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 사이트 어플 사용 방법 (연예인, 눈 관상)

by 민트핀 2020. 12. 4.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

프로그래밍 교육으로 유명한 조코딩 유튜버가 도움을 주면서 개발 된 관상 테스트 사이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사이트로 성별 선택 후 얼굴 사진을 올리면 관상을 분석해서 알려줍니다.


내 얼굴을 통해 나는 어떤 성격의 관상이고, 나와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도 알려주며 상세한 관상 결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추가로 눈 관상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방법과 AI 관상 무료 어플 사용 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목차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인공지능 관상 테스트


    관상테스트 바로가기

    인공지능이 알려주는 관상 테스트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관상가 양반 이라는 문구와 현재 까지 총 몇 명이 관상을 봤는지도 알려줍니다. 여기서 나에 대한 성별을 선택 후 사진을 업로드 하면 얼굴을 분석해서 알려줍니다.



    이렇게 업로드 하는 사진은 저장되지 않는다는 내용도 같이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제 내 얼굴의 이마 눈 등에 대한 분석과 무엇을 조심하면 좋은지 그리고 어떤 연예인과 닮았는지 무료로 테스트를 해서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여러분도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관상테스트 바로가기관상테스트 바로가기


    내 얼굴 관상 결과

    사진을 업로드 후 잠시 기다리면 5초 이내로 내 얼굴을 보고 분석한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저는 최근 SNOW 어플로 촬영한 실제 제 사진을 업로드 해봤는데요. 개방적인 성격의 관상이며 강민경 연예인과 같은 관상을 가졌다고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출세와 성공에 강하다고 해요. 결과가 좋아서 오늘 하루 기분이 좋네요.


    내 얼굴 관상 결과내 얼굴 관상 결과


    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

    이번에는 눈 근접 사진을 업로드하면 얼굴에 새겨진 운명의 밑그림에 대한 설명을 알려주는 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눈 관상에 대한 분석 내용을 알아볼게요. 좋은 내용이 있었으면 하네요.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의 홈페이지가 나타날 것입니다. 동일하게 여자 또는 남자에 대한 테스트를 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성별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촬영한 눈 근접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되겠습니다.


    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


    눈 관상 결과

    저는 지혜와 감수성이 공존하는 공작눈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공작눈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같이 알려주며 나와 같은 공작눈을 가진 유명 연예인도 알려주네요. 한예슬과 같은 공작눈이라니 굉장히 영광스럽습니다.


    눈 관상 결과 자세한 내용 읽어보기눈 관상 결과


    여자 눈 관상 통계

    사이트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사이트를 운영하는 운영자가 올려놓은 통계치 사진도 볼 수가 있습니다. 먼저 여성 분들이 테스트 해서 쌓아온 통계치 비율과 원 차트를 볼 수 있어요. 여자는 거북이눈 비율이 제일 높네요.


    여자 눈 관상 통계치 분석여자 눈 관상 통계


    남자 눈 관상 통계

    남자들이 테스트 했던 통계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남성 분들의 경우에도 거북이눈 비율이 제일 많은 통계를 알 수 있으며 1위 부터 10위 까지 통계 비율을 확인할 수 있으니 재미로 눈 관상 테스트를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남자 눈 관상 통계남자 눈 관상 통계


    AI 관상 어플 설치

    이번에는 핸드폰에 설치해서 내가 왕이 될 상인지 인공지능 관상 분석을 통해 조선시대 내 계급이 무엇인지 확인을 해볼 수 있는 무료 어플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앱은 AI 관상으로 핸드폰에 무료로 설치 후 이용 가능합니다.



    AI를 기반으로 학습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조선시대 어떤 직업으로 살 운명이었는지 재미로 예측이 가능합니다.
    • 왕, 양반, 장사꾼, 백정, 천민 등의 다양하고 재밌는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 여러 명이 들어 가 있는 사진의 관상을 한번에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사진을 외부로 전송하거나 수집하지 않습니다. 


    AI 관상 어플 설치AI 관상 어플 설치


    AI관상 사진 선택

    앱을 설치 후 실행을 했다면 어찌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문구와 함께 사진을 선택할 수 있는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셀카 사진, 단체 사진 모두 인식이 가능하며 가능한 고해상도의 사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AI관상 사진 선택AI관상 사진 선택



    내 사진의 얼굴을 분석해서 조선시대 나의 계급은 무엇인지 알려주는 상세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저는 왕의 상으로 무려 93% 일치율을 자랑하며 용맹스럽고 위엄이 있으며 먹고 사는데 큰 지장이 없다고 나와있습니다.


    조선시대 내 관상 상세 정보 보기조선시대 내 관상 상세 정보


    아이폰 인공지능 관상 앱



    AI 관상 앱은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설치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확도에 대한 신빙성은 없기 때문에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나 어플을 통한 관상 분석 등의 내용은 재미로 이용을 하셔야 됩니다.


    아이폰 인공지능 관상 앱아이폰 인공지능 관상 앱


    마무리

    지금까지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와 눈 관상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내 사진을 업로드 후 나와 닮은 연예인은 누구인지 테스트와 자세한 관상에 대한 설명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또한 AI 관상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 해서 조선시대 내 계급은 무엇인지 재미로 보는 법도 알아보았습니다.


     참고 하기 좋은 글


    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는 사이트 쉬운 사용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