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영풍문고 재고확인 사이트

by 민트핀 2020. 7. 21.

영풍문고 재고확인 사이트

저는 책을 구매할 일이 있으면 영풍문고에서 주로 도서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편하게 택배로 책을 받아보기도 하지만 책을 당일 구매해야 되는 경우 직접 근처 가까운 영풍문고에 방문하여 책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방문하기 전에 영풍문고 재고확인을 통해 내가 사고 싶은 책의 재고가 있는지 사전에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재고가 없는 지점으로 방문한다면 헛걸음 하고 돌아오는 시간낭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과 각 지점별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만 잘 알아두시면 책을 구매하러 영풍문고 지점에 방문할 때 헛걸음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일은 없으실 겁니다. 또한 각 지점별 영업시간도 잘 확인하셔서 영업을 하지 않는 시간에 방문하는 일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사이트영풍문고 재고확인 사이트


영풍문고 바로가기



먼저 영풍문고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네이버에 영풍문고라고 검색하여 접속할 수도 있구요 아니면 제가 알려드리는 영풍문고 바로가기 주소를 클릭하여 접속할 수도 있습니다. 영풍문고 바로가기

영풍문고에 접속하면 사고 싶은 신간 책들이 많이 나왔네요. 책을 구매해서 읽을 시기가 된 것 같습니다. 영풍문고의 통합검색 창에 내가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사고 싶은 책의 제목을 검색합니다.

영풍문고 바로가기영풍문고 바로가기



저는 겨울왕국 이라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겨울왕국 디즈니 가방 퍼즐 부터 해서 주니어 잉글리시 영어 교재 및 다양한 겨울왕국과 관련된 책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재고를 보고 싶은 책을 클릭합니다.


영풍문고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



사고 싶은 책을 클릭했다면 왼쪽의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아직 출간되기 전인 책이라면 재고 확인시 전부 0으로 표시됩니다. 이럴 때는 출간 후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풍문고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영풍문고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



제가 선택한 책에 대한 영업점 재고와 위치는 아래처럼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풍문고의 여러 매장에 대한 책 재고가 다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재고수량이 변하기는 하지만 만약 이 시점에 강남역을 방문하여 방금 검색한 책을 구매하고자 하면 아마 책을 구매하지 못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특정 영업점의 어디에 책이 위치하고 있는지 자세한 도서 위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여의도 IFC몰점을 클릭해 보았는데요. 여기서 자세한 책의 위치와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책의 정가는 14,000원이며 현재 재고는 1권이 남아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서의 위치는 G구역에 위치하고 있네요.


영풍문고 전국지점 영업시간



영풍문고의 전국 지점별로 영업시간 등을 알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점별로 영업시간이 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내가 늦게 방문한다면 몇 시에 해당 매장이 문 닫는지 사전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종습니다. 전국 매장별 영업시간 정보는 영풍문고 전국지점 안내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풍문고 전국지점 영업시간영풍문고 전국지점 영업시간



저는 영풍문고 강남점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와 방문할 수 있는 교통수단을 알 수 있으며 자세한 평일 및 주말 별 영업시간과 매장주소 및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영풍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과 전국의 매장별 위치 및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책을 구매하기 전 이러한 내용들을 사전에 잘 확인 후 방문하여 책을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