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펜트하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및 편성표 등장인물 관계도 보기

by 민트핀 2020. 11. 19.

펜트하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SBS 에서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본방송 되는 총 20부작 펜트하우스 드라마는 시청률이 계속 올라가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는 펜트하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편성표 보는법 등을 알려 드리고자 해요.


이 드라마는 세 여자의 삶을 통해서 상층만을 바라보며 위로 올라가기 위해 애쓰는 인간의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에 대해 생각을 해볼 수 있는 교육과 부동산에 대한 전쟁을 소재로 그려진 SBS의 드라마 입니다.


목차

     


    펜트하우스 재방송 다시보기펜트하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SBS 펜트하우스 다시보기

    SBS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드라마 프로그램에서 펜트하우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드라마에 대한 소개 및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그리고 VOD 다시보기 서비스 및 명장면 클립 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VOD 서비스는 1회 1,650원을 결제하거나 VOD 월정액 5,500원을 유료로 결제해야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보고 싶다면 펜트하우스 편성표를 확인한 다음 SBS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핸드폰에 SBS 어플을 설치해서 로그인 후 온에어를 무료 시청할 수 있으니 편한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SBS 펜트하우스 다시보기SBS 펜트하우스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편성정보 보기

    SBS 온에어를 통한 재방송 다시보기를 위해서는 언제 몇 화가 재방송 되는지에 대한 편성표를 확인야 되는데요. SBS 편성표 사이트나 앱을 이용해도 되지만 오직 펜트하우스 드라마에 대한 편성 시간표만 확인을 하고 싶으시다면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 포털 사이트에 펜트하우스 라고 검색해서 편성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편성정보 보기펜트하우스 편성정보 보기


    펜트하우스 등장 인물관계도

    주요인물은 심수련, 천서진, 오윤희 세 명의 여자 삶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진 드라마입니다. 외에 심수련 가족, 천서진 가족, 오윤희 가족, 강마리 가족, 이규진 가족, 비밀을 품은 사람들과 그 외 인물들이 존재합니다.

    • 심수련: 이지아 배우가 역할을 맡았으며 헤라팰리스 입주자 모두가 인정하는 헤라클럽의 퀸 으로 재벌가에서 태어나 가족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자랐습니다. 남편을 진심으로 사랑하지는 않지만 사랑하는 두 아이들을 위해서 아내 역할과 엄마의 역할을 다하고자 애쓰며 살아가는 무미건조한 삶을 살아가는 여자
    • 천서진: 김소연 배우가 역할을 맡았으며 타고난 금수저로 청아재단의 실세이면서 유명 소프라노 이고 헤라클럽의 여왕벌 역할을 담당합니다. 원하는 것은 어떻게 해서든 손에 넣고자 하는 여자
    • 오윤희: 유진이 배우가 역할을 맡았으며 자격증 없는 부동산 컨설턴트로 어릴 적 실력파 소프라노 였지만 사고로 성대에 손상을 입어 성악을 포기 후 안 해 본 알바가 없을 정도로 억척스럽게 살고 있는 여자


    펜트하우스 등장 인물관계도펜트하우스 등장 인물관계도


    SBS 일일 편성표 바로가기

    오직 펜트하우스 편성표만 보고 싶다면 네이버에 검색해서 채널별 편성정보를 볼 수 있으며 SBS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 후 편성표 메뉴를 통해서는 SBS 전체 TV 채널과 SBS 라디오 편성표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SBS 공식 사이트를 통해 날짜를 선택하여 해당하는 일일 TV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 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SBS 채널 말고도 SBS Plue, SBS funE, SBS Sports, SBS Golf 등의 채널 편성 시간표를 날짜별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 몇 화가 언제 몇 시에 방송되는지 편성표 시간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SBS 일일 편성표 바로가기SBS 일일 편성표 바로가기


    SBS 어플 핸드폰 설치

    SBS 채널을 통해서 펜트하우스 드라마 말고도 다른 드라마나 예능 등의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는 편이신가요? 그렇다면 사용중인 안드로이드 핸드폰이든 아이폰이든 해당 스마트폰에 SBS 앱을 설치후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저는 워낙 텔레비전 프로그램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SBS 앱 말고도 다양한 채널의 앱을 설치해서 편성표를 보고 온에어 실시간 시청이나 재방송 다시보기 등을 무료로 시청하고 있어요. SBS 어플을 설치 후 이용하면 펜트하우스 편성표나 기타 TV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 무료 감상 및 특정 VOD 7만편을 무료로 볼 수가 있다구요.


    SBS 어플 핸드폰 설치SBS 어플 핸드폰 설치


    SBS 드라마 프로그램 구독

    설치한 SBS 앱을 실행 후 드라마 프로그램에서 현재 방송중이거나 또는 방송이 종료된 드라마 목록을 확인할 수가 있어요. 펜트하우스에만 관심이 있다면 구독 버튼을 눌러서 다양한 소식 정보를 알림으로 받을 수도 있어요.


    SBS 드라마 프로그램 구독SBS 드라마 프로그램 구독


    펜트하우스 클립 및 VOD 영상

    위 드라마 프로그램에서 펜트하우스를 선택하면 핸드폰을 사용해서 클립 명장면 동영상을 무료로 보거나 VOD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대신 VOD 시청은 사이트에서 봤었던 것 처럼 별도의 유료 이용요금 결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짧은 클립 명장면 동영상을 보는 것은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클립 영상을 시청 하는 것도 좋더라구요.


     참고 하기 좋은 글


    SBS 온에어 바로가기 및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 방법


    호빵넷 실시간 무료 TV 방송 보기 채널별 온에어 사이트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없이 실시간 무료 시청 및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무료 시청 방법 및 편성표 보는법


    트로트의 민족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보는 방법




    펜트하우스 클립 및 VOD 영상펜트하우스 클립 및 VOD 영상


    SBS 온에어 시청하기



    SBS 앱을 통해 로그인 후 온에어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펜트하우스 드라마 또는 다른 SBS 채널의 예능이나 드라마 및 라디오 방송에 대한 편성표를 확인했다면 온에어를 통해 본방송을 실시간 시청하거나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어요. TV를 보는 것도 가능하며 라디오 방송을 청취 하는 것도 모두 가능합니다.


    SBS 온에어 시청하기SBS 온에어 시청하기


    마무리

    지금까지 SBS에서 총 20부작으로 월, 화 22시에 방송되고 있는 펜트하우스 드라마에 대한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편성표를 볼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등장인물 관계도를 알아볼 수 있는 내용에 대해 모두 알려드렸습니다. 추가로 SBS 앱을 폰에 설치 후 이용하면 무료 VOD를 이용하거나 좋아하는 TV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도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