2020년 12월 17일 TV조선 채널에서 첫 방송 되는 내일은 미스트롯2 방송도 기대하고 있으며 TV조선 사이트와 앱을 통한 편성표 및 실시간 온에어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 텔레비전의 TV조선 채널을 틀어서 보는 것이 가능하며 본방송을 놓쳤다면 미스트롯 시즌2 재방송 편성 시간표를 확인한 다음 사이트나 핸드폰에 설치한 앱을 사용해서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물론 실시간 본방송을 보기 위해 TV조선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되겠습니다.


 

목차


    미스트롯2 시청하기미스트롯2 시청하기


    TV조선 바로가기 접속

    내일은 미스트롯2 방송을 놓쳐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고 싶으시다면 먼저 TV조선 사이트에 접속하여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접속하면 첫 메인 화면에 해당 프로그램의 소개와 첫 방송 일정이 나와있습니다.



    과연 대한민국 트롯계를 이끌 글로벌 트롯여제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하며 시청률도 미스터트롯을 뛰어 넘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여기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 무료 시청이 가능하겠습니다.


    TV조선 바로가기 접속TV조선 바로가기 접속


    미스트롯2 출연진

    MC는 김성주가 맡게 되며 세계로 뻗어나갈 트롯걸을 찾기 위해 명실상부 오디션 진행의 대가 김성주가 진행을 맡게 되었습니다. 또한 트로트 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장윤정도 출연을 하며 그 외 붐, 장영란, 진성, 신지 등도 출연합니다. 그리고 미스터트롯 대망의 TOP 6 였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도 출연 합니다.


    미스트롯2 출연진미스트롯2 출연진


    미스트롯2 참가자

    이번 시즌2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참가자들이 출연을 하며 한국 뿐만 아니라 미국과 중동 및 유럽까지 확대된 참가자들이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실력이나 퍼포먼스 또한 시즌1을 뛰어넘는 쇼가 준비되어 있으며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다양해져 사전 인기투표부터 결승전 문자 투표 등의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경험하실 수 있겠습니다.

    미스트롯2 참가자로 말하면 총 121명이 참가를 하게 되었으며 112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재은, 오승은 배우 부터 시작하여 순풍산부인과 미달이로 널리 알려져 있는 김성은 배우도 출연하며 강예빈, 박슬기, 나비, 진달래 등등 배우와 기성 가수들 그리고 뮤지컬 배우 또는 킥복싱 선수 등의 다양한 사람들이 출연합니다.


    미스트롯2 참가자미스트롯2 참가자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미스트롯2 방송 프로그램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면 여기서 프로그램 소개를 통해 출연진과 참가자 들의 사진을 보는 것도 가능하며 방송보기를 통해 예고편, 명장면, 재방송 다시보기 VOD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방송이 진행되면서 시청자들도 같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시청자참여 메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현재 첫 방송이 되질 않아서 아직 다시보기 VOD 동영상은 업로드 되지 않았지만 방송이 진행되면 여기서 재방송 다시보기 동영상이 업로드 될 것입니다. 대신 다시보기는 유료 이용권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2 편성정보

    네이버에 미스트롯2 검색을 하면 공식영상을 보거나 출연진 목록을 볼 수 있으며 편성정보 또한 알 수가 있습니다. 1회의 경우 TV조선 채널에서 재방송이 편성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런식으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미스트롯2 편성정보미스트롯2 편성정보


    TV조선 편성표 정보

    TV조선 사이트에 접속해서도 편성표 기능을 통해 일일 편성표와 주간 편성표를 보는 것이 가능하며 날짜를 선택해 가면서 언제 미스트롯 시즌2 재방송이 예정 되어 있는지 편성 시간표를 살펴 보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TV조선 편성표 정보TV조선 편성표 정보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온에어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채널에서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으며 제가 글을 작성하는 시간에는 보도본부 핫라인 프로그램이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것일 알 수가 있겠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일반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며 로그인을 하면 고화질로 TV조선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온에어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오른쪽에는 실시간 댓글을 보면서 채팅을 하는 것도 가능해요. 이 방법을 사용하면 미스트롯2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거나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감상 하실 수 있겠습니다.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TV조선 어플 설치하기

    미스트롯2 편성표나 온에어 시청 및 다시보기 VOD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TV조선 사이트에 접속하셔도 되며 별도로 폰에 TV조선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니 편하고 쉬운 방법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에는 핸드폰을 사용하여 방송 프로그램을 보거나 업무를 수행 하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핸드폰을 자주 사용하시면 TV조선 어플을 무료로 설치 후 사용을 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미스터트롯이 방영 될 때 이미 해당 앱을 설치해서 편성표나 온에어 기능을 매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어플 설치하기TV조선 어플 설치하기



    어플을 설치 후 실행을 했다면 동일하게 첫 메인 화면으로 미스트롯2 사진이 나타나며 이것을 누르면 방송클립 영상을 보거나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앞으로 여기에 동영상이 업로드 되어 볼 수 있습니다.


    TV조선 어플 미스트롯2 다시보기TV조선 어플 미스트롯2 다시보기


    TV조선 어플 편성표

    어플을 통해서도 편성 시간표를 보면서 언제 어떤 프로그램이 방송 되는지 살펴볼 수 있겠습니다. 현재 1회 본방송은 12월 17일 목요일 22시에 예정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특집으로 트롯 연대기도 방송을 해주네요.


    TV조선 어플 편성표TV조선 어플 편성표


    TV조선 어플 온에어

    동일하게 온에어 기능도 있기 때문에 굳이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폰에 설치한 TV조선 어플을 잘 활용하면 비로그인으로 일반화질 실시간 TV를 보거나 어플에 로그인 후 고화질 실시간 TV를 감상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본방송을 놓쳤다면 편성표로 미스트롯2 시간 확인 후 재방송 다시보기를 온에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본방송 실시간 TV를 보고 싶다면 미스트롯2 방송 시간에 맞춰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해보세요.


    TV조선 어플 온에어TV조선 어플 온에어


    마무리
    지금까지 트로트 방송의 한 시대를 풍미했던 미스터트롯이 끝난 후 방송 되는 미스터롯2 트로트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편성표를 보는 TV조선 사이트 사용 방법과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를 보거나 재방송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설명드렸어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미스트롯2 프로그램을 같이 즐겨 봅시다.


     관련 참고 글


    트롯 전국체전 편성표 및 재방송 다시보기 온에어 시청 방법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 방법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없이 실시간 무료 시청 및 편성표


    KBS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로그인 없이 무료TV 보기


    tvn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 방법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보는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