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울산교차로 부동산 매물 찾기 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

by 민트핀 2021. 3. 19.

울산 지역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있으시거나 또는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울산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원하는 부동산 매물을 찾아볼 수 있으며 실거래가 가격 및 평면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울산교차로-이미지
울산교차로

울산교차로 사이트

핸드폰 또는 컴퓨터를 사용해서 울산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으며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하거나 울산의 부동산 매물 찾기 및 구인구직 일자리도 알아볼 수 있으니 직접 접속해서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초록색 원 모양의 부동산 버튼을 볼 수 있으며 이것을 선택해서 울산 지역의 다양한 부동산 매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 오피스텔, 다가구, 빌라, 토지, 상가, 창고 등의 매물 종류를 찾을 수 있어요.

 

사이트 바로가기

 

울산교차로-사이트-접속하기
울산교차로-사이트

 

울산교차로 부동산 홈 화면에서 매물 종류를 선택하거나 또는 원하는 매물 조건을 설정해서 검색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지도 형식으로 보면서 부동산 매물을 찾아볼 수도 있으며 필요한 매물 의뢰 글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울산교차로-부동산-홈-화면
울산교차로-부동산

울산 부동산 상세 검색

상세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매물 종류 선택과 거래 유형 선택 그리고 매매가와 면적을 설정 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메물 종류에는 아파트, 주상복합, 재건축이 있으며 거래 유형에는 직거래 매물, 중개거래 매물이 있어요.

 

아파트 매물 및 실거래가 가격 조회는 아래 KB 부동산 사용방법도 알아보세요.

 

 

KB 부동산 시세 조회하기

목차 KB부동산 소개 옛날에는 부동산 시세를 조회하기 위해 직접 부동산을 방문하는 등의 발품을 팔았어야 했는데요. 지금은 부동산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계시는 KB 부동산 시세

mintfin.tistory.com

 

부동산-매물-상세검색
상세검색

 

원하는 매물을 찾았다면 매매 가격은 얼마이고 면적은 어떻게 되며 월 관리비는 얼마인지 기본적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면적에 해당하는 평면도와 시세정보 등을 보면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산-아파트-매물-상세정보
아파트-정보

부동산 시세정보

면적 정보에서 공급 면적을 선택하면 방 수, 욕실 수, 분양 세대 수 등의 정보를 볼 수 있으며 평면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세정보에서는 면적별 매매가와 전세가 그리고 실거래가 가격도 같이 확인 가능합니다.

 

 

면적별-아파트-평면도-실거래가-시세조회
면적-시세-정보

 

아파트 메뉴를 선택하면 울산 지역의 지도를 보면서 매물로 나온 아파트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로드뷰 또는 위성뷰로 볼 수 있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아파트 매물을 선택해서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아파트-매물-지도-보면서-찾기
울산-아파트-매물

 

직거래 메뉴를 선택하면 울산의 아파트 말고도 빌라, 오피스텔, 단독/다가구, 상가점포 등의 다양한 매물에 대해 직거래로 올라온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담당자 연락처로 전화해서 매물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직거래-매물-지도-보면서-찾기
울산-직거래-매물

매물 구해요 의뢰하기

울산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다 보면 정작 여러분이 원하는 매물은 없을 수도 있는데요. 구해요 메뉴를 이용하면 여러 전문가들에게 한 번의 의뢰로 원하는 매물 찾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울산-부동산-매물-구해요-의뢰하기
부동산-구해요-의뢰

부동산 보고서

부동산 보고서 메뉴를 이용하면 울산 지역에 대한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읽어볼 수 있습니다. 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하는 울산 아파트 실거래가 정보를 보거나 경매 및 다양한 부동산 기사를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부동산-보고서-읽기
부동산보고서

울산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신문 보기 기능을 이용하면 울산교차로 신문을 인터넷을 통해서 그대로 읽어볼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간 아파트 실거래가 내용도 읽어볼 수 있어서 매물을 찾아보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울산교차로 신문에는 부동산 매물 관련 내용만 있는 것은 아니며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정보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취직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도 이용해서 원하는 분야의 좋은 일자리를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울산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울산교차로-신문보기

마무리

핸드폰을 사용해서 울산교차로 사이트에 접속 후 부동산 버튼을 선택하여 울산 지역의 다양한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접속을 해보세요.

 

아래 글도 참고하세요.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부동산 조회 및 어플 사용법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교통부에서는 아파트나 연립/다세대 및 오피스텔 또는 토지 등의 매물종류에 대해 실거래가를 조회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매 가격 뿐만 아니라

mintfin.tistory.com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바로가기

울산광역시의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나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한 일자리 또는 울산의 아파트나 주택 등에 대한 부동산 거래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똑똑 울산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mintfin.tistory.com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구인구직 사이트

벼룩시장 종이신문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고 계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는 간편하게 집에서 핸드폰 또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벼

mintfin.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