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드라마 다시보기 티빙 재방송 보러가기 시청방법

by 민트핀 2022. 11. 15.

tvN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드라마를 볼 수 있지요. 총 16회 완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제가 티빙 실시간을 통한 tvN 온에어 시청 방법과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내용을 소개해 드릴게요. 생각보다 재밌게 볼 수 있을 것이에요.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드라마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TVING)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tvN 채널부터 시작해서 엠넷(Mnet), TV조선, OCN 등의 다양한 채널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인기 정주행 채널은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볼

mintfin.tistory.com

 

tvN-월화드라마-연예인-매니저로-살아남기-보기
연예인-매니저로-살아남기-재생하기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다시보기

 

 

네이버 사이트에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보러가기 검색을 해보면 어떤 플랫폼에서 재방송을 다시보기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티빙과 넷플릭스 그리고 시즌과 시리즈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데요. 본방송이 끝난 이후 재방송 동영상이 올라옵니다.

 

연예인-매니저로-살아남기-드라마-티빙-재방송-다시보기
연예인-매니저로-살아남기-다시보기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등장인물관계도

저는 제가 좋아하는 주현영 배우가 출연하고 있어서 정말 재밌게 보고 있네요. 물론 스토리도 재밌고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 아직 드라마를 못 보셨다면 등장인물관계도 사진도 잘 살펴보세요~

▶ 장르: 일상, 로맨틱 코미디, 오피스 
▶ 채널: tvN
▶ 방송시간: 매주 월, 화 오후 10시 30분
▶ 몇부작: 16부작
▶ 원작: 프랑스 France2 채널의 동명 드라마
▶ 출연진: 이서진, 곽선영, 서현우, 주현영, 정혜영 등
▶ 스트리밍: 시즌, 시리즈온, 티빙, 넷플릭스
▶ 시청 연령: 15세 이상 시청

드라마 줄거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과 일하는 '프로 매니저'지만, 자기 인생에 있어서는 한낱 '아마추어'일 뿐인 사람들. 메쏘드엔터를 배경으로 그들의 일, 사랑, 욕망이 리얼하게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SBS 다시보기 실시간 무료 시청 보러가기

 

소방서 옆 경찰서 2회 3회 재방송 SBS 다시보기 실시간 무료 시청 보러가기

SBS 채널에서 재밌게 봤던 천원짜리 변호사가 끝나고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가 방영 중인데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소방서 옆 경찰서 2회 3회 재방송 다시보기

mintfin.tistory.com

 

연예인-매니저로-살아남기-드라마-등장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시청방법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드라마는 tvN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지요! 만약, 집에 있는 텔레비전으로 tvN 채널을 볼 수 없다면 티빙 실시간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단, 티빙 실시간을 통한 tvN 온에어는 무료가 아닌 유료 이용권이 필요하긴 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면 처음 한 달 동안은 무료로 체험할 수도 있어요.

 

티빙-실시간-tvN-온에어-시청방법
티빙-실시간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편성표

재방송은 tvN 채널과 tvN DRAMA 채널에서 편성이 되어있지요. 어떻게 보냐고요? 네이버에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방송 시간을 검색하게 되면 편성표가 나와요!

앞으로 16회 완결까지 편성 정보가 업데이트됩니다. 이렇게 재방송 일정을 확인 후 해당하는 채널을 틀거나 티빙을 이용하여 드라마를 보셔도 됩니다.

 

슈룹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드라마 시청 보러가기

 

슈룹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드라마 시청 보러가기

tvN 채널에서 매주 주말 밤 9시 10분에 슈룹 드라마를 볼 수 있는데요. 총 16회 완결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가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또한 티빙 실시간을 이용하여 tvN 온에

mintfin.tistory.com

 

편성정보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시청률

편성정보 옆에 시청률이 있어서 같이 확인을 해보았지요. 평균적으로 3% 정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 보이네요. 제 생각에는 앞으로도 3% 정도 시청률을 계속 유지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연예인-매니저로-살아남기-tvN-시청률
tvN-시청률

티빙 앱 설치 드라마 보기

휴대폰에 TVING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셔도 돼요! 편하게 스마트폰으로 TVING 실시간을 이용해서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드라마를 볼 수도 있거든요.

또는 1회부터 최신 회차까지 다시보기도 가능하고요. 저는 생각보다 재밌게 보고 있는 월화드라마인데요. 여러분도 시청을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티빙-앱-설치-연예인-매니저로-살아남기-드라마-보기
티빙-앱

마지막

지금까지 tvN 채널에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30분부터 볼 수 있는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드라마 소개를 해드렸어요. 제가 알려드린 내용을 토대로 실시간 본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을 해보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