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넷마블 장기 설치 및 실행

by 민트핀 2021. 5. 18.

온라인 장기 게임을 찾으신다면 넷마블 장기를 설치해서 플레이해보세요. 컴퓨터로 할 수 있는 게임으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전체 이용가 게임입니다. 제가 넷마블 장기 설치 방법과 실행 후 게임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썸네일

넷마블 장기 사이트

넷마블 사이트에 접속하면 오목, 사천성, 포커, 바둑 등의 다양한 게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넷마블 장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대국실에 입장할 수 있는데요. 먼저 사이트에 로그인 진행 후 게임을 설치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장기 게임에는 한게임, 피망 등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기 게임이 있는데요. 넷마블 장기가 간편하게 이용하기 좋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넷마블 장기 게임을 설치해서 대국실에 입장해보세요.

 

넷마블-장기-사이트-바로가기
넷마블-장기-사이트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넷마블 사이트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는 경우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넷마블 이용약관 동의 및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사이트-회원가입
넷마블-회원가입

 

만약 장기 게임을 처음 접하시는 경우 게임 안내를 통해 장기란 무엇이며 어떻게 대국을 둘 수 있는지에 대한 게임 방법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보자 가이드를 통해 장기의 포진법이나 기타 규정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게임-안내-장기-초보자-가이드
게임-안내

넷마블 장기 설치

넷마블 장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대국실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신장기 게임을 설치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나며 여기서 게임 설치 폴더를 변경하거나 넷마블 시작 페이지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게임 설치 폴더는 변경할 필요 없이 그대로 두면 되고요. 저는 넷마블을 시작 페이지로 설정에는 체크를 해제하였습니다. 이제 설치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본격적으로 넷마블 장기 게임이 컴퓨터에 설치될 것입니다.

 

넷마블-장기-게임-설치
넷마블-장기-설치

 

설치는 1분~2분 내외로 완료가 될 것입니다. 사양이 높은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오래된 컴퓨터나 노트북 환경에서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 창이 실행될 것이며 서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버는 초급부터 고급까지 3개로 나누어져 있으며 인원이 많은 서버를 선택 후 접속하면 됩니다.

 

게임-실행-채널-선택
채널-선택

넷마블 장기 대기실

서버를 선택 후 입장했다면 대기실에 접속될 것입니다. 해당 게임은 전체 이용가 게임이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컴퓨터로 플레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장기를 두면 집중력도 높아지고 창의력도 길러진다고 합니다.

 

넷마블-장기-대기실
대기실

장기 기보 감상

다른 사람 둘이 장기 대국을 두었던 기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기보를 보면서 여러분이 직접 놓아보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금방 실력이 늘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다른 사람과 대국을 두었던 기보도 저장됩니다.

 

장기-기보-감상
장기-기보-감상

온라인 실시간 장기 대국

대기 중인 방에 참여하여 상대방과 장기 대국을 두거나 게임이 진행 중인 방에 참여하여 실시간 장기 대국을 관전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명의 친구들과 같이 이용하면 관전도 하며 채팅도 즐기면서 재밌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이며 여러분도 쉽게 설치해서 장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넷마블-온라인-장기-실시간-대국
온라인-장기-게임

마치며

지금까지 넷마블 장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 및 게임을 컴퓨터에 설치하여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보여드렸습니다. 실행한 다음에는 기보를 감상하거나 방에 참여하여 온라인 실시간 장기 대국 관전 내용도 알아보았어요.

 

 

사이버 오로바둑 다운로드 설치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바둑 게임 종류는 다양합니다. 타이젬, 한게임, 넷마블, 피망 바둑 등의 게임의 존재하며 저는 사이버 오로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기보를

mintfin.tistory.com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바로가기 게임 실행 방법

한게임 신맞고 맞고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신맞고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 합니다. 한게임 사이트 로그인 후 게임을 PC에 무료로 설치해서 실

mintfin.tistory.com

 

 

사이버 오로바둑 다운로드 설치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바둑 게임 종류는 다양합니다. 타이젬, 한게임, 넷마블, 피망 바둑 등의 게임의 존재하며 저는 사이버 오로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기보를

mintfin.tistory.com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게임 설치하는 쉬운 방법

저는 요즘 피망 뉴맞고 게임에 빠져 있습니다. 원래부터 고스톱 게임을 즐겨 했는데요. 이렇게 실시간으로 인터넷 상의 모르는 유저들과 맞고는 치니까 확실히 아는 지인들이랑 하는 것 보다 재

mintf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