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민트핀 2020. 12. 18.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회사로 부터 선물을 받거나 또는 지인에게 생일 축하 선물로 주기 위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굉장히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사용처도 많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문화상품권 사용을 할 수 있는 사용처 확인 방법과 문의 사항이 있을 때 연락을 해볼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교환소나 무료 충전소를 통해 문상을 적립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컬쳐랜드 사이트 바로가기

    문화상품권 구매를 하거나 선물 또는 교환을 하기 위한 기능을 이용해보고 싶거나 무료로 충전을 해볼 수 있는 방법 및 2만여개 이상 사용처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를 보기 위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영어로는 CULTURE LAND 라고 볼 수 있으며 사용처를 클릭하여 전국 2만여개의 오프라인 사용처와 1천여개의 온라인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처를 직접 찾기 하거나 사용불가 매장을 찾는 것도 가능합니다.


    컬쳐랜드 사이트 바로가기컬쳐랜드 사이트 바로가기


    문화상품권 사용처

    문화상품권 오프라인매장 사용처는 서점, 영화관, 문구/팬시, 공연장, 놀이공원, 음반, 외식, 기타 등 다양한 사용처 매장이 존재합니다. 굉장히 다양하고 많으며 검색을 통해 사용 가능 매장을 찾아 볼 수도 있겠습니다.


    문화상품권 사용처문화상품권 사용처


    문상 온라인 사용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사용이 가능한 사용처는 크게 게임, 커뮤니티/포털, 도서/교육, 쇼핑, 음악, 기타가 존재합니다. 블리자드, 스팀, G마켓, 올리브영, 11번가, Yes24, 티빙, 아프리카TV, 카카오이모티콘 등이 존재합니다.


    문상 온라인 사용처문상 온라인 사용처



    모바일 앱과 바코드를 통해 사용이 가능한 사용처 또한 존재합니다. 롯데시네마, 국립박물관, 장미라사, KFC, 휘닉스 평창, 후원, 푸드엠파이어, 탐앤탐스, 아쿠아리움, 사보텐, 반디앤루니스, 리브로 등이 존재합니다.


    문상 모바일앱 바코드 사용처문상 모바일앱 바코드 사용처


    모바일 문상 사용처

    모바일 문화상품권 사용처는 현재 7개가 존재하며 앞으로 더 늘어날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현재는 GS25. CU, CGV,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교보문고가 있으며 원하는 곳에 사용을 해볼 수가 있겠습니다.


    모바일 문상 사용처모바일 문상 사용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고객센터

    사용이나 선물 및 구매를 하면서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이용해 볼 수 있겠습니다. 상담사와 통화를 해서 문의 내용에 대해 상담을 받고 싶다면 1577-2111로 전화하면 되며 평일 9시 ~ 18시 까지 운영됩니다.



    급하지 않은 문의에 대해서는 1:1 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단순 이용문의나 상품권번호 확인 문의 및 충전이나 결제 장애 문의를 할 수 있으며 환불신청이나 상품권조회/재발송 문의 업무도 할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에 대한 문의 내용이 있다면 해당 사이트의 고객센터에 접속해서 이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고객센터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고객센터


    상품권 교환소

    교환번호를 입력하여 모바일문화상품권/컬쳐랜드 PIN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문화상품권 교환소
    • Google Play 기프트 코드 교환소
    • 원스토어 문화상품권 교환소
    • 아이넘버 교환소
    • 이벤트 경품 교환소
    • 백화점상품권 구매하기


    상품권 교환소상품권 교환소


    컬쳐랜드 무료충전소

    광고참여나 상품가입을 통해 컬쳐캐쉬 및 문화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도 있는 무료충전소 존재합니다. 문화상품권 항목을 클릭해보면 회원가입이나 신규가입 및 신청 등을 통해 문화상품권 혜택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컬쳐랜드 무료충전소컬쳐랜드 무료충전소


    컬쳐랜드 어플 설치

    핸드폰에 해당 컬쳐랜드 어플을 설치하면 문화상품권 충전부터 편의점, CGV, 교보문고 오프라인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컬쳐캐쉬 무료충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고 쇼핑, 도서,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사용처 사용이 가능합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자주 사용하신다면 핸드폰이 이 앱을 설치해서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은 구글의 Play Store 및 아이폰은 App Store를 통해 무료로 설치 후 사용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컬쳐랜드 어플 설치컬쳐랜드 어플 설치


    컬쳐랜드 앱 사용 방법

    사이트에 접속해서 봤었던 메뉴 항목과 비슷하게 충전을 하거나 선물을 하거나 상품권교환소도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이벤트나 무료충전소 등의 버튼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앱 사용 방법컬쳐랜드 앱 사용 방법


    오늘의 이벤트 참여하기

    오늘의 이벤트를 통해 어떤 행위를 하면 문화상품권을 적립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가 많으니 잘 살펴보고 가능한 이벤트를 참여를 해서 문상을 무료로 제공 받는 행사도 잘 이용하면 좋을 수도 있겠습니다.


    오늘의 이벤트 참여하기오늘의 이벤트 참여하기


    마무리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사용처를 찾아 볼 수 있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그리고 다양한 상담 문의를 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서도 알려드렸습니다. 또한 상품권 교환소 이용 방법과 무료 이벤트에 참여하여 문화상품권을 적립할 수 있는 방법도 알아보았으니 잘 활용을 해보세요.


     같이 보면 좋은 글


    해피콘 가맹점 사용처 및 유효기간과 환불 사용법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사이트 접속해서 확인 방법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앱 토스 설치 사용을 통한 조회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