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퍼스널 컬러 MBTI 심리 성향 분석 케이테스트

by 민트핀 2021. 2. 4.

퍼스널 컬러 케이테스트

What is My color? 당신의 컬러는 무엇이며 성향은 어떤지 분석해주는 MBTI 심리테스트 라고 할 수 있는 퍼스널 컬러 케이테스트를 해보셨나요? 질문에 대한 답을 선택하면 나에게 맞는 색깔 및 성격을 분석해서 알려줍니다. 질문은 총 12개로 되어있으며 직접 테스트를 해보시면 생각 외로 정확한 나의 성격을 분석해줍니다.

 

퍼스널 컬러 케이테스트 바로가기
퍼스널 컬러 케이테스트

케이테스트 질문 목록

첫 번째 질문은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나는? 라고 되어있는 문제가 나타납니다. 저는 활발한 인싸 성격은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 다른 친구가 먼저 말을 건낸다." 보기를 선택했습니다.

 

케이테스트 질문 목록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나는?

 

주말에 나는 혼자 있는 게 싫지 않은 편입니다.

 

주말에 난?

 

친구들과 놀 때 나는 소수의 친구들과 소소하게 대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친구들과 놀 때 나는?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미래를 생각하지 않으면 발전이 없다는 것입니다.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일할 때 나는 스스로 나만의 방법을 만들어서 진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할 때 나는?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하는 말은 꾸준하고 참을성이 있다는 말을 자주합니다.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하는 말은?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나는 강력하게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나는?

 

화났을 때 나는 논리적으로 잘 말하면서 따집니다.

 

화났을 때 나는?

 

고민을 얘기하는 친구 말을 듣다 보니 친구의 잘못인 것 같을 때 나는 직접적으로 말하면 친구가 그래 할까봐 돌려 말하는 편입니다.

 

고민 얘기하는 친구

 

준비물을 준비할 때 나는 하루 전 날 미리 준비하는 편입니다.

 

준비물 준비할 때 나는?

 

끝나고 집에 가서 공부하려 했는데 친구들이 놀자고 붙잡는다면 계획에 없던 일인데 하면서 매우 당황스러워 합니다.

 

끝나고 공부하려 했는데 친구가 붙잡는다 나는?

 

내가 가고싶은 여행지 스타일은 내가 계획한대로 계획적으로 일의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 스타일은?

당신의 성향 결과

12개의 질문에 대한 답을 선택하면 당신의 성향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제가 진행한 퍼스널 컬러 케이테스트의 컬러는 앨리스 블루가 나타났습니다. 겉으로는 차가워보이지만 속은 매우 따뜻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총 16가지 퍼스널 컬러별로 MBTI 정보는 아래와 같으며 여러분도 케이테스트를 통해 성향을 분석해보세요.

 

- 앨리스 블루 INFJ

- 퀄트스 INTJ

- 오아시스 ISFJ

- 스프라우트 ISFP

- 오션딥스 ISTP

- 세룰리안 INTP

- 오션베이 INFP

- 페리글라스 블루 ISTJ

- 웜 플레임 ENTP

- 로즈버드 ESTP

- 바닐라 아이스 ESFJ

- 스위트 핑크 ESFP

- 캑터스 ESTJ

- 네이버 피오니 ENTJ

- 다우니 ENFJ

- 댄덜라이언 ENFP

 

당신의 성향 결과
당신의 성향 분석 및 당신의 컬러는

상세 성격 분석

나의 성격은 어떻고 무엇을 조심해야 되는지 알려줍니다. 또한 어떤 사람이랑 잘 맞는지도 같이 알려주며 내가 만나면 좋은 컬러는 무엇이고 거리두기 필요한 컬러는 무엇인지 까지 같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퍼스널 컬러 케이테스트 바로가기

 

상세 성격 분석
상세한 성격 분석

마무리

MBTI 심리테스트 일종으로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쉽고 간단하게 1분이면 테스트를 진행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이용을 해서 나의 성향을 분석해 볼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 사이트 어플 사용 방법 (연예인, 눈 관상)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 프로그래밍 교육으로 유명한 조코딩 유튜버가 도움을 주면서 개발 된 관상 테스트 사이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사이트로 성별 선택

mintfin.tistory.com

 

 

2021 청년저축계좌 지원금액 자격조건 신청방법

2021년 청년저축계좌 저소득층 가구 중 청년(근로 빈곤층 저소득 청년)을 대상으로 자산 형성을 지원하고 쉽게 자립을 할 수 있도록 청년저축계좌 제도가 있습니다. 2021 청년저축계좌를 신청할

mintfin.tistory.com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검사 항목 확인 방법

2021년 건강검진 건강검진을 받으면 내 몸이 어디가 어떻게 안좋은지 사전에 알 수 있기 때문에 꼭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이 글을 통해서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과 검진 기관

mintfin.tistory.com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조건 금액 신청 방법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정부는 2월 5일부터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을 최대 300만 원에서 600만 원으로 상향 지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보조금 지원 신청은 한국자동차환경협회 또는 자

mintfin.tistory.com

 

 

2021 한부모가정 자격조건 지원대상 혜택 서류 신청방법

2021년 한부모가정 한부모 가족지원 서비스는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는 저소득 한부모 가족들을 위해 지원하는 사업으로 아동양육비, 아동교육비지원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21 한부모가정 자격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