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청주공항 주차장 사전예약 신청 및 주차요금

by 민트핀 2021. 5. 20.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되면 차를 어디에 주차해야 되는지 고민이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전국공항 주차 예약 사이트를 통해 청주공항 주차장을 예약 신청하고 있는데요. 제가 예약 신청 방법과 주차요금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썸네일

전국공항 주차 예약

청주공항 주차장은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예약할 수 있는데요. 이 방법을 이용하면 제주도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리 사전 예약을 해서 주차장을 선점하여 편하게 여행을 즐겨보세요.

 

 

먼저 전국공항 주차 예약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핸드폰으로도 접속 가능하고 컴퓨터 환경으로도 접속 가능합니다. 여기서 공항은 청주공항을 선택하면 되고요. 예약 입차 일시와 출차 일시 및 차량을 선택 후 예약을 클릭합니다.

 

전국공항-주차-예약

예약 신청 입력

예약을 위해서는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해야 되는데요. 차량 번호와 신청자의 핸드폰 번호 그리고 이메일 주소 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선택할 수 있는 차량 종류에는 일반 차량과 장애인 차량 항목이 존재합니다.

 

예약-신청

 

신청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다 보면 예약 전 반드시 읽어달라는 내용이 나옵니다.

 

- 예약 기간은 최소 2시간부터 최장 1개월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예약 취소는 예약 입차 시간 이후 2시간까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 예약 입차 시간 이후 2시간 내 입차하지 않는 경우 예약은 자동 취소됩니다.

- 장애인 차량 주차면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 주차요금은 실제 입출차 시간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 할인은 출차 시 증빙 후 적용됩니다.

- 예약 주차장은 제1주차장 주차빌딩 3, 4층입니다.

 

주의사항

 

주차 예약 이용안내 모든 내용을 읽고 동의합니다에 체크 및 개인 정보처리 방침 모든 내용을 읽고 동의합니다에 체크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위치도 알려주며 이렇게 예약하는 청주공항 주차장은 제1주차장 주차 빌딩의 3층과 4층만 이용하다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국공항 주차 예약 사이트

 

사전예약-주차장

 

실제로 청주공항의 예약한 주차장으로 가다 보면 길이 헷갈릴 수도 있는데요. 중간에 주차에 도움을 주는 분들도 있으니 주차장을 예약했으며 위치가 어딘지 여쭤보면 자세하게 어느 쪽으로 가라고 안내를 해주실 것입니다.

 

 

3층은 실내 주차장이고 4층은 야외 주차장입니다. 또한 입차 시간은 자동으로 체크되기 때문에 출차 시 기계로 쉽게 정산할 수 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오면 3번 게이트 쪽으로 바로 나올 수가 있더라고요.

 

주차타워

청주공항 주차요금

주차 요금은 현금 또는 신용카드 또는 삼성페이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제1 주차장 및 제2 주차장의 요금은 동일한데요. 기본요금은 30분 500원이며 추가 30분에 500원이 발생하고 1일권 주차요금은 만 원입니다.

 

- 기본 30분: 500원

- 추가 30분: 500원

- 1일권: 10,000원

 

청주공항-주차장-요금

 

지금까지 제주도 여행 갈 때 많이 이용하는 청주공항 주차장 예약 방법과 주차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공항에 가면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