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티빙 실시간TV tvN 온에어 편성표 시청방법 한달 무료 체험하기

by 민트핀 2022. 8. 14.

티빙(TVING)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tvN 채널부터 시작해서 엠넷(Mnet), TV조선, OCN 등의 다양한 채널 실시간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어요. 또한 인기 정주행 채널은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볼 수 있어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재방송을 시청도 가능합니다. 

추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티빙 한 달 무료 체험하기 방법까지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쿠팡플레이 축구 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토트넘 축구 중계 예능 드라마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토트넘 축구 생중계나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의 시청할 수 있어요. 영어나 공인중개사 및 공무원 시험 등의 교육 영상도 제공

mintfin.tistory.com

 

썸네일

티빙 TVING 사이트 바로가기

티빙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실시간 온에어와 편성표를 이용할 수 있어요. 예전에는 카타르 월드컵 축구 경기 생중계도 해줬고요. 임영웅 서울 콘서트 실시간 시청도 가능하더라고요.

 

 

사이트에서 실시간 메뉴를 클릭하면 tvN, OCN, TV 조선, JTBC 등의 여러 채널에 대한 온에어 실시간 TV 방송을 볼 수 있고요. 또한 예능과 드라마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정주행 채널도 이용할 수 있어요. 영화 감상은 이용권이 필요하며 클립 명장면 동영상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요.

 

티빙-TVING-사이트-바로가기
티빙-사이트

티빙 실시간 온에어 시청

 

 

실시간 메뉴를 클릭 후 인기 TV 채널을 선택했다면 여기서 티빙 온에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tvN 채널부터 XtvN 채널과 OCN 영화 채널 그리고 YTN 뉴스나 ANIBOX 등의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어요.

 

티빙-실시간-tvN-OCN-Mnet-온에어-시청
티빙-실시간

티빙 채널 편성표

티빙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케이블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한 번에 볼 수 있는데요. 채널별 방송 시간표가 궁금한 경우 편성표 메뉴를 클릭해서 날짜와 시간을 변경하여 채널별 TV 프로그램 편성 시간표도 볼 수 있어요.

저는 요즘에 뿅뿅 지구오락실 예능 방송을 굉장히 재밌게 시청하고 있네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PC와 모바일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찾으신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피망뉴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피망뉴맞고 게임은 PC 및 모바일에 

mintfin.tistory.com

 

티빙-채널-방송-프로그램-편성표
편성표

티빙 이용권 가격

이용권에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렇게 총 3개의 상품이 존재합니다.

1. 베이직 이용권
- 실시간 + TV 프로그램 + 영화(개별 구매 제외)
- 720p 화질
- 동시 시청 1명
- 모바일 + PC
- 월 7,900원
- 연 71,000원

2. 스탠다드 이용권
- 실시간 + TV 프로그램 + 영화(개별 구매 제외)
- 1080p 화질
- 동시 시청 2명
- 모든 디바이스
- 월 10,900원
- 연 98,000원

3. 프리미엄 이용권
- 실시간 + TV 프로그램 + 영화(개별 구매 제외)
- 1080p + 4K 화질(일부 콘텐츠)
- 동시 시청 4명
- 모든 디바이스
- 월 13,900원
- 연 125,000원

 

티빙-이용권-가격-비교
티빙-이용권

티빙 한달 무료 체험하기

티빙 이용권 가격이 비싸서 부담되시거나 한 달만 무료로 사용해 보고 싶다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시면 되는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월 4,900원의 요금으로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고요. 처음에 사용하는 한 달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할 때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 지급에서 티빙 방송 무제한 또는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 등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꼭 티빙 방송 무제한을 선택해야 하며 한 달 전에 해지하시면 요금이 나가지 않습니다.

 

ENA 편성표 채널번호 예능 드라마 재방송 편성정보

 

ENA 편성표 채널번호 예능 드라마 재방송 편성정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때문에 ENA 채널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ENA 채널 편성표와 채널번호 보는 방법을 통해 예능 드라마 재방송 편성 정보를 소개해

mintfin.tistory.com

 

네이버플러스-멤버십-티빙-한달-무료-체험방법
티빙-한달무료

티빙 모바일 앱 설치

제가 알려드린 내용은 휴대폰에 티빙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TVING 앱을 이용해서 온에어 기능을 통해 tvN 채널 등의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하거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동일하게 케이블 채널의 실시간 TV 방송과 영화 감상은 유료 이용권을 결제해야 이용할 수 있고요. 명장면 클립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정주행 채널을 통한 예능 및 드라마 TV 프로그램 감상은 로그인 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티빙-TVING-모바일-앱-설치
티빙-앱-설치

티빙 앱 예능 드라마 무료 보기

TVING 앱을 설치 및 실행한 다음 실시간 메뉴에서 인기 정주행 채널을 선택해 보세요. 여기 보이는 예능과 드라마 프로그램은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신서유기8 예능 방송부터 대탈출, 삼시세끼, 응답하라, 놀라운 토요일 등의 방송이 모두 무료입니다.

 

티빙-TVING-앱-인기-정주행-채널-무료-예능-드라마-보기
무료-정주행-채널


지금까지 티빙(TVING)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tvN 채널이나 OCN 등의 채널의 온에어를 시청하거나 편성표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한 달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렸으니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MBC 실시간 온에어 TV 라디오 방송 무료보기 편성표 보는법

 

MBC 실시간 온에어 TV 라디오 방송 무료보기 편성표 보는법

오늘은 제가 인터넷 사이트와 앱을 사용해서 MBC 채널의 실시간 온에어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추가로 MBC mini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실시간 라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