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by 민트핀 2020. 4. 4.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은 굉장히 보안성이 뛰어난 메신저 프로그램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러시아 개발자가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절대 국가의 협조 요청을 수락하여 개인 사용자들을 정보를 전달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어플입니다.



최근에는 텔레그램 N번방, 박사방 때문에 아주 시끄러웠던 적이 있습니다. 텔레그램을 악용하여 미성년자들의 성착취물을 돈받고 팔아넘긴 사건이 있었는데요. 박사를 검거하기 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텔레그램과 협조하여 박사를 검거한 것이 아니구요. 박사가 돈을 획득하는 암호화폐거래소를 털어서 검거했습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텔레그램이지만 익명성 때문에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데요. 다운로드를 받아보겠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윈도우나 MAC 또는 리눅스 OS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사용하실 수도 있구요.




PC에 텔레그램을 설치한 다음 모바일 앱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잘 이해가 안가시면 PC카카오톡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톡도 모바일 어플이 있지만 앱과 연동하여 PC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잖아요. 같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 PC버전 설치

이제 PC에 다운로드 받은 텔레그램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 설치텔레그램 PC버전 설치



보시는 것처럼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Next, Next 버튼을 계속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Finish를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합니다.



텔레그램 PC버전 인증

이제 Telegram Desktop 창이 나타납니다. 빠르고 안전한 텔레그램 앱을 컴퓨터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텔레그램을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사용하기 위한 절차를 진행합니다.



텔레그램 PC버전 인증텔레그램 PC버전 인증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나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 후 다음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또는 이미 텔레그램 어플을 핸드폰에서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QR코드로 손쉽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QR코드를 텔레그램 어플을 통해 스캔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텔레그램 앱을 실행 후 설정 -> 디바이스 -> QR Code 스캔을 클릭하여 이미지를 스캔하여 인증 후 텔레그램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쉽게 텔레그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텔레그램 PC버전 인증텔레그램 PC버전 인증



텔레그램을 누군가는 악용을 해서 그렇지 메신저 자체가 나쁜 안좋은 메신저는 아닙니다. 여전히 업무상의 이유로 많은 나라의 많은 사람들이 텔레그램 메신저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