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by 민트핀 2021. 5. 7.

상가 분양 업무를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여기서 상가 분양 영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매매로 나온 상가 가격을 보거나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썸네일

상가114 사이트

국내 최대 상가 전문 부동산 사이트라고 하면 상가114 사이트를 뽑을 수 있는데요. 여기서 상가 분양 업무에서 일할 수 있는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거나 분양 중인 상가 목록 또는 매매나 임대로 나온 상가 매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상가 부동산 관련한 동영상을 보면서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요. 부동산 관련 중개 수수료, 표준공시지가, 개별공시지가, 양도소득세, 취등록세, 증여세 등을 계산하거나 발급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상가114-사이트-바로가기
상가114-사이트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 후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하면 사람을 뽑고 있는 구인 글 목록을 보거나 구직 게시판에 직접 구직 희망 글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상가 분양 분야 취직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어요.

 

 

상가114-구인구직-일자리-채용정보
상가114-구인구직

 

구인 정보에서 현장 소재지와 업무 내용이 마음에 들었다면 글을 클릭해서 자세한 현장 정보와 구인 요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하게 될 상가 소재지와 업무내용 그리고 상세 요건을 확인 후 지원을 해볼 수 있습니다.

 

현장정보-구인내용
현장정보

구인 현장 지도검색

일을 하게 되는 현장의 소재지를 중심으로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상가114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구인 현장 지도검색 항목을 클릭하면 지도를 축소 확대하면서 여러분이 원하는 상가 현장의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가-현장-일자리-지도검색
현장정보

 

별도로 구직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구인 게시판을 통해 열심히 지원을 해도 연락이 없다면 구직 게시판에 직접 구직을 희망하는 글을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이름과 자기소개 및 근무 가능일 등을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구직-게시판-글-등록
구직-게시판

부동산 상가 매물

상가114 사이트에서 매매/임대 메뉴를 클릭하면 서울이나 기타 지역에 대한 상가 매매 및 임대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별도의 상가 경매 또는 상가 임대 앱을 사용하지 않아도 상가114 사이트로 매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지도를 보면서 원하는 위치의 상가 매매와 임대 매물을 찾아볼 수 있으며 글을 클릭하면 글을 등록한 담당자의 연락처를 볼 수 있습니다. 연락을 통해 해당 상가 매물에 대한 직거래를 통해 거래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별-부동산-상가매물-찾기
상가매물

 

상가 매물에서 올라온 글을 클릭하게 되면 해당 상가점포 건물 매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주소와 상가 이름 그리고 매물 종류 내용 및 매매가 또는 전세가 또는 월세 등에 대한 가격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가-매매-임대-매물-정보
매물정보

분양상가

현재 분양 중인 상가 목록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또는 직접 분양상가 등록을 통해 글을 작성할 수도 있어요. 현재 1,399개의 분양상가 글이 등록되어 있으며 담당자에게 연락해서 해당 상가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분양상가-보기
분양상가

 

부동산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서류를 발급할 수 있는 사이트 또는 세금을 계산할 수 있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분양가, 융자금, 임대가 등을 입력해서 투자 수익률을 계산해볼 수도 있어요.

 

사이트 접속하기

 

부동산-세금계산-투자-수익률-계산
부동산-사이트

 

상가114 사이트를 이용하면 상가를 분양하는 영업 및 상담 업무에서 일할 수 있는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분양 중인 상가를 확인하거나 매매나 임대로 나온 부동산 상가 매물을 볼 수도 있습니다.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예전에는 KB 부동산 리브온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리브부동산으로 개편되었으며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세 조회를 하거나 원하는 매물을 찾아서

mintfin.tistory.com

 

 

정부 지원금 조회 보조금24 사용방법

정부24 사이트의 찾아주는 보조금24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 번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지원을 받고 있는 혜택뿐만 아니라 향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mintfin.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앱 토스 설치 사용을 통한 조회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핸드폰에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가 있는 토스 앱을 이용하면 숨은정부지원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국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지원금과 지자체 지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