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취업 일자리 검색하기

by 민트핀 2021. 9. 5.

경기도 수원 지역에서 취직이나 단기 알바를 계획하고 있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잘 확인해보세요. 수원벼룩시장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을 이용하여 다양한 분야의 취업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같이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에는 수원교차로 구인구직 접속을 통해 찾아볼 수도 있고요. 알바천국 등의 홈페이지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채용정보를 보고 지원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신문 그대로 보기 사용법

 

전국 지역별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일자리 부동산 종이신문 보는법

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전국 지역별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무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와 부동산 매물정보에 대한 종이신문을 컴퓨터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

infohelpforyou.com

 

대표-이미지

수원벼룩시장 사이트

벼룩시장은 구인구직 및 부동산 매물을 찾아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유명하며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별도로 수원 지역의 일자리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존재하며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수원벼룩시장 종이신문은 2021년 7월 1일부터 폐간되어 더 이상 볼 수 없으며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 원티드 등의 사이트와 같이 이용하며 좋으며 여러분도 직접 접속해보세요.

 

수원벼룩시장-사이트-접속하기
수원벼룩시장-홈페이지

수원벼룩시장 구인구직

접속한 사이트 화면에서 상단 메뉴들 중에서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일자리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보이며 여기서 근무지와 희망하는 업직종을 최대 5개까지 체크해서 검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지역은 경기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수원시 권선구, 영통구, 장안구, 팔달구 4개 지역 중 선택을 할 수도 있고요. 4개 지역을 전부 선택할 수도 있으며 업직종도 같이 선택 후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겠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종이신문 보는법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지역별 구인구직 일자리 부동산 종이신문 보는 방법

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정규직 일자리와 단기 아르바이트를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국 지역별 구인구직 일자리와 부동산 매물정보를 신문을 보면서 찾을 수 있는 벼

infohelpforyou.com

 

수원벼룩시장-구인구직-업직종-지역-선택하기
수원벼룩시장-구인구직

 

저는 수원시 영통구 전체에만 체크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총 1,261건의 일반 채용정보 목록이 나타났으며 어떤 회사의 어떤 업무를 맡아서 일할 수 있는 간단한 모집 내용의 제목 형태로 볼 수 있었습니다.

 

수원교차로 사이트를 통해 요식업 주방 일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벼룩시장을 이용해서도 음식점 홀서빙이나 주방 일자리 및 생산직이나 판매 업종 그리고 간호 병원 일자리도 찾을 수 있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및 병원 업종에서 일하기 위한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료업계에서 일하고

mintfin.tistory.com

 

조건에-일치하는-일자리-검색결과
일반-채용정보

 

상단 메뉴들 중에서 전문과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테마관, 시즌관, 업직종 전문관 중 선택이 가능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수원에서 단기 알바를 찾고 있다면 테마관에 보이는 항목들 중에서 파트타임 일자리를 선택할 수 있어요. 파트타임을 통해 짧게 일할 사람을 모집하는 구인 글도 볼 수 있습니다.

 

전문관-메뉴-하위-항목들-보기
전문관

수원 파트타임 일자리

근무지는 다시 선택을 해야 되는데요. 저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로 선택한 다음 검색을 해봤습니다. 여기서 단기나 대체 근무자를 모집하는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었어요. 만약, 외국인이어서 외국인도 취업 가능한 일자리나 공장 생산직 일자리는 아래 내용도 참고해 보시면 좋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 IT Money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과 교포도 일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으신다면 114114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공장 생산직 일자리 및 다양한 업직종 분야를 선택해서 원하는 일자

itmoney4you.com

 

수원-파트타임-일자리-검색
수원-아르바이트

 

여러 채용정보를 보고 지원을 해도 면접을 보라는 연락이 없을 수도 있는데요. 포기하지 마시고 인재정보 게시판에 직접 어떤 직종에서 얼마나 일을 잘할 수 있는지 구직 희망 글을 등록해 놓을 수도 있습니다.

 

인재정보-게시판
인재정보

벼룩시장 모바일 앱 설치

여러분이 사용하고 계시는 스마트폰에 벼룩시장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모바일 앱을 통해 밖에 외출하러 나가던 출근을 하러 나가던 언제든지 일자리를 찾아보고 지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동일하게 지역만 경기도 수원시로 선택을 해서 검색을 할 수가 있고요. 추가로 취업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행사 정보나 교육정보 또는 구직자가 정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정책도 알려줍니다.

 

벼룩시장-모바일-앱-설치방법
벼룩시장-앱-설치

앱 실행 일자리 찾기

앱을 설치하고 실행했다면 첫 화면에서 근무지역 선택과 업직종 또는 근무 조건을 선택하는 화면을 볼 수가 있어요. 조건을 선택해서 빠르게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하고요.

 

브랜드관 일자리나 테마관 일자리도 쉽게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신문 보기 기능의 경우 폐간되어 아쉽지만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볼 수 없고요. 대신 교차로 사이트를 통해서는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앱-일자리-찾기-사용방법
앱-수원-일자리-찾는방법

마지막

지금까지 수원 지역의 다양한 일자리를 찾고 지원을 할 수 있는 벼룩시장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종이신문은 볼 수 없지만 인터넷 사이트를 잘 이용하면 원하는 직업의 채용정보를 찾아 지원 가능합니다.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조무사 직종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간호잡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직종별 또는 전공별 검색을 통해 간호 분야의 취업 일자리를

mintfin.tistory.com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